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잉즈 뉴욕 보도) 2015년 5월 15일, 파룬궁수련생 8천여 명은 뉴욕시 맨해튼에 함께 모여 성대한 퍼레이드를 거행해 파룬따파 세계 전파 23주년을 경축하는 동시에 박해 저지 및 중국의 삼퇴 민중을 성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뉴욕시 맨해튼에서 거행한 성대한 퍼레이드
퍼레이드 대열은 세 개 팀으로 각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다)’, ‘파룬궁 박해 중지’ ‘2억 중화 아들딸들의 중국공산당 탈퇴를 성원’이었다. 유엔 광장에서 출발해 뉴욕시 중심 42개 거리를 따라 중앙역, 타임스퀘어를 경유해 중국영사관에 이르러 끝났다. 맨해튼 번화가에서 기세당당한 퍼레이드 대열은 평화롭고 특별하며 거대한 자비의 장으로 많은 세계 각지 관광객들과 맨해튼 출근족들의 관심을 깊이 끌었다. 이들은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고 진상전단지를 자세히 읽었다.
맨해튼 출근족들이 기쁘게 진상을 만나다
한 유엔기구 책임자인 모나코에서 온 자밀라(Jamila)는 퍼레이드를 본 후 칭찬하며 말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취재를 받을 때 그녀는 ‘진선인(眞善忍)’의 가치를 매우 인정했다. “사람들에게 진실을 진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며 이는 생활을 더욱 아름답게 합니다. 자비와 선량함 역시 우리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며 우리들이 슬프거나 혹은 즐거워도 모두 사람들과 나눌 수 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참음과 관용은 그 배경이 어떠하든 모두 타인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인데 역시 매우 중요한 가치관입니다.”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에 대해 언급할 때 자밀라는 말했다. “저는 내심 깊은 곳으로부터 여러분과 함께 ‘진선인’의 이념을 나눌 것이며, 여러분은(자신의 신앙을 위하여) 계속 항쟁할 것을 희망합니다. 여러분이 한 일은 매우 대단합니다.”
유엔 BVM기구 대표 세실라 오드와이어는 ‘진선인’은 매우 아름다운 이념이라고 느꼈다.
유엔 BVM기구의 대표이며 전 스페인 주(州)급 지도자인 세실라 오드와이어(Cecilia O’Dwyer)는 취재를 받을 때 말했다. “비록 저는 파룬궁의 중국에서의 처지에 대해 많이 이해하지 못했지만 ‘진선인’은 생활 중에서 매우 아름다운 이념입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박해는 매 개인에게 고난을 가져다주었고, 사상이 다르다는 이유로 어떤 단체를 박해하는 것은 세계 어떤 지역에서도 발생해서는 절대 안 되는 것입니다.”
뉴욕 작가 셰릴 리 테리는 파룬궁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뉴욕 작가 셰릴 리 테리(Cheryl Lee Terry)는 퍼레이드 대열 앞에서 오랫동안 걸음을 멈추고 지켜보았다. 그녀는 “파룬궁은 매우 온화한 공법이며 파룬궁이 (전 세계에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저는 그들이 가부좌하고 연공하는 장면을 매우 좋아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해 깊은 동정심을 표시했고, 중국공산당은 진정으로 개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행운인 것은 파룬궁수련생들이 미국 이곳에서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녀는 중국대륙 민중도 진상을 진술한 신문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나 세계에서 현재 어떤 일이 발생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의사 윌리엄 로메로는 파룬궁수련생들의 퍼레이드가 매우 장관이라고 찬탄했다.
윌리엄 로메로(William Romero)는 의사로 그는 퍼레이드가 지날 때 찬탄을 금치 못하며 말했다. “매우 장관입니다. 저는 이런 장면을 매우 좋아합니다.” 중국 문화를 매우 좋아하는 로메로는 자신은 파룬궁에 대해 이해가 깊지 않지만 반드시 깊이 이해할 것이며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도 포함한다고 말했다.
유엔에서 근무하는 일본 대표 미나코는 박해 진상을 알게 된 후 말했다 “진선인은 보편적인 가치이며 마땅히 존중을 받아야 합니다. 저는 파룬궁의 처지를 알고 있지만 어느 날엔가 박해는 중단될 것입니다.”
