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리정 호주 보도) 2014년 10월, 파라마타시 의원 앤드류 윌슨(Andrew Wilson)은 시드니에서 1억7천 9백만 명 중국인이 ‘삼퇴(중국공산당의 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성원하는 집회에서 파룬궁수련생을 사칭해서 악성 메일을 보낸 중국공산당의 속임수 행위를 폭로했다. 최근 이 시의 또 다른 두 명의 시의원 제임스 쇼(James Shaw)와 후위밍(胡煜明, John Hugh) 역시 비슷한 추태를 폭로했다. 그들은 협박과 소란으로 호주 관리들을 대하는 중국공산당의 행태에 분노와 경멸을 표했다.
시의원 “진정으로 양심 있고 수준 있는 사람은 중국공산당을 위해 일하지 않을 것”
2015년 4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파라마타시 의원 후위밍과 제임스 쇼는 동시에 같은 내용의 편지를 받았다. 화교 시의원 후위밍은 말했다. “그 사람은 여러 차례 공인(公人)을 방해했고 먼저 가짜 요청을 보낸 후 또한 협박까지 했습니다. 파룬궁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은 모두 이런 유형의 거짓말을 믿지 않습니다. 저는 절대 다수 정부 관리들이 모두 진위를 가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으며, 특히 마지막 협박 편지는 파룬궁을 반대하는 자의 수단이라는 것을 수신인에게 알려주는 것과 같았습니다.”
파라마타 화교 의원 후위밍이 중국공산당 스파이가 파룬궁수련생을 사칭해 보낸 편지를 보여주고 있다.
후 의원이 올해 가장 먼저 받은 편지는 아만다 친 넘(Amanda Chin Num)이라는 서명의 초청 편지로, 그를 시드니 중국영사관 앞 4.25 촛불집회에 초청했다. 후위밍은 가지 않겠다고 회신했다. 그 익명의 아만다라는 자는 또 편지를 보내 축하서신을 보낼 수 있는지를 문의했다.(주: 4.25에 어떻게 축하서신을 쓸 수 있는가?)
후위밍 의원은 다시 회답했다. “저는 당신을 아직 만난 적도 없습니다. 당신이 진실한 사람임을 증명하기 전에는 저는 어떤 답장도 보낼 수 없습니다. 저는 이미 루시(호주 불학회 회장)에게 이런 일이 있는지 조사해 보았습니다. 많은 시드니 파룬궁수련생들도 모두 당신이 누군지 모릅니다. 혹시 중국공산당 정부가 돈을 지불해 당신에게 옳고 그름을 가리지 못하는 도구 역할을 하게 한 것이 아닌지요? 당신의 실명은 무엇입니까? 만약 제가 매우 좋은 해석을 듣지 못한다면 저는 곧 우리 대화 내용을 언론매체에 폭로할 것입니다.”
그 후 아만다는 회신에서 자신은 대만 파룬궁수련생이라며 말했다. “저는 우리들의 공식 홈페이지(밍후이왕) 보도에서 당신에 대해 알게 됐고, 당신의 파룬따파에 대한 대대적인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당신이 미래에 더욱 많은 지속적인 지지를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리(李) 사부님은 당신을 보호합니다.”
후 의원은 말했다. “5월 중순, 아만다는 마지막 한 편의 ‘제거(Elimination)’라는 제목의 메일에서 욕설과 협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매하구나! 당신은 이미 제16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행사를 놓쳤다. 그것은 당신이 구도될 수 있게 하는 마지막의 기회였다. 이제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철저한 제거다!’ 당시 저는 아만다에게 회신했습니다. ‘이 메일은 당신의 진실한 신분을 폭로했는데 당신은 바로 공산당 간첩입니다! 당신과 당신 당(黨)이나 지옥에 떨어지세요!’ 그 후 아만다는 종적을 감췄습니다.”
후위밍은 표시했다. “중국공산당 스파이는 그렇게도 저질적입니다. 진정으로 양심이 있고 조금이라도 수준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중국공산당을 위해 일하지 않을 겁니다. 곧 붕괴될 즈음, 그들은 이미 그들을 위해 일할 조금의 수준 있는 사람도 찾을 수 없게 됐습니다.”
시의원 “이런 방식으로 파룬궁을 왜곡하는 중국공산당에 매우 실망”
제임스 쇼 의원 역시 후 의원과 동일한 ‘제거’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았다. 그는 기자에게 말했다. “이런 메일은 파룬궁을 상대하는 자가 보낸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중국공산당이 뜻밖에도 이런 방식으로 파룬궁을 왜곡하는 행위에 저는 매우 실망했습니다.”
서양 사회에서 자란 제임스 쇼는, 모 정당이 그가 매우 잘 알고 있는 수련단체인 파룬궁이라는, 이 매우 예절 있고 서로 존중하며 지역사회에 매우 좋은 시민 단체에게 이렇게 비열한 수단을 사용한다는 것을 믿을 수도 이해할 수도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일찍이 중국영사관이 자신에게 편지를 보내도 되지만 자신의 견해를 개변할 수는 없으며, 또한 시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개변할 수 없다고 말한바 있다.
