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베이 수련생들 사부님께 새해문안 인사드리며 천여 명이 연공하다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류원신 대만 타이베이에서 취재 보도) 매번 중국 신년 무렵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들은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린다. 1월 31일 오후 2시, 천여 명의 타이베이(台北) 파룬궁수련생들은 중정 기념당 자유 광장에 모여 단체연공과 공연 등의 형식으로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문안인사를 드렸다. 수련생들은 함께 외쳤다.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합니다!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합니다!”

 

图1-4:台北部份法轮功学员于二零一六年一月三十一日,在中正纪念堂自由广场举办活动,并向法轮功创始人李洪志先生拜年。

타이베이 파룬궁 수련생들 2016년 1월 30일, 중정 기념당 자유 광장에서 활동을 개최하여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문안인사를 드렸다.

활동에서 천국악단이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파구파호우 쩐스팡(法鼓法號震十方)’, ‘파룬성왕(法輪聖王)’, ‘사부님 감사합니다.(謝謝師父)’등을 연주했다. 밍후이 어린이 제자들도 공연했고, 수련생들은 또한 ‘파룬따파 하오’, ‘사부님 새해 안녕하세요.’, ‘사부님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등 노래를 부르며 리훙쯔 사부님에 대한 존경과 감은을 표시했다.이어서 단체 연공을 시작하여 세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평화로운 장면은 장관이었다. 많은 시민과 외국관광객, 특히 중국대륙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 그들은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면서 휴대폰과 사진기를 들고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하기도 했다.

图5-6:与此同时,学员们在活动现场摆放了真相展板,吸引众多民众与国外游客、尤其是中国大陆游客驻足观看。

수련생들은 또한 활동 현장에 진상 전시판을 설치하고 많은 시민과 외국관광객, 특히 중국대륙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어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게 했다.

대륙 관광객: 대만에 와 관광하는 것은 진상을 찾으러 오는 것이다

한 대륙 관광객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9평 공산당’을 요구했다. 그는 이 책은 정말로 잘 썼다고 하면서 이번에 대만에 관광 온 것은 진상을 찾으러 온 것이라고 말했다.

한 대륙 관광객은 새해 문안인사 활동의 즐거운 분위기에 끌려 넋을 잃고 구경하고 떠나기 아쉬워했다. 그는 대륙에서 일찍이 파룬궁에 대해 들은 적이 있었는데 지금 대만에 와서 사실을 본 후 대륙 중국공산당의 선전과 같지 않으며 파룬궁수련생들은 매우 평화로웠다고 했다. 그는 즉시 가명으로 소선대에서 탈퇴한 후 파룬궁에 대해 더욱 많이 이해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장신윈(江新允)은 과학 기술자로 휴일에 늘 자유 광장 관광지에 와 중국관광객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린다. 그는 말했다. “처음에 이곳에 왔을 때 많은 사람이 진상을 잘 몰라 욕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았고 어떤 이는 당신들은 돈을 얼마나 받느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몇 년 동안 파룬궁수련생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진상을 명백히 아는 중국인들이 갈수록 많아졌습니다. 지금 어떤 이는 우리를 보고 곧 ‘파룬따파 하오’를 외치며 당신들은 잘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예전에 이런 사람은 매우 적었기 때문에 형세의 변화가 매우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 거의 사람마다 모두 삼퇴를 알고 있습니다. 많은 대륙 관광객이 진상을 명백히 안 후의 눈길을 볼 때마다 스스로 감동하여 눈물을 흘리기도 합니다.”

图7-8:外国游客询问如何学炼法轮功。 

외국 관광객이 어떻게 파룬궁을 수련하는지를 문의하다.

图9:台北殷小姐(右)现场学功,她感到法轮功很正,表示要好好学炼。

타이베이 인(殷)씨(오른쪽)는 현장에서 공법을 배우고 파룬궁이 매우 바르다고 느꼈으며 열심히 수련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대만 시민: 나는 당신들에게 탄복합니다! 나는 파룬궁을 배우고 싶습니다

30여 세의 한 남성은 광장 부근에서 근무하며 늘 파룬궁수련생들의 단체 활동을 보아왔다. 그는 진상전단지를 배포하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나는 당신들에게 탄복합니다! 당신들이 활동할 때마다 모두가 자율적으로 행하는데 나는 어떠한 단체에서도 이런 모습을 보지 못했습니다.”

