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명절을 맞아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를 가슴에 아로새기다

글/ 탕언(唐恩)

[밍후이왕] 2016년 1월 31일 대만 이란현(宜蘭縣) 청사 앞에서 현 각 마을의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이 모여 설맞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진심으로 축원했다. 수련생들은 사진촬영에 앞서 ‘전법륜(轉法輪)’과 ‘논어(論語)’를 읽고 외우는 단체 법공부를 하고 또 단체연공을 했는데, 참가 수련생 중에는 어린아이에서 90대 노인에 이르기까지 각계각층의 남녀노소들이 모두 함께했다.

图:宜兰法轮功学员恭祝师尊新年好

이란현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했다.

겨울 날씨였지만 가랑비가 멈춘 오후에는 공기가 맑고 깨끗했으므로, 단체 법공부의 낭랑한 글 읽는 소리는 평화로운 분위기를 한층 더해 주었다. 수련생들은 진선인(真善忍)의 자비로운 법광(法光) 중에 젖어있었고, 저마다 마음 깊은 곳에서 따스함을 느껴 행복한 웃음이 그치지 않았다. 그들 수련생은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인데, 대학교수, 의사, 간호사, 공무원, 전문엔지니어, 중·초등교사, 대학생, 가정주부 등 사회 각계의 인사들이 총 망라돼 있었다. 특히 그들 중 파룬궁수련으로 심신에 복을 얻은 사람들은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를 가슴 깊이 아로새기는 계기가 됐다.

수련으로 인생을 다시 얻어 사부님 은혜에 충심으로 감사를 드리다

허라이친(何來琴)은 1994년 6월과 12월 두 차례에 걸쳐 대륙 산둥(山東) 지난(濟南)에서 개최된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을 들었다. 그녀는 편두통으로 27년간 고생하면서 제대로 잠을 자지 못했다. 유명하다는 병원과 한의사를 찾아 치료를 받았지만 낫지 않았는데, 사부님의 9일 학습반에 참가한 후 그 편두통의 고질병은 신기하게 사라졌다. 말 그대로 환골탈태한 것과 같은 새로운 삶을 얻은 것이다. 그녀는 사부님의 무한한 은혜에 충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이란현 룽탄(龍潭)에 거주하는 미용사 천진잉(陳瑾螢)은, 각종 질병의 고통 속에서 매일 약으로 살아가는 처지였다. 특히 심했던 병은 15년간 신장 출혈, 2cm 크기의 자궁근종, 두통, 무릎관절, 골다공증, 좌골신경통, 편도선염 등의 질병이었는데, 전신이 모두 병투성이였다. 그러므로 2일에 한 번씩 주사를 맞아야 했고, 거의 매일 소염진통제를 복용해야 했다. 하루라도 약을 먹지 않으면 열이 올라 살아가는 자체가 극도로 고통스러웠다. 그러나 천진잉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짧은 시간 내에 그런 고질병들이 깨끗이 사라졌다.

심신이 건강한 값진 보물로 가족이 혜택받다

많은 수련생은 가족의 심신 변화를 직접 눈으로 보고 파룬궁수련을 시작했다. 천(陳) 의사는 일찍이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괴로워했는데, 1999년 파룬궁을 수련한 후 약을 먹지않고 곧 완쾌됐다. 천 의사의 부친은 원래 목재 기업가로 여러 종류의 법문에서 배회하던 중에, 아들이 짧은 기간에 파룬궁을 수련하여 모든 병이 사라져 건강해진 모습을 보게 되었다. 당시 70세였던 그는 모든 법문을 포기하고 파룬궁만을 수련하자, 그의 고질병이었던 심장병이 사라졌으므로 그들 부자는 16년간 모두 매우 건강하게 살아오고 있다.

1999년 처남의 소개로 파룬궁을 수련한 장(張) 씨는 과거 온몸이 피곤하고, 호흡곤란이 심해 병원에서 검사받고 치료받았지만, 원인조차 찾지 못했다. 상태가 심각할 때는 ‘자신은얼마 살지 못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해서, 아내와 아이들의 미래를 걱정하기도 했다.장 씨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얼마 되지 않아 곧 콧물을 흘리는 등 신체정화 현상이 나타났고, 약 3개월 후 건강한 사람으로 돌아왔다.

전직 요리사였던 왕(王) 씨는 수련 전 척추에 문제가 있어서 고생했다. 비록 수영으로 몸을단련하기는 했어도 늘 감기에 걸렸고, 한 번 걸리면 일주일이 지나야 나을 정도로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다. 그러나 2003년 파룬궁을 수련한 후부터 척추의 고통은 사라졌으며, 온몸이 건강해져 감기 한번 앓지 않았다. 왕 씨 부인 역시 수련하게 됐으므로 함께 매일 뤄둥(羅東) 연공장에서 연마한다.

수련생들은 단체 법공부와 연공이 끝난 후, 각자 수련해오면서 나타난 부족한 점에 대해 교류했고,새해는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하고 격려하며 즐겁고 풍요로운 휴일을 보냈다.

문장발표: 2016년 2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2/1/3230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