때문에 이번 4월과 5월에 수신한 몇 통의 파룬궁수련생 사칭 편지를 받은 제임스 쇼는 우선 그가 잘 알고 있는 현지 파룬궁수련생 황(黃)씨에게 이를 전달하며 말했다. “저는 이런 깡패들이 보낸 편지의 목적이 파룬궁의 이미지를 파괴하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칭 편지는 정계 인사들에게 중국공산당의 악랄한 본성과 파룬궁을 파괴하는 관용적인 수단이 무엇인지 잘 알려줬다.
후위밍 의원이 말하듯이 ‘그렇게도 저질적인’ 중국공산당 스파이는 또 다른 가명 ‘앤드류 탕’을 이용해 계속해서 파룬궁 단체가 대형 기념활동을 개최할 즈음 파룬궁수련생을 사칭해 더욱 많은 의원들에게 동일한 사기 편지를 보냈다. 이는 호주 정치인들에게 파룬궁(파룬따파)의 이미지를 먹칠하려는 시도였다.
2015년 5월 중순, 한편(혹은 여러 편)의 비이성적인 이메일이 모든 뉴사우스웨일즈 의회 회원들에게 보내졌다. 그중 파룬궁 진상을 알지 못하는 한 의원 사무실 비서는 시간이 없어 초청에 참가하지 못한다고 회신하자 즉시 욕설과 협박 회신을 받았다. 그 후 파룬궁수련생이 방문해 이런 편지가 이미 많은 국가와 도시 의원들에게 보내졌다고 알려주자 그 비서는 매우 놀랐다. 그때부터 그는 중국공산당의 본질과 그것의 파룬궁 박해 및 해외 정계인사들을 속이는 수단의 진상을 진정하게 이해하게 됐다.
이에 대해 호주 파룬따파 학회 대변인 존 델러(John Deller)는 표시했다. “우리는 이런 사기성 이메일이 캐나다와 뉴질랜드 국회의원에게 보내졌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호주에서 파룬따파와 박해 진상을 아는 의원들은 모두 곧 그것(그런 악랄한 공격성 메일)들을 삭제할 것입니다. 갈수록 많은 서양 사회 시민들은 모두 공산당이 늘 사용하는, 비열한 수법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을 부정적 묘사하는 것과 그들이 중국에서 무고한 중국인들을 박해하고 살해하는 만행이 더욱 광범위하게 폭로되고 있다는 것을 명백히 알고 있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후 조사결과가 밝힌데 따르면 적지 않은 의원 사무실은 확실히 이 같은 편지들을 받았고, 그들은 곧 그것을 스팸 메일로 생각하고 즉시 삭제했으며, 어떤 사무실은 메일을 받은 후 다시 파룬따파 공식사이트에 전달해 메일 발송자(앤드류 탕)의 배경을 조사해주기를 희망했으며, 아울러 이런 메일이 파룬궁 반대자들에게서 온 편지가 명확하다는 것을 완전히 믿었다.
호주 파룬따파 불학회는 각계 의원들에게 공문을 보냈다. “의원님들이 연방 경찰의 범죄 조사에 협조해주시길 희망합니다.”
이번 일을 겨냥해 호주 파룬따파 학회는 이미 각지 의원과 뉴사우스웨일즈 의회 회원들에게 공문을 보내 그들에게 이런 사칭 이메일 활동에 주의할 것을 알리는 동시에, 호주 연방경찰들과 협조해 가해자를 식별하고 체포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편지에서는 표시했다.
“우리는 이미 경고를 받았습니다. 캐나다와 뉴질랜드 의회 회원들은 2015년 5월에도 동일한 이메일을 받았고, 동일한 이메일 발신인에게서 보내졌음이 확인됐습니다. 우리는 지난 10년간 조사해 발견했습니다. 비슷한 이메일이 일찍이 세계 각국 정부 관리들에게 보내졌습니다. 많은 이메일은 이미 중국대륙에서 온 것임이 추적 확인됐습니다. 이런 속임수 이메일은 중국(중국공산당) 대리인이 중국 밖 파룬궁수련생들을 겨냥해 진행한 오도(誤導), 인터넷 공격과 인터넷 간첩이란 광범위한 활동의 일부분입니다. 우리는 이런 정보를 접촉한 사람들이 자신을 보호할 것을 격려하며 아울러 즉시 우리에게 정보의 진실성을 검사할 수 있도록 통지할 것을 격려합니다.”
“중국공산당은 서양인들이 파룬궁을 직접적으로 먹칠하는 선전과 비방을 꿰뚫어 볼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기에 이런 비열한 전술을 사용해 사람들에게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우 비이성적이라는 느낌이 들게 시도했고, 파룬궁 지지자들을 밀어내려 했으며, 아울러 중국 정부와 지도자들의 파룬궁 박해, 고문과 무고한 살해의 합리성을 간접적으로 증명하려 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소위 파룬궁수련생 명의로 보내진 비이성적인 이메일 혹은 서신을 이미 받았다면 그것을 우리에게 다시 전달하면 우리는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우리는 곧 이 문제를 호주 연방경찰에 반영할 것이며 동시에 우리는 진일보로 증거를 수집해 조사할 것이며, 아울러 호주에서 호주인들을 공격하는 이런 행위를 저지할 것입니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중국공산당 박해의 해외 확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1/3102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