타이베이 시민 우(吳)씨는 말했다. “오늘 마침 중정 기념당을 지나가다가 보게 됐습니다. 예전에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하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까지 한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이곳에 있는 것을 보고 왔는데 방금 외국관광객도 공법을 배우던데 나도 배워보고 싶습니다.” 그는 진선인(真善忍)은 심신을 닦고 교양을 쌓는 것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인정한다고 강조했다.

신덴(新店)에서 온 천(陳)씨는 말했다. “나는 원래 걸음걸이가 불편하고 고혈압, 고지혈증, 혈당 등이 있었는데 3개월 수련한 후 현재 걸음걸이가 좋아져 달릴 수도 뛸 수도 있어 환골탈태한 것 같습니다. 나는 파룬따파는 매우 신기하다고 느낍니다.” 그녀는 오늘 일부러 찾아와 5장 공법을 다시 배워 연공동작을 정확히 교정하려고 했다. 타이베이 인씨는 공법을 배운 후 파룬궁은 매우 바르기 때문에 굳은 의지로 수련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느꼈다. 말레이시아에서 온 관광객과 한 타이베이 시민은 수련생이 전하는 진상을 들은 후 감사해 하며 돌아간 후 보고 들은 것들을 주위 친구들에게 알려줄 것이라 표시했다.

대법을 수련하여 심신이 편해지고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는 언어로 보답할 수 없다

이번 활동 책임자 료우 쇼우란(廖曉嵐)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이미 16년이 됐지만, 대륙과 대만 제자들은 마찬가지로 사부님께 새해 문안인사를 드리는데 그들은 축하 카드와 축사 등의 방식으로 파룬따파 밍후이왕에 발표하는데 내용은 거의 모두 ‘제자는 사부님을 매우 그리워합니다.’를 언급한다고 표시했다.

료우 쇼우란은 중국공산당 전 우두머리 장쩌민(江澤民)을 비롯한 사악한 집단이 발동한 파룬궁에 대해 불법으로 한 잔혹한 박해는 대륙제자들로 하여금 자유로운 수련의 환경을 잃게 했다. 같은 화인 사회로서 대만에서는 완전히 자유로이 수련할 수 있지만, 대륙에서는 아직도 헌법이 보장하는 국민의 권리를 얻을 수 없다. 우리는 대륙에서 하루빨리 박해가 결속되어 대륙 수련생들이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자유롭고 평화로운 수련환경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표시했다.

신문사 총 편집 류이칭(劉漪晴)은 2003년 ‘따지웬 시보(大紀元時報)’를 보고 신문이 매우 깔끔하고 청신함에 진감 했다. 그녀는 따지웬 신문사에 입사하려고 인터넷에 접속하여 파룬궁에 관련한 자료를 찾아 9일 학습반에 참가했다. 소원대로 따지웬에 입사하여 근무하게 됐다. 예전에 그녀가 다른 매체에서 근무할 때는 서로 빼앗고 싸우며 누구에게도 지려 하지 않았으며 심각한 질투심이 생기기도 했었다. 수련한 후 그녀의 마음은 더욱 넓어졌고 어떠한 일에서도 모두 진,선,인으로 가늠할 수 있었으며 동료들도 그녀를 새로운 안목으로 대하게 됐다. 그녀는 새로운 한해에 심성수련에서 더욱 승화하기를 기대했고 더욱 많은 선량한 시민이 파룬궁 진상을 들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중딩(中鼎) 프로젝트 제어 부문에서 근무하는 장신윈(江新允)은 과학으로 수련을 연구하는 강연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 자신은 과학을 배웠기 때문에 곧 ‘전법륜(轉法輪)’을 구매하여 읽는 과정에서 4년여간 그를 괴롭혔던 열 알레르기로 인해 의사 역시 항생제를 복용하라고 권했지만, 그는 약을 먹지 않았다. 5장 공법을 배운 후 등이 아프고 저리던 느낌이 사라지고 신체의 모든 증상이 바로 사라지고 다년간의 불면증도 개선됐다.

