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탈리아 청년 “파룬궁 연공 나에게 평화와 안정을 느끼게 해”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탕시우밍 런던 보도) “호수가 보입니까? 육교는요? 큰 나무가 보이시나요? 저는 큰 나무 밑에서 노란티를 입고 서 있습니다.” “아! 찾았습니다.”

2015년 8월 22일 오후 1시 50분, 21세의 이탈리아 청년 마이크가 런던 리젠츠 파크 부근에 위치한 파룬궁 연공장을 찾아 영국 파룬궁수련생 토니를 만났다.

비록 처음으로 연공을 가르치는 무료 실외 연공장을 찾았지만 마이크는 거기에서 3시간이나 머물렀고 제1장부터 제5장 공법까지 열심히 배웠다. 또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 후 하는 30분 동안의 단체 법공부에도 참가했다. 떠나기 전 마이크는 파룬궁 공법이 그에게 준 느낌이 아주 좋고 파룬궁 책 내용은 바로 그가 찾던 것이라고 말했다.

二零一五年八月二十二日,罗马青年麦克在英国伦敦摄政公园法轮功炼功点第一次学炼法轮功,手拿意大利版的《法轮功》和法轮功学员制作的手工莲花,高兴地笑了
2015822일 이탈리아 청년 마이크는 영국 런던 리젠츠 파크 파룬궁 연공장에서 처음으로 파룬궁을 배웠다. 손에는 이탈리아어로 된 전법륜‘과 파룬궁수련생들이 만든 연꽃을 들고 미소 짓고 있다

麦克与法轮功学员一起炼功点第一次学炼法轮功。
마이크가 처음으로 파룬궁수련생과 함께 연공장에서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가부좌하는 방법 찾기로 결심한 다음날 파룬궁 전단지 받아

올해 21살인 마이크는 멋지게 생긴 이탈리아 청년이다. 2015년 1월, 즉 7개월 전에 그는 로마에서 런던으로 왔고 한 대학에서 음악공부를 하고 있다. 3개월 전 마이크는 자신에게 아주 큰 변화가 일어난 것을 발견했다. 그는 꿈속에서 명상하는 능력을 상실한 것이다. 그것은 그가 14살 때부터 늘 경험한 일종 특수한 상태였다. “저는 꿈속에 있었지만 깨어있었어요. 꿈속에 있다는 것도 아는데 꿈에서 날아다녔고 여기를 떠나 아름다운 일들을 보았습니다.” 8월 19일, 그는 런던에서 가부좌하는 방법을 찾겠다고 결심했다. 그는 자신이 가부좌하는 중에서 꿈속에서 명상하는 것을 회복하게 되기를 바랬다. 그러자 다음날 지하철역 밖에서 어떤 사람이 파룬궁전단지를 한 장 건넸다…….

이것은 마이크가 처음으로 파룬궁에 대한 소식을 들은 것이었다. 전단지에 파룬궁 소개는 그에게 굉장히 흥미로웠다. 즉시 인터넷에 접속해 런던 중심 리젠츠 파크에 있는 파룬궁연공장 주소와 시간, 연락처를 알아냈고 토요일 연공 시작 10분 전 소원대로 연공장에 와서 토니와 연공하는 수련생 몇 명을 만났다.

연공은 나에게 평안과 안정 느끼게 해

토니는 우선 마이크에게 연공시범을 보여주며 그 다음 그에게 단체 연공에 참가할 것을 권했다. 토니와 현장에 있던 다른 파룬궁수련생들은 마이크가 특별해 빨리 배우는 것을 발견했다. 가르쳐 주면 바로 이해했고 동작도 반듯했다.

연공을 마친 후 그에게 파룬궁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을 물었다. 영어 실력이 그다지 좋지 않은 마이크는 간단명료하게 답했다. “연공을 해보니 아주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하나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나는 평안과 안정을 느꼈습니다.” 그에게 제2장 공법을 할 때 힘들지 않았냐고 묻자 그는 “오랜 시간 서있는 거요? 그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라고 답했다.

“이 책은 나를 위해 준비된 것이라고 느껴”

마이크가 이탈리아 사람이라고 하자 한 파룬궁수련생은 가방에서 파란색 표지의 이탈리아어 ‘전법륜’을 꺼내면서 이 책은 런던을 떠난 이탈리아 화교 수련생에게서 빌린 것인데 오늘 연공하러 오기 전에 생각나 책임자에게 주려고 가져왔다고 말했다. 마이크는 즉시 자신의 운명 중에 이 책이 배치된 것 같다고 말했다. “저는 이 책은 저를 위해 준비된 것이라고 느낍니다. 보세요, 심지어 이탈리아어예요. 이 점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습니다.”

麦克正在阅读意大利文版的《法轮功》
마이크가 이탈리아어로 된 전법륜을 읽고 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찾으려던 것”

마이크는 ‘전법륜’을 받쳐 들고 열심히 읽었다. 그 다음 또 수련생들의 단체 법공부에도 참가했다. 수련생은 마이크에게 ‘전법륜’은 파룬궁의 주요 저작이고 사람을 ‘진(眞)ㆍ선(善)ㆍ인(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게 하며 정신적 경지를 제고시키고 반본귀진(返本歸眞)하게 하므로 ‘전법륜’을 되도록 빨리 읽을 것을 건의했다. 마이크는 “감사합니다. 이 책을 읽게 되기를 고대했습니다. 진리를 찾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법공부 후 수련생이 마이크에게 ‘전법륜’을 읽은 소감을 묻자 그는 “책에서 말씀하신 것은 너무나 옳은 말씀입니다”라고 대답했다.

단체연공과 법공부가 끝난 후 마이크는 얼굴에 환한 웃음을 지었다.

런던 지역에 파룬궁수련생들이 무료로 연공을 가르치는 연공장은 10여 곳 있다.(http://en.falundafa.org/contacts/country/united-kingdom.html) 끊임없이 새로운 수련생들이 연공장에 와서 파룬궁공법을 배운다. 일부 인연 있는 사람들은 여기에서 파룬따파의 신성한 길을 걷기 시작했다.

문장발표: 2015년 8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사회지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8/25/31467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