유엔 대표 아담스 마크(Adams Mark)는 기자에게 비록 자신은 결코 파룬궁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했지만 전단지의 ‘진선인’ 세 글자를 보고 그는 말했다. “저는 여러분의 핵심가치를 지지합니다.”
경제학자인 보테로(Botero) 박사와 친구는 온화한 퍼레이드에 끌려 기자에게 말했다. “대형 퍼레이드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는 전단지를 들고 기자에게 물었다. “그들은 곧 이런 것(연공)을 한다는 이유로 살해당했나요?” 그는 박해에 대해 혐오감을 표하며 말했다. “사람에게는 마땅히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 그는 진선인의 이념을 매우 찬성한다고 표시했다.
베테랑 화교 변호사 “파룬궁은 중국 미래의 희망”
실명을 밝히길 꺼려하는 한 40여 년 경력의 화교 변호사는 취재를 받을 때 말했다. “파룬궁은 중국 미래의 희망입니다.” 그는 말했다. “사람은 만물의 영장이며 정신적 추구가 필요합니다. 공산주의는 유물론이며 공산당은 도덕을 논하지 않고 인성이 없습니다. 전 세계는 모두 파룬궁을 도울 것이며, 도(道)에 맞으면 도와주는 사람이 많고 도(道)에 어긋나면 도와주는 사람이 적기 때문입니다. 폭정은 반드시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공산당은 오직 몇 십 년이지만 인류 문명은 몇 천 년입니다. 마치 장강과 황하의 유수와 같이 중국공산당은 오직 (흉악한 짓을)한 순간만 할 수 있고 파도가 오면 그것은 곧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중국인 레인 리(Rain Li)는 몇 년 전에 미국에 왔다. 그는 국내 친구와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을 통해 대기원 등 사이트를 보았고 파룬궁 진상을 알았으며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를 선택했다. 그는 진선인 이념과 중국 전통 가치관은 일치하지만 중국공산당의 성질과 인류의 본성은 어긋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 하얼빈에서 뉴욕에 온 폴(Paul)은 말했다. 중국에서 NTD(新唐人) TV를 통해 많은 진상을 알았고 진선인 이념에 대해 매우 인정하며 지지한다고 했다. 그는 말했다. “진선인이 있으므로 사람들의 생활에는 안심, 행복, 평화가 있게 되며 이 세 글자는 모두 바른 에너지로 충만됐습니다. 젊은이들에게는 사업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노인들에게는 생활에 더욱 평온함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도덕이념이 부족한 현 중국에는 진선인이 더욱 필요합니다.”
세계 각지 파룬궁수련생들의 염원
세계 각지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이 뉴욕에 모였다. 그들은 공동의 진선인 신앙과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의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으며, 또한 중국대륙 민중에 대한 공통적이고 아름다운 축원을 갖고 왔다.
그리스 수련생 코스타스 트솔리스(Kostas Tsolis)는 시정부 엔지니어이며 올해 세 번째로 뉴욕에 왔다. 수련은 그에게 인생의 참뜻을 깨닫게 했고 또한 자신의 책임과 사명을 인식하게 했다. 그는 중국 민중에게 말하고 싶었다. “파룬따파는 진리입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한 선전은 모두 거짓말이며 이런 선전을 믿지 말고 스스로 파룬궁의 진상을 찾아 이해하기를 희망합니다.”
1995년부터 수련을 시작한 스웨덴 파룬궁수련생이며 또한 엔지니어인 피터 에버츠(Peter Ebertz)는 수련한 후 “사람 전체가 새롭게 바뀌었고 더욱 좋은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그는 중국 민중이 파룬궁 진상을 알고 거짓 선전에 속지 않기를 희망했다.
스웨덴수련생 리(李)씨와 그녀의 남편 마르커스 굴베르그
스웨덴에서 온 리씨는 말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더욱 많은 중국인들이 여러 방면의 의견을 듣고 시비를 잘 구별할 수 있고 각성할 수 있어 더욱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문장발표: 2015년 5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5/16/3095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