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쑹신밍 홍콩 인터뷰 보도) 지난 5월 이후 18만이 넘는 파룬궁수련생 및 가족이 중국 최고검찰원, 법원에 장쩌민을 고소했다. 아시아 각지에도 54만 6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쩌민 고발장에 공동 성명했다. 10월 1일 파룬궁수련생과 지지단체는 홍콩 창사완(長沙灣) 유원지에서 ‘원흉 장쩌민을 사법처리하고 박해를 중지하라’는 주제로 집회와 퍼레이드 활동을 가졌다.
정기(正氣) 담긴 음악소리가 선념을 불러일으키다
2015년 10월 1일 파룬궁수련생이 홍콩 창사완 유원지에서 ‘원흉을 사법처리하고 박해를 중단하라’는 주제로 집회와 퍼레이드 활동을 가졌다.
집회 활동은 천국악단의 기세 드높은 연주 속에서 서막을 열었다.
정오12시, 집회는 천국악단의 기세 높은 연주 속에서 서막을 열었다. 천국악단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법고법호(法鼓法號)가 시방을 진동’, ‘불은성악(佛恩聖樂)’, ‘개선’과 최신 작품인 ‘신성한 노래(神聖的歌)’를 연속 연주했다. 일본 천국악단 단장 덩씨는 ‘신성한 노래’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라면서 가사에서 표현하려는 함의는 바로 세인들이 양심과 선량함을 지키고 세파에 따라 가지 말며 구도 받길 바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노래는 아주 부드럽고 듣기 좋은 노래로 선율이 아주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우리의 연주로 세인들의 선량한 일념을 지킬 수 있길 바랍니다.”
옆에서 고음으로 욕하고 소란을 피우던 홍콩 청년관애협회(청관회라고 약칭,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활동을 방해하기 위해 사주한 단체)에 대해 덩씨는 확고한 어투로 말했다. “우린 처음부터 마음이 안정됐습니다. 경솔한 정서, 대항하려는 생각이 없이 자비로운 일념을 품고 연주했습니다. 우리는 음악으로 우리의 이념을 세인에게 전달하고 음악으로 그들을 감동시키며 그들의 양심과 선량함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하늘의 뜻을 막을 수 없으며 양심을 어겨서는 안 된다
홍콩 파룬궁 불학회 대변인 젠훙장은 집회에서 발언했다. “원흉 장쩌민을 사법처리하고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라. 이는 하늘의 뜻이며 또한 양심의 선택이다.”
집회에서 여러 중국, 홍콩, 대만 정치인과 학자들이 직접 참석하거나 전화 녹음으로 발언했다. 그들은 장쩌민을 우두머리로 한 중국공산당 정치 불법집단이 파룬궁과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정의의 목소리를 낸 인권변호사와 정의지사를 탄압, 고문 박해한 것을 규탄했다.
“원흉 장쩌민을 사법처리하고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는 것은 하늘의 뜻이며 또한 양심의 선택이다.” 홍콩 파룬궁 불학회 대변인 졘훙장은 장쩌민 집단이 ‘진선인(眞善忍)’ 파룬궁 민중에 대한 집단 학살 박해로 중국사회는 전면적으로 도덕성이 추락하고 흔들리게 됐다고 지적했다. 파룬궁수련생이 16년 동안 평화적이고 이성적으로 진상 알리기, 반(反)박해를 견지해 1억 민중의 양심을 점차 불러일으켰는데, 지금 2억1천여만 명의 중국공산당(공청단, 소선대 포함) 공개 탈퇴가 가장 좋은 사례라고 말했다.
中인권변호사 “장쩌민 고소는 칭찬 받을 일”
홍콩 입법위원회 의원 허쥔런(何俊仁)은 중국공산당이 인권변호사를 대규모 체포해 전 세계가 모두 놀랐고 중국공산당이 국가의힘을 총동원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한 범죄 행위는 인류 도덕성을 극도로 위배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인류의 양심은 끊임없이 이런 어둡고 잔인하며 사악한 세력에 저항하는 동력을 갖게 한다. 마음이 죽지 않으면 견지해야 하고 정의는 반드시 꼭 승리할 것이다.”
중국 인권변호사 텅뱌오(滕彪)는 장쩌민을 형사 고소한 파룬궁수련생들이 아주 용감하다며 찬사를 보냈다. “(장쩌민 고소는) 칭찬 받을 일입니다. 국제사회에서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 박해에 관심하기 바랍니다.” 그는 또 하루빨리 반인류 범죄를 저지른 장쩌민을 심판대에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심판을 맞이하고 진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
홍콩 전 입법국 의원 펑즈훠 목사는 발언에서 파룬궁수련생의 견지와 의지에 탄복한다면서 중국공산당 및 그 졸개인 청관회의 악행을 규탄한다고 말했다.
홍콩자유수호연맹 대변인 한롄산은 중국공산당이 잔인한 수단으로 국민을 대하는 것을 강력히 규탄했다.
집회 현장에서 청관회 회원이 집회를 방해하려고 끊임없이 고음 확성기로 욕하면서 소란을 피웠다. 홍콩 전 입법국 의원 펑즈훠 목사는 웃으면서 말했다. “이런 소리가 들리는 것은 그들이 당신들(파룬궁)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을 겨냥한 중국공산당의 갖은 수단은 모두 헛수고라면서 파룬궁수련생들의 견지와 의지에 깊이 탄복한다고 말했다. 펑즈훠는 중국공산당의 잔인한 악행을 하늘이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장기간 국민을 살해한 정권은 하늘이 그것을 소멸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 견지하고 마지막 준비를 해서 대심판을 맞이하면 됩니다. 진리는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홍콩자유수호연맹 대변인 한롄산(韓連山)은 침통하게 말했다. “공산당은 악한 짓이란 악한 짓은 다했고 잔인한 수단으로 국민을 대해 죄악이 수없이 많습니다.” “자유민주의식이 있는 국민은 모두 중국공산당이 멸망하길 기대할 것이고 그날이 하루빨리 오길 기대할 겁니다. 저는 중국공산당의 죄행은 반드시 천벌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라! 모든 중국인들에게 신앙자유를 돌려주라!”
홍콩 시민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집회가 끝난 후 이어서 ‘원흉을 사법처리하고 박해를 중지하라’는 주제로 퍼레이드 활동을 가졌다.
집회가 끝난 후 천국악단이 앞장선 성대한 퍼레이드 대열이 창사완도, 미둔도, 줘둔도, 광둥도를 지나 종점인 침사추이 톈싱부두로 향했다.
이번 집회 퍼레이드 활동을 주최한 파룬궁수련생 장씨는 중국공산당이 ‘진선인’을 신앙하는 파룬궁을 박해한 것은 정말 중화인민의 슬픔이라고 말했다. 많은 홍콩 시민은 장쩌민 고발 서명을 듣고 장쩌민을 사법처리하도록 매우 자발적으로 지지서명을 했다. ‘원흉을 사법처리하고 박해를 중단하라’는 주제의 집회 퍼레이드는 장쩌민 고소 열풍 형세에 맞춘 것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장쩌민 고소 열풍에 참여하게 했다.
평화적이고 이성적이며 정기가 넘치는 퍼레이드 대열은 주룽의 주요 거리를 지났으며 많은 시민들이 사진을 찍었다. 홍콩 시민들은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직접 정의의 목소리를 냈다. “우린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중국대륙 관광객들도 ‘삼퇴(공산당과 그 하부 조직인 공청단, 소선대탈퇴)’ 성명으로 파룬궁을 지지하고 중국공산당을 포기했다.
문장발표: 2015년 10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0/2/3169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