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5년 11월 24일] (명혜기자 장윈) 성탄절퍼레이드는 북미의 가급 도시에서 개최되는 연례행사인데, 토론토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수년간 크고 작은 각종 퍼레이드 행사에 참가하여 열띤 환영을 받았다. 그래서 매년 성탄절이 다가오면 각 도시의 행사주최 측으로부터 참가해달라는 초청이 쇄도한다. 그러므로 천국악단은 지난 11월14일(토)에도 2개 도시에서 초청을 받아 퍼레이드에 참가했고, 이번 주 토요일인 11월21일에도 4개 도시로부터 참가초청을 받은 상태다. 퍼레이드가 같은 날에 개최되므로 천국악단은 하루 2개 도시를 오가며 참가해야한다. 그 중 토론토에서 각각 90Km 떨어져 있는 해밀턴(hamilton)과 서북부에 위치한 조지타운(georgetown)에서는 천국악단을 제일 훌륭한 악단이라고 했다.
2015년 11월21일 토론토천국악단이 해밀턴시의 성탄대형퍼레이드에 참가한 모습
2015년 11월21일 토론토 천국악단이 조지타운시 성탄대형퍼레이드에 참가한 모습
2015년 11월21일 토론토 장구 팀이 키치너의 성탄대형퍼레이드에 참가한 모습
2015년 11월21일 토론토 장구 팀이 블램턴에서 성탄대형퍼레이드에 참가한 모습
파룬궁 수련생으로 구성된 장구 팀은 토론토 키치너(kitchener)와 브램턴(brampton)에서 각각 진행된 성탄절퍼레이드에 참가했는데, 가는 곳마다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천국악단은 “에너지장이 강하다”는 칭찬을 들었다.
겨울철로 접어든 토론토는 아침부터 이슬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수련생들이 새벽 일찍 출발해서 4개 도시 행사장에 도착했을 때는 흐린 날씨였지만 비는 그쳤다. 시민들은 모두 두꺼운 옷차림이었는데, 어떤 사람은 심지어 담요까지 준비해서 나오기도 했다. 거리는 온통 축제분위기로 퍼레이드행진을 기다리는 시민들로 붐벼 성대한 모습을 보였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퍼레이드에 참가했던 수련생들이 오후 토론토로 돌아왔을 때 다시 이슬비가 내리기 시작해 파룬궁은 날씨마저 도와준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
주최자, 그들을 초청한 이유는 그들이큰 환영을 받기 때문입니다!
제이더 스티클런드(zeda stickland)는 해밀턴 성탄절퍼레이드 악단주관자다. 그녀는 “그들(천국악단)이 와서 매우 기쁩니다. 몇 년 전에도 그들을 초청했는데 그들이큰 환영을 받았기 때문이죠. 그래서 금년에도 다시 초청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제이더 스티클런드 씨(해밀턴 성탄퍼레이드악단의 주관자)는 악단이큰 환영을 받으므로 초청했다고 했다.
존(john)은 조지타운의 성탄절퍼레이드 주관자 중 한사람이다. 그는 “우리는 이번에 처음 토론토 천국악단을 우리 성탄절퍼레이드에 초청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그들의 모습을 봤는데 사람을 끌어들이는 강렬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지금 현장에서 직접 보니 역시 정말로 장관이군요. 사기가 충천해 있습니다. 아주 환상적인 깊은 인상을 줍니다(Fantastis and impressive). 그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들이 해마다 우리 초청에 응해주기를 바랍니다.” 라고 했다.
존은 조지타운의 성탄절퍼레이드의 주관자 중의 한사람으로, 천국악단이 해마다 올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서양인 관중, 그들은 최고예요!
조지타운시의 한 시민인 스티브(steve) 씨는 계속 천국악단에 박수를 보내면서 외쳤다. “당신들에게는 자유가 있어요(you have freedom)! 그는 또 기자에게 “천국악단은 최고입니다. 나는 그들 팀원들의 상황을 알기 때문에 그들에게 자유가 있다고 말했어요. 그들은 중국에 있건, 그 외 어떤 지역에 있건 모두 마땅히 자유로워야 해요”라고 말했다.
