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입법위원들 장쩌민 고소 지지 성원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정위옌 대만에서 종합 보도) 국내외의 중국인들이 장쩌민을 고소 고발하는 연대서명의 기세가 지속해서 고조되는 추세다. 2015년 7월부터 현재까지 아시아 7개국 지역에서의 서명은 이미 77만여 명에 이르렀으며 그 중 대만에서만 37만 명을 상회하는데, 서명자 중에는 다수의 입법위원들도 포함돼 있다. 시민들은 장쩌민을 고소하는 이유인 반 인류 범죄 행위와 관련한 정보를 들은 후 잇따라 서명하고 있다.그들은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이 파룬궁(法輪功)과 그 수련생들을 박해한 사실에 대해 비난했고, 특히 생체장기적출 만행에 대해서는 천인공노할 만행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주범은 중공의 전 독재자 장쩌민이 분명한바, 중공의 검찰원과 최고 인민 법원에서는 당연히 입건하고 재판에 회부하여 사법처리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아울러 장쩌민의 처벌을 요구하고 나선 중국의 민중과 전 세계 시민들의 정의로운 용기에 찬사를 보냈다.

대만 입법위원,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적출 만행은 천인공노할 일이다

图1.台湾立法委员周倪安谴责中共活摘人体器官,天理不容,她呼吁全世界采取行动制止迫害。

대만 입법위원 저우니안(周倪安)은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만행은 천인공노할 일로용납할 수 없다고 비난하며, 전 세계가 일어나 박해를 저지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저우니안 입법위원은 말했다. “그들 수련자는 단지 파룬궁으로 건강을 단련하려고 했을 뿐인데, 중공의 박해로 건강은 물론 생명마저 잃었으며, 가정 역시 모두 파괴됐습니다. 특히 생체장기적출의 끔찍한 만행도 저질렀는데, 이는 천인공노할 일로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녀는 또한 “더욱 많은 시민이 걸어 나와 파룬궁을 지원함으로써, 장쩌민을 고소하는 중국 인민들이 결코 고독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해주기를 바란다.”라고 했고, “우리 대만 시민들은 중공의 만행의 사실을 100퍼센트 인정하며, 인권과 인도주의 차원에서 장 씨 고소를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입니다.”, “전 세계는 어떠한 방식으로든지 그들 중공의 만행을 저지시켜야 합니다.”, “당연히 무슨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중국동포들이 박해당하고 살해당하는 일을 저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호소했다.

图2.立委陈亭妃表示中共对法轮功的迫害从未停歇,呼吁大家站出来反迫害。

입법위원 천팅페이(陳亭妃)는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멈춘 적이 없으므로사람들이 모두 반 박해에 참여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천팅페이 입법위원은, “중공은 지금까지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중단한 적이 없다. 그들은 각종 사악한 수단으로 탄압했는데 심지어 살아 있는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기도 했다. 우리는 모두 걸어 나와 반 박해로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고 지지해야 한다.”, “특히 생체장기적출 만행은 인권을 말살하는 박해의 극치인데 이런 범죄행위는 사실로 드러났다. 우리는 앞장서서 고소·고발 운동에 참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사실 이런 소리는 세계 각 지역에서 이미 널리 전개되고 있다. 우리는 중공정부에 압력을 가해, 중공정부가 자신들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게 해야 한다.”

대만 입법위원, 장쩌민은 원흉이다

图3. 立委黄伟哲直指应让迫害法轮功的罪魁元凶江泽民负起该当的罪责。

입법위원 황웨이저(黃偉哲)는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 장쩌민은 마땅히 그 책임을 져야 한다.

황웨이저 입법위원은, 박해원흉 장쩌민을 지적하며 말했다. “파룬궁을 포함한 많은 백성이 중공의 박해로 소중한 생명을 잃었고, 또 자유와 재산을 박탈당했습니다. 이런 범죄 행위에 대해서는 마땅히 책임자를 가려 처벌해야 합니다. 책임을 져야 할 사람은 처음부터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파룬궁을 박해한 장쩌민입니다.”

황웨이저는 “도덕적 의의가 살아 있는 세계에서는 용납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앉아서 구경만 해서는 안 됩니다. 당연히 누구나 앞장서서 그런 중공을 고발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중공정부가 최소한의 법제가 있는 인권국가라면 당연히 장쩌민 고소고발을접수하여 의법 조치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장쩌민 재판’은 “중국 사법 역사상 분수령”의 획기적인 의미를 긋는 시대를 구비한다

图4. 立委田秋堇认为“审江”具有“中国司法史上分水岭”的划时代重大意义。

입법위원 톈추진(田秋堇)은, “장쩌민 재판은 중국사법사상 하나의 획기적인 분수령의 획을 긋는 시대적 요청이라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했다.

