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정치인들, 파룬궁수련생의 장쩌민 고소 지지

글/ 워싱턴DC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최근 많은 미국 정치인들이 인터뷰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대규모 장쩌민 고소를 지지했다. 그들은 박해 원흉 장쩌민과 중국공산당은 자신의 범죄에 대해 마땅히 책임져야 하고, 장쩌민을 고발한 파룬궁수련생에게 소란을 피우고 체포한 행위를 강력히 비난했다. 미국국제종교자유위원회 전 위원장은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들을 ‘톰 랜토스 인권위원회’와 국제사면위원회가 공동발의한 ‘자유수호계획(Defending Freedoms Project)’에 포함시켜 구원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美의원 “장쩌민 고소 계속 방해하면 미국이 공개적으로 저지할 것”

美国国会议员达纳•罗拉巴克(Dana Rohrabacher)

미국 국회의원 대나 로라바커

미국 국회위원 대나 로라바커(Dana Rohrabacher)는 10월 27일 인터뷰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대규모 장쩌민 고발을 지지하고 장쩌민과 중국공산당은 자신의 범죄에 책임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로라바커 의원은 중국에서 장쩌민을 고소한 파룬궁수련생들이 시달림을 받고 수감되는 등 박해를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방해는 마땅히 중단해야 합니다. 방해가 계속되면 미국은 공개적으로 비난할 것이고 직접 피해자들을 도울 것입니다.”

로라바커 의원은 파룬궁수련생들의 장쩌민 고소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들이 책임지게 해야 합니다. 장기 매매에 참여해 파룬궁수련생들을 살해한 정부와 개인은 모두 책임져야 합니다.”

로라바커 의원은 일부 파룬궁수련생이 장쩌민 집단으로부터 보복과 시달림, 위협을 당하고 감옥에 수감된 사례에 관해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세계에서 가장 엄중한 인권침해 단체입니다. 미국은 기타 정상적인 민주정권처럼 그것을 대해서는 안됩니다. 중국공산당은 매우 많은 죄악을 저질렀는데 종교자유를 탄압하고, 파룬궁을 박해하며, 기독교인과 중국의 기타 인사를 탄압했습니다.”

그는 또 미국은 중국공산당의 ‘종교의 자유’ 기준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지적했다.

美의원 “장쩌민 고소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교란 행위 중단해야”

미국 국회의원 로버트 피텐저(Robert Pittenger)는 11월 5일 ‘대기원시보’와의 인터뷰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장쩌민 고소를 지지하고 장쩌민을 고소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교란과 체포 행위를 비난했다. “장쩌민 집단은 이런 행위를 중단해야 합니다.”

美国国会议员罗伯特·皮廷格(Robert Pittenger)

미국 국회의원 로버트 피텐저

의원은 최근 중국에서 약 20만 파룬궁수련생들이 전 중국공산당 총서기 장쩌민을 파룬궁 박해로 고소한 사실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 개인이 표현의 권리와 신앙 자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설 것이고 나아가 문화적 신념과 신앙을 가진 모든 사람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일부 중국 파룬궁수련생이 공산당 장쩌민 집단에 의해 교란, 체포, 납치당하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중국공산당은 사람들의 신앙을 존중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연히 자유를 가질 권리가 있습니다.”

의원은 현재 중국에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교란과 납치가 심해지는 추세와 최소 천 명이 넘는 파룬궁수련생이 시달림과 체포를 당한 것에 관해 말했다. “우리는 반드시 목소리를 높여야 하고 자유를 찾는 사람들을 대신해 목소리를 내야 합니다. 우리는 침묵을 지켜서는 안 돼요. 만약 그들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든 해결해야 합니다.”

국제종교자유위원회 위원, “장쩌민 고소 수련생 박해는 불법”

美国国际宗教自由委员会(USCIRF)委员、前主席卡翠娜·兰托斯·斯维特博士(Katrina Lantos Swett)(USCIRF 图片)

국제종교자유위원회 위원이자 전 위원장인 카트리나 랜토스 스웨트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 위원이자 전 위원장인 카트리나 랜토스 스웨트(Katrina Lantos Swett) 박사는 10월 27일 인터뷰에서,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이 장쩌민을 고소한 파룬궁수련생을 교란하고 수감한 행위는 불법이고 이는 반드시 중지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감된 파룬궁수련생들을 ‘톰 랜토스 인권위원회’와 국제사면위원회가 공동 발의한 ‘자유수호계획’의 ‘입양’ 명단에 포함시켜 구조하기를 희망했다.

중국대륙에서 발생한 장쩌민 고소 대 열풍과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이 보복과 억압을 당하는 것에 대해 랜토스 위원은 말했다. “우리는 이 사건을 매우 주시하고 있습니다. 파룬궁이 당한 박해는 가장 심각합니다. 파룬궁 단체가 짓밟힌 것은 가장 기본적인 인류가치와 자유입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감당한 박해 정도는 사람을 매우 상심하게 합니다.”

그녀는 중국 파룬궁수련생들의 장쩌민 고소를 지지했다. “우리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장쩌민을 고소한 것은 지혜로운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 법률은 중국공산당에 의해 항상 짓밟혀 왔습니다.”

중국공산당이 이런 수련생들에게 보복, 교란, 수감을 가하는 것에 대해 미국이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해 랜토스 박사는 말했다.

“우리는 서방세계가 모든 파룬궁 단체와 구체적인 파룬궁 양심수에 대해 공개적으로 강력히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목소리가 들려야 합니다. 제가 이후에 추진하려 하는 일 중 하나는 수감된 파룬궁 인사 명단을 확보해 일부 사람들이 톰 랜토스 인권위원회와 국제사면위원회 연합에 있는 ‘자유수호계획’에 ‘입양’되게 하는 것입니다.”

랜토스 위원은 장쩌민을 고발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보복과 박해가 반드시 중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은 반드시 파룬궁수련생과 국민에 대한 불법 행위를 중단해야 합니다. 중국에서 수천만 신앙인의 권리를 짓밟는 행위를 중단해야 합니다. 중국공산당이 헌법에 의해 보호받고 중국이 정식 서명한 국제규약에서 정한 국민의 권리를 짓밟는다면 중국은 위대한 국가가 될 수 없습니다.”

문장발표: 2015년 11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7/3188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