조지타운의 마크(mark) 씨는 천국악단을 따라가는 기자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천국악단이 최고’라는 뜻을 표했다. 그는 천국악단을 본 소감을 몇 마디로 간략하여 말했는데 “신나고 훌륭하며 너무 잘한다. 아주 대단하다(awesome! excellent! good job! very very nice)!” 그는 계속해서 “나는 파룬궁을 알아요. 그들은 중국에서 자유가 없고 박해를 받고 있어요. 그들이 대외적으로 사회 각 곳에 그들의 풍채를 나타내는 것은 아주 바람직한 일입니다.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이 어떤 사람이라는 것을 알려주는데, 그들은 세계 각지에서 생활하면서 파룬궁은 자유롭고 아름답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중국에는 인권이 없다는 것을 알려주고, 그들은 중국인의 인권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는 것입니다.”, “파룬궁은 아주 잘했어요. 나는 그들을 지지하며, 인권과 자유를 되찾기를 기원합니다.” 라고 했다.
조지타운시의 마크는 “파룬궁은 아주 잘했어요. 나는 그들이 인권과 자유를 쟁취하기를 기원해요” 라고 말했다.
다이애너(diana)는 친구가족과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하면서 아주 격동되어 천국안단을 가리키며 말했다. “그들은 전체 퍼레이드 중에서 제일 훌륭해요.”
다이애너(왼쪽 2번째) 파룬궁 행렬을 가리키며 “그들은 전체 퍼레이드 중 제일 훌륭해요.”라고 했다.
한 서양인 남자는 조지타운 퍼레이드 행렬이 출발점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천국악단에 다가가 현수막을 들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이 악단은 내가 지금까지 본 것 중에서 제일 큰 악단입니다.”라고 말했다.
어델러 캠펠로우(adela campello) 씨는 해밀턴시의 여교사다. 그는 “천국악단은 해마다 개최되는 퍼레이드 행렬 중에서 제일 훌륭한 악단입니다. 나는 매년 와서 보는데 그들은 언제나 최고예요.”라고 말했다.
해밀턴시 여교사인 어델러 캠펠로우 씨는 “천국악단이 해마다 퍼레이드행렬 중에서 제일 훌륭하다. 매년 볼 때마다 역시 최고”라고 했다
야경 속에서 펼쳐진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의 현수막은 주위의 오색찬란한 불빛 속에서 바람에 나붓기여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어 시민들로부터 열띤 박수갈채를 받았다.키치너 메리(kitchener mary) 씨는 “이 악단은 사람들에게 밝고 강한 에너지를 발산해줄 뿐만 아니라 색깔도 아주 예쁘기 때문에 좋은 감흥을 준다.”고 하면서, 팀원들 모두가 파룬궁수련생 중에서 노년층으로 이루어졌다는 사실을 알고는 더욱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언젠가는 그들이 어디에서나 자유의 몸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퍼레이드 질서유지담당자인 바니(bonnie) 씨와 그의 친구들은 천국악단의 음악에 맞춰 기쁜 듯 춤을 추면서 말했다. “우리가 즐거움을 만끽하네요. 이처럼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악단은 언제나 대 환영이에요.” 그녀는 전단지를 받은 다음 인터넷을 찾아 더욱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했다. 그는 파룬궁진상을 들은 후 “무엇 때문에 이처럼 아름다운 단체가 박해를 받아야하나요?” 그녀는 눈물을 글썽거렸다. “나는 그들을 위해서 기도하겠어요. 언젠가는 그들이 어디에서나 자유를 얻으리라 믿습니다. 나는 꼭 그날을 기대합니다(I look forward to it!)” 라고 힘주어 말했다.