톈추진 입법위원은, 만약 장쩌민의 파룬궁박해 범죄 사실을 중공 법원에서 심판한다면 이는 중국 사법 역사상 하나의 분수령이 될 것이며, 아울러 한 획을 긋는 획기적인 시대의 변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 파룬궁수련생들이 용기 있게 실명으로 장쩌민을 고소한 것에 대해 매우 용기 있는 일이라고 감탄했다. 왜냐하면, 중공의 정책은 늘 변하기 마련이어서, 만약 갑자기 그들의 정책이 변한다면 고소로 밝혀진 인적 사항에 의해 언제라도 보복을 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그들 수련생들은 두려워하지 않고 의연하게 고소·고발했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중공 통치를 벗어난 지역의 사람들은 이점을 생각해서 그들 수련생을 도와, 모두가 장쩌민 고소고발을 주시해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图5. 立委郑丽君呼吁国际社会高度关注中共仍在继续迫害法轮功的事实,并呼吁更多人站出来声援诉江,作为中国民众的后盾。

입법위원 정리쥔(鄭麗君)은 국제사회에서 중공이 여전히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실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호소하며, 아울러 더욱 많은 사람이 앞장서서 장쩌민 고소 고발을 지지하여 중국민중들을 성원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정리쥔 입법위원은, 인권을 박해하는 것에 대해서는 국제사회가 반드시 공동으로 관심을 가져야 할 문제다. 그러므로 중공에 대해 박해를 즉시 중단할 것을 요구하고, 동시에 그 책임자에 대해 처벌할 것을 주장해야 한다. 중공이 계속 파룬궁 박해를 지속하고 있는 사실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세계인들을 일깨워야 한다고 언급했다. 정리쥔은 장쩌민을 고소한 중국인들의 용기 있는 행동에 찬사를 보내면서, 그것은 오늘의 형세를 정의롭게 돌려놓는 아주 중요한 일보라고 언급했다. 그녀는 “더욱 많은 중국인이 각성하여 함께 인권 보호에 나설 것을 바라며, 또 그것의 성취를 바란다. 우리도 함께 일어서서 그들 중국 민중들을 도와야 한다.”라고 역설했다.

图6. 立委姚文智支持诉江,并为中国民众加油打气。

입법위원 요우원쯔(姚文智)는 장쩌민 고소를 지지했고 아울러 중국인민들을 지지했다.

요우원쯔 입법위원은, 용감하게 장쩌민을 고소한 중국민중들을 격려하며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힘내세요! 나는 고소를 하는 일이 매우 어려운 일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압력이 클 뿐만 아니라 또한 예측을 불허하기 때문에 위험성도 그만큼 클 수 있습니다. 그러나모든 권리를 전부 쟁취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우리가 인류 역사를 볼 때 그렇게 많은 사람이 걸어 나왔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힘내세요!”

원흉을 사법 처리하고 진리와 정의는 뚜렷하다

图7. 立委赖振昌表示中共迫害过于残暴,因而全球民众热烈联署刑事举报江罪

입법위원 라이쩐창(賴振昌), “전 세계 사람들은 중공의 잔혹한 박해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장쩌민 고소고발에 적극 나서야 한다.”라고 했다.

라이쩐창 입법위원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들의 호소는 모두 평화적이다. 그들은, 누구나 추구하는 신앙과 믿음의 기본권리를 말하는 것이다. 그런데도 중공은 파룬궁에 대해 상식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참혹한 박해를 가했을 뿐만 아니라, 생체장기적출의 만행까지 저질렀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형사고발을 위한 서명을 한 것이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중국인들 스스로 각성이다. 직접적인 피해자는 바로 중국인들 자신이기 때문이다.”

图8. 立委蔡其昌表示酷刑迫害法轮功与活摘器官等恶行,举世都不接受,呼吁中国定要彻底停止迫害。

입법위원 차이치창(蔡其昌)은, 혹형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과 생체장기적출 등등의 악행은 세상이 모두 이해하지 못할 정도로 혹심한바, 중공은 반드시 그런 박해를 즉시 중지할 것을 호소했다.

차이치창 입법위원은, 자신이 지지한 것은 민주자유와 기본적인 인권의 가치라고 언급하면서, 세계의 보편적인 가치의 흐름을 위반한다면 어떤 집행자이거나 정권이라도 모두 마땅히 비판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중공당국은 반드시 파룬궁에 대한 혹형의 박해와생체장기적출 등등의 만행을 즉시 중지해야 한다고 호소했고, 이런 만행은 세계인들이 받아들일 수도 용납할 수도없는 악행이라고 강조했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지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9/3189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