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벨기에 청년 ‘파룬따파 수련은 아름답습니다’

글/ 뤄스(若思)

[밍후이왕] 로렌츠 뒤첸(Lorenz Duchames)은 우호적이고 부드럽고 생기가 넘치는 키가 큰 백인 청년이다. 그는 가족과 함께 벨기에의 아름다운 작은 도시에서 살고 있는데, 아버지, 어머니, 누나는 모두 파룬궁(法輪功) 수련자이다.

2015년 5월 중순, 로렌츠와 친구는 미국 뉴욕 파룬따파(法輪大法) 전파 23주년 경축 활동에 참가했다. 대법 수련에서 혜택을 받은 이 서양인 청년은 파룬따파를 수련한 경험을 여러 사람과 나누고 싶어 했다.

图:比利时青年洛伦茨·杜臣(Lorenz  Duchames)说:修炼真美妙。

벨기에 청년 로렌츠 뒤첸은 “수련은 정말 아름답습니다.”고 말했다.

작은 도시의 수련하는 가정

로렌츠는 말했다. “일찍이 파룬궁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파룬궁을 수련하기 때문이죠. 가족들은 이미 8년을 수련했는데 저는 2년밖에 수련하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수련하지 않았고 여자 친구와 동거했으며 담배를 많이 피고 자주 외출하고 자신이 도대체 뭘 하고 사는지 몰랐습니다.” “이후에 부모님과 대화도 많이 나눴습니다. 부모님은 저에게 ‘전법륜(轉法輪)’ 책을 읽어보고 인생을 다시 생각해보라고 하셨지요. 파룬따파를 수련해 ‘진(眞)ㆍ선(善)ㆍ인(忍)’에 따라 하는 것이 아주 아름다운 것이라고 인식한 후 신체 내에서 순수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는데 말로 표현하기 어렵네요. 대법을 수련한 후 전부 변했습니다. 부모님과의 관계가 개선되고 자신과 사업이 모두 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수련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수련 후 예의를 지키고 참을성이 늘었으며 에너지가 넘쳐

그는 ‘진선인’의 원칙이 일상생활에서 자신에게 끼친 영향에 대해 말했다. “빵집에서 일하면 매일 수많은 사람을 만나는데 많은 ‘인내’의 기회가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반복해 문의하는데, 지금은 이런 일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선생님(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도 늘 예절 있게 물음에 답하시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수련 후 저는 인내심이 생겼고 인생관도 달라졌습니다. 다른 사람을 더욱 선하게 대합니다. 파룬따파의 평온한 에너지는 일상생활에서 인내심 있고 예의 바르게 하며 저를 더욱 차분해지게 합니다.”

대법을 수련하니 에너지가 넘친다고 로렌츠는 말했다. “수련 전 매일 8-9시간 자고도 피곤했지만 수련 후 매일 5-6시간 자도 정신이 맑고 바른 에너지장이 느껴집니다.”

중국 노인이 진상을 듣고 눈물을 흘리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탄압을 저지하기 위해 로렌츠는 여가 시간을 이용해 진상을 알리는 활동에 참가한다. 그는 말했다. “한번은 중국 관광객에게 진상 녹음을 들려줬습니다. 제가 중국어를 모르기에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친절하게 녹음을 들려줬습니다. 중국 노인은 10분 정도 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는 나에게 녹음을 틀어줘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그는 지금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또 의회에서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했고 분위기는 감동적이었습니다. 정치인은 중국에서 발생하는 박해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사실을 은폐하고 있기에 많은 중국인은 진상을 모르고 나치의 대학살 당시처럼 세뇌를 당했습니다.”

로렌츠가 처음에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만행을 동료에게 알려줬을 때 많은 사람들은 믿지 못했다. 이후 텔레팩츠(Telefacts) VTM 뉴스에서 캐나다에서 찍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을 대상으로 산채로 장기적출을 한다는 내용의 다큐멘터리 ‘인간 수확(Human Harvest)’을 방송했다. 그제야 사람들은 진실로 알고 크게 놀랐다.

로렌츠는 마지막에 말했다. “중국인을 축복해 주고 그들이 마음을 열고 두려워하지 않으며 외부의 소리를 듣고 이성적으로 중국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을 생각해 정확한 선택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에게 밝은 미래가 있기를 바랍니다.”

벨기에에서의 파룬따파

파룬따파(法輪大法)는 1992년 5월 세상에 알려진 후 지금 이미 세계 100여 개 나라에 널리 알려졌고 각 민족의 존중과 사랑을 받고 있다. 단지 중국 대륙에서만 공산당의 박해를 받고 있다.

지금 벨기에의 많은 도시, 예를 들면 수도 브뤼셀, 겐트, 안트웨르펜, 하셀트, 상트롱, 루뱅 등 도시에 모두 파룬궁 연공장소가 있고 로렌츠와 비슷한 젊은 청년들이 많이 있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1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대법과의 연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10/31213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