해밀턴시에 거주하는 여성인 로쉬마아리언 크리스천선 씨는 손자를 데리고 길옆에서 퍼레이드행렬을 지켜보고 있었다. 그녀는 “나는 예전에 중국으로 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중국에서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자유롭게 수련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공산당의 박해를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캐나다에서 자유롭게 마음속의 말을 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쁩니다. 누구에게나 신앙의 자유가 있고 파룬궁을 수련할 자유가 있습니다.”라고 했다.
조지타운시 마가렛(margaret) 씨는 한 구역 책임자다. 그녀는 친구들과 함께 퍼레이드행진을 지켜보다가 천국악단이 자신들의 앞을 통과 할 때 손을 흔들며 큰 소리로 갈채를 보냈다. 그녀는 “그들의 연주는 대단해요. 그들이 더 오래 연주하길 바래요. 그녀는 전단지를 받아들고 천국악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했다.
중국인, 모두 파룬궁을 알아요. 나에게도 자료를 주세요
산둥성에서 온 왕 씨 성의 한 여성은 아이와 함께 퍼레이드행진을 구경하고 있었다. 그녀는 “해외에 온 지 반년이 되는데 퍼레이드는 처음 봐요. 파룬궁행렬이 이렇게 장관인 것을 보니 매우 기뻐요. 정말 대단해요. 사실 중국에 있는 친척과 친구들 중에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해요. 그렇기 때문에 그와 관련된 내용을 나도 다 명백하게 알고 있어요.”라고 말하면서 자료를 나눠주는 수련생을 향해 자신에게도 자료를 달라고 거듭 말했다. 자료를 받고 고개를 끄덕이며 “감사해요.”라고 했다.
강소성에서 왔다는 주 씨 성의 한 여성은 천국악단의 행렬을 보고 연신 박수를 치면서 엄지를 치켜세우며 “정말 대단해요! 말을 많이 하지 않아도 무엇이나 다 명백하게 알 수가 있어요. 역시 해외는 달라.”고 말했다.
중국인들이 앞 다투어 삼퇴하고 진상을 알다
천국악단은 해밀턴의 퍼레이드 출발지점에서 출발 전 연습을 했다. 한 중국여성이 그 앞을 지나다가 한 파룬궁수련생에게 말을 걸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녀는 오늘 퍼레이드에 참가하는 아들을 데려다 주러 왔다고 했다. 파룬궁진상을 내용을 안 후 즉석에서 중국 공산당 청년단 조직에서 탈퇴했다.
길림성에서 왔다는 한 할머니는 아들내외와 함께 퍼레이드 행렬을 구경하면서 천국악단이 앞을 통과할 때 사진과 동영상을 쉬지 않고 찍었다. 그들은 전단지를 받고 진상을 들은 후 세 가족이 모두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후베이성에서 온 왕 씨 여성은 해밀턴시의 성탄절퍼레이드 중에서 천국악단의 연출만 열심히 보고 있었다. 왕 씨는 “천국악단의 행렬은 아주 방대하네요. 느낌이 아주 좋아요.”라고 말했고, 진상을 안 후 중국공산당 청년단에서 탈퇴했다. 그녀는 수련생이 넘겨준 진상자료를 받고 무척 고마워했다. 또 한 여성은 진상을 듣고, 기꺼이 중국공산당 청년단조직에서 탈퇴한 후 탈당을 도와준 파룬궁수련생에게 고맙다고 했다.
천국악단이 두 번째 퍼레이드 행진장소인 조지타운에서 출발을 기다리던 중, 옆에 있던 한 남성은 공산당원인데, 파룬궁수련생이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자 자세히 듣고 나서 흔쾌히 공산당조직에서 탈퇴한 후 진상자료를 받았다. 또 호북성에서 온 한 여성도 파룬궁수련생으로부터 진상달력을 받고 진상 내용을 들은 후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문장발표 : 2015년 11월 24일
문장분류 : 명혜문장<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24/3195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