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핀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10월 9일, 핀란드 헬싱키 중학교에서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은 이틀간 파룬궁 공법을 소개했다. 또한, 10월 10일과 11일, 파룬궁수련생들은 핀란드에서 열린 건강박람회에 참가해 인연 있는 더욱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을 알렸다.
파룬궁의 정보가 다음 세대를 계몽
학생들이 교실에서 파룬궁 제2장 공법을 배우고 있다.
10월 9일, 학생들은 교실에서 서양인 수련생 시니카의 파룬궁 소개를 조용히 경청했다. 시니카는 1999년부터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의 탄압을 받기 시작한 사실과 캐나다 ‘마터스 조사보고서’(정식 명칭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 적출 의혹 조사보고서’), 국내외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 전 주석 장쩌민을 파룬궁수련생의 신앙권 박탈에 대한 범죄로 중국 최고인민 검찰원에 고발한 사실을 알려주었다.
학생들은 관심을 갖고 어떻게 파룬궁을 수련하고 왜 그렇게 많은 사람이 배우는지 등을 잇달아 질문했다. 선생님도 학생들에게 전 세계 그렇게 많은 국가의 사람이 파룬궁을 배우는데 왜 중국인들만 신앙의 권리를 박탈당하는지 질문했다. 이후 시니카는 일일이 해답해 주었다.
이어서 수련생 주루어신(朱洛新)은 학생들에게 신앙을 포기하지 않아서 자신과 가족들이 중국공산당에게 갖가지 고문을 직접 당한 사실을 말했다. 그녀는 인도적인 핀란드 정부의 국제적인 구원에 매우 감사드렸고 다행히 11년 동안 떨어진 남편과 다시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마지막에 제5장 공법을 배우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매우 진지하게 동작을 배웠고 수련생은 동작이 표준에 맞는지 확인해주었다.
핀란드 건강박람회에서 인연 있는 사람을 구하다
핀란드 시민이 부스 앞을 지나다가 대법 음악을 듣고 매료되어 공법을 배우고 있다.
10월 10일과 11일, 이틀 동안 핀란드에서 열린 건강박람회 동안 기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부스 앞을 지나면서 대법 음악에 매료되어 잇달아 공법을 배우는 행렬에 들어섰다. 기자가 서둘러 지나가는 한 중년 부인에게 대법 안내서를 건네주고 지금 무료로 제1장 공법을 가르쳐 준다고 알려줬다. 한번 해보겠느냐고 묻자 상대방은 매우 흥미를 느끼고 15분 동안 배울 수 있는지 물었다. 기자는 “당신이 원하기만 하면 가능해요.”라고 말했다.
이 부인은 제1, 2장 공법을 배운 후 “느낌이 아주 좋아요. 연공하는 과정에서 매우 강렬한 에너지를 느꼈어요. 이번에 배울 수 있게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려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상세한 자료를 받고 만족스러워하며 떠났다. 현장에 있던 많은 신수련생은 공법을 배우는 현장의 에너지장이 매우 강했다고 말했다.
서양인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이야기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흥미를 갖고 연공을 배운 사람들이 있었고 현장에서 핀란드어로 된 ‘전법륜’이나 ‘파룬궁’ 서적을 구입한 사람도 있었으며, 장쩌민을 고소하는 정의로운 수련생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박람회를 통해 인연 있는 더욱 많은 사람이 파룬궁 진상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12/3174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