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필라델피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7월 4일, 미국은 제239주년 독립기념일을 맞이했다. ‘독립선언’과 미국자유 정신의 발원지인 필라델피아에서는 당일 전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 중 하나인 독립기념일 축제활동을 개최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연속 15년간 초청을 받았고, 당일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참가해 미국 국민들과 함께 기쁜 날을 보냈다.
필라델피아 독립기념일 퍼레이드 중 파룬궁 요고팀
오전 10시, 성대한 ‘자유 축제’가 ‘독립선언’이 탄생한 독립기념관에서 개최됐다. 이곳은 미국의 역사적 상징인 독립역사공원 내에 위치해있으며 이곳에는 아직도 미국 독립 시 울렸던 ‘자유의 종’이 보관되어 있다. 관중을 감동시키는 음악과 무용 공연 및 ‘독립선언’ 낭송 등 장면은 사람들을 모두 빛나는 역사 속에 빠져들게 했고, 그들은 이곳에서부터 시작한 미국과 새로운 세계 역사로 인해 더욱 자부심을 느꼈다.
‘자유 축제’가 끝난 후 위풍당당한 독립기념일 퍼레이드가 독립기념관 앞에서 출발했다. 수 십대의 꽃차, 군악대, 골동품 차량 등은 각 민족 수 백 개, 6천여 명 퍼레이드 팀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췄고 북소리는 하늘에 울려 퍼졌다. 퍼레이드 중에는 황금색 복장을 한 진용이 방대한 파룬궁 요고(腰鼓)팀이 특별히 눈에 띄었고, 매년 필라델피아 국경일 퍼레이드에서 한 가지 멋진 장면이 됐다. 비록 당일 비가 내렸지만 그들의 우렁찬 북소리와 경쾌한 리듬, 정연한 발걸음은 길 양 옆 관중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필라델피아 시민 베스 시엔츠는 파룬궁 요고팀이 지날 때 높은 소리로 그들에게 말했다. “그들은 매우 뛰어납니다! 마땅히 퍼레이드 맨 앞에서 걸어야 합니다. 그들의 얼굴마다 모두 진실한 웃음을 머금었고 북소리는 감동적입니다.” 파룬궁이 중국공산당에 의해 박해당하고 있는 진상을 들은 후 그녀는 말했다. “사람들에게 이 일을 모두 알려야 합니다.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 잘못된 것인가요?! 박해는 반드시 중단돼야 합니다.” 그녀는 현장에서 파룬궁수련생에게서 파룬따파 사이트 주소를 달라고 했고 집에 돌아간 후 인터넷에 접속해 무엇이 파룬궁인지, 그들을 위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시중심의 벤자민 프랭클린 애비뉴에서 미국 최대 무료 독립기념일 음악회와 흥미로운 각종 오락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파룬궁 부스에는 중국 서예전시와 종이 연꽃 접기 및 파룬궁을 소개하는 각종 자료와 진상자료를 전시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공법을 시연했고 어린 대법제자들은 또한 연꽃무용 등 중국 전통무용을 공연했다. 비록 비가 내렸지만 많은 관광객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하며 적극적으로 파룬궁 진상을 알고 싶어했다.
문장발표: 2015년 7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7/8/3121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