장신윈은 수련은 매우 신기하며 구하는 마음이 없을 때일수록 많은 일이 모두 배치됐는데 그가 원래 경제적인 문제로 대법 서적을 다음에 구매하려 하자 곧 한 수련생이 두 세트 대법 서적이 있으니 한 세트를 그에게 먼저 빌려줄 수 있다고 하기도 했다. 그가 정공(靜功)을 돌파하려고 생각하자 그는 곧 한 시간을 가부좌할 수 있었다. 그가 관광지에가 진상을 알리려 하자 곧 수련생이 그를 인도하기도 했다. 그는 구하는 것이 없으면 스스로 얻게 된다는 것과 수련은 초상적이며 또한 매우 과학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

공무원에서 퇴직한 샤 후이샤(夏惠霞)는 1997년 11월 16일을 영원히 기억한다고 했다. 친구의 요청으로 그녀는 운 좋게 리훙쯔 사부님께서 대만에 오셔서 설법하는 학습반에 참가하게 됐다. 지금 돌이켜 생각해 보면 그녀는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회의장에서 그는 사부님을 보았고 그는 앞으로 다가가 사부님의 손을 잡고 사부님께 자신이 수련할 수 있는지를 문의했다. 왜냐하면, 그녀의 신체는 매우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녀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말씀을 들을 수 있었다.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중간 휴식시간 그녀는 집에 돌아가려 했는데 한 수련생이 “사부님께서 어렵게 오셨는데 쉽게 떠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이리하여 그녀는 줄곧 사부님의 설법이 끝날 때까지 모두 들었고 이런 하나의 얻기 어려운 기연을 줄곧 소중히 여겼다.

수련하기 전 그녀의 마음은 우울했고 신체도 건강하지 않았으며 직장과 가정에 여러 가지 압력이 있었다. 그녀의 정서는 늘 얼굴에 반영됐고 주위 사람들에게 항상 얼굴을 찡그렸다. 수련한 후 신체는 가벼워지고 생기가 넘치고 불쾌한 일에 마주쳐도 담담하게 대하고 더는 가서 따지지 않았다. 또한, 사람을 만나면 웃으며 대하자 가족과 동료들도 그녀가 많이 변한 것을 느꼈다. 십여 년간 그녀는 사부님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말로는 표현할 수 없으며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를 느꼈고 제자가 수련의 길에서 넘어지고 쓰러져도 종래로 그녀를 포기하지 않으셨다고 느꼈다. 그녀는 수련의 길에서 더욱 정진하고 진상을 알리는 방면에서 더욱 열심히 하여 더욱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알 수 있기를 희망했다.타이베이에 거주하는 니전(倪甄)은 대표이사 부인으로 오랫동안 부인과 질병과 피부병, 불면증으로 늘 밤을 새우며 잠을 잘 수 없었고 등 뒤가 매우 아팠다. 수련한 후 신체는 곧 홀가분해졌고 건강해졌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그녀에게 주신 새 생명을 매우 소중히 여겼다. 그는 노력하여 적극적으로 중국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이렇게 좋은 공법은 마땅히 탄압을 당하지 않아야 되고 선량한 사람들이 진상을 명백히 안 후 중국공산당과의 경계선을 분명히 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수련의 길에서 많은 고험과 곤란이 있었지만, 그녀는 줄곧 굳은 의지로 위축되지 않았다. 어느 한번 홍콩에 가 탈당 행사에 참가할 때 발에는 벌집 모양의 염증으로 피와 고름이 흘렀고 걸을 때마다 매우 힘들었지만, 마지막까지 견지하여 걸었다. 이튿날 대만으로 돌아온 후 발의 피부는 말라 딱지가 생겼지만 치료하지 않고 약을 먹지 않았지만 나았다. 만약 속인이라면 이런 상황에 반드시 병원으로 갔을 것이다. 수련은 이렇듯 초상적이고 10여 년간 그녀의 몸에서 발생한 신기한 일들은 매우 많았다. 그녀는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에 보답할 수 없으며 오직 수련의 길에서 더욱 정진하는 것으로 보답해야 했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10/3239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