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디에이고 시민들 앞 다투어 파룬궁 배워

글/ 샌디에이고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초 션윈 공연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9회 연속 모두 표 한 장 구하기 어려운 대기록을 세웠다. 많은 사람들이 션윈을 관람한 후 프로그램 중 파룬궁수련생들의 ‘진선인(眞善忍)’ 정신에 감동해 잇달아파룬궁을 찾아 이해하려 했다. 최근 반년 간 샌디에이고 파룬따파 학회의 공법 소개 사이트에 접속한 현지 시민들의 수는 10만 명을 돌파했으며 6천여 명은 메시지를 남기거나 전화를 걸어 ‘파룬따파’와 ‘진선인’이 좋다는 것을 인정했으며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는 사람들도 많았다.

현재 샌디에이고 파룬궁수련생들은 일부 도서관과 공원에서 정기적으로 무료 공법교육을 개최하는 외에 또 각 지역사회 중심과 학교에서 파룬궁 연공을 소개하고 가르치고 있다.

 

공군기지 청년센터에서 교사와 학생들 20여명이 진지하게 5장 공법을 배웠고 현장에서 모두 가부좌를 할 수 있었다.

 

미라마(Miramar) 지역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가르치는 장면.

 

시티하이트(City Height)시 고지(高地) 지역센터에서 공법을 가르치다. / 미라메사(Mira Mesa) 지역 도서관에서 공법을 가르치다.

 

남부 펜 애슬레틱(Penn Athletic) 지역센터에서 공법을 가르치다. / S. 클레어멘트(Clairement) 지역 센터에서 공법을 가르치다.

문장발표: 2015년 9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11/3155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