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는 드디어 파룬궁 자료를 찾았다

글/ 동남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동남아 관광명소의 중국 대륙 관광객은 매우 많다. 특히 2015년 새해 동안 관광명소의 탈당 자원봉사자는 매우 바쁘고 수고스럽다. 그들의 도움 하에 많은 중국 관광객들이 여기에서 진상을 알게 됐고 중국공산당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삼퇴라고 약칭)했으며 또한 많고 많은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남겨 놓았다.

“나는 드디어 파룬궁 자료를 찾았다!”

탈당 자원봉사자의 ‘삼퇴’ 권고와 진상 알림에 따라 점점 많은 중국 대륙 관광객들이 파룬궁 자료를 읽고 싶어 하고 더욱 많은 진상을 알려고 했다.

2015년 2월 21일, 중국의 정월 초사흗날, 한 관광객이 명소에서 탈당 자원봉사자에게 말했다. “저에게 자료를 좀 더 주세요. 배포하려고요” 자원봉사자가 그에게 왜 자료를 배포하려는지 묻자 그는 대답했다. “저에게 일행이 있어요! 여덟 사람이 호텔에 있는데 그들에게 나누어 주려고요” 자원봉사자는 그에게 여덟 부의 자료를 주었다.

설 전에 탈당 자원봉사자가 자료를 나눠 주었는데 30세 정도의 한 남성에게 주었을 때 그는 파룬궁의 자료임을 보고 놀라고도 기뻐서 소리쳤다. “난 드디어 파룬궁 자료를 찾았다!” 탈당 자원봉사자는 듣더니 즉시 각종 진상자료를 있는 대로 그에게 한 부씩 주었다. 그는 기쁘게 받아갔다.

“저는 탈퇴하겠습니다!”

2015년 2월 23일, 중국 정월 초닷샛날 점심, 탈당 자원봉사자는 50여세의 남성을 만나서 그에게 ‘삼퇴’를 권했다. 이 남성은 탈당 자원봉사자에게 말했다. “나는 당신들 파룬궁을 동정합니다. 당신들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나는 탈퇴하겠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40세 정도의 세 관광객이 와서 자원봉사자가 알리는 진상을 들으면서 말했다. “장쩌민 이 XX한 물건은 나쁜 사람입니다. 너무 나빠요. 나쁜 일을 수 없이 하고 파룬궁을 박해했지요!” 그중 두 사람이 외쳤다. “장쩌민을 타도하자!” 그들은 모두 공청단과 소선대를 탈퇴했다.

2015년 1월, 중국 새해 전에 한 20세 좌우의 젊은이가 탈당 자원봉사자의 손에서 자료를 건네받았다. 자원봉사자는 그에게 중국공산당의 당, 단, 대에 가입했었냐고 물었고 그는 단, 대에 가입했다고 하면서 공산당을 증오한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자는 명단을 가리키면서 ‘칭신(淸新)’이라는 이름으로 그의 탈퇴를 도와주겠다고 하자 그는 머리를 끄덕여 동의했다. 그런데 그의 어머니가 앞에 가다가 큰 소리로 방해하면서 돌아서더니 그를 잡아끌었다. 젊은이는 어머니의 손에서 벗어나 봉사자 손에서 펜을 가져가더니 ‘칭신’이라는 이름에 체크하고 정중하게 ‘탈단’이라고 쓴 후에야 떠났다.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중국 새해 기간에 중국 관광객이 아주 많았고 ‘삼퇴’하는 사람도 많았다. 어떤 관광객은 차에서 내리자 탈당 자원봉사자에게 “파룬따파 하오, 공산당을 타도하자”고 소리쳤다. 대략 정월 초이틀에 탈당 자원봉사자 라오가오(老高)는 이 관광객을 만났었다. 이 관광객은 당시에 차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라오가오가 그에게 탈당을 권했다. 그는 “공산당을 타도하자!”라고 말했고 라오가오가 다시 다가가서 탈퇴를 권하니 그는 ‘파룬따파 하오!’라고 하면서 머리를 끄덕이며 말했다. “좋습니다.”

2015년 1월 17일, 중국 설 그믐날에 탈당 자원봉사자 류씨는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한 후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다가 한 젊은이가 좋지 않은 말을 하는 것을 들었다. 그녀는 즉시 물을 내려놓고 다가가서 젊은이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를 도와 ‘삼퇴’를 시켰다. 젊은이는 진상을 안 후 “파룬따파 하오!”하고 외쳤다. 이때 다른 두 관광객이 다가와 류씨의 손에서 여러 진상자료를 가져갔다. 이걸 본 젊은이도 다가와 말했다. “저에게도 ‘파룬따파 하오’를 하나 주세요!” 류 여사는 그에게 한 부 주었고 그는 계속 “파룬따파 하오”라고 외치면서 떠났다.

“나에게도 있습니다!”

2015년 1월 어느 날, 탈당 자원봉사자가 큰 소리로 관광객들에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세계에 널리 전해진 위대한 불법입니다. 태국에 있고 대만에 있고 미국에 있고 유럽에도 있습니다.” 이때 한 관광객이 말했다. “홍콩에도 있습니다.” 그러자 다른 한 관광객은 손에 든 진상자료를 높이 들더니 소리쳤다. “나에게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웃었다. 탈당 자원봉사자들은 관광객들의 각성에 기뻐했다!

“당신들의 신앙은 너무 대단해요, 탄복합니다!”

탈당 자원봉사자들이 꾸준히 진상을 알린 덕분에 파룬궁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관광객이 갈수록 많아졌고 진상을 아는 관광객이 점점 많아졌다. 적지 않은 관광객들은 찬탄한다. “파룬궁은 대단합니다! 파룬궁은 놀랍습니다! 파룬궁 신앙은 너무 대단합니다! 중국은 당신들에게 의존합니다!”

한 대륙 관광객이 탈당 자원봉사자 라오가오에게 물었다. “당신들이 자료를 배포하면 돈을 줍니까?” 라오가오는 말했다. “돈을 안 줍니다” 그는 믿지 않았다. “돈을 안 주는데 당신은 이 일을 왜 합니까?”

라오가오는 말했다. “우리는 모두 자발적입니다. 탈당 자원봉사자이지요. 당신을 잘 되게 하기 위해서,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이지요. 전 세계 파룬궁 탈당 자원봉사자는 모두 돈 한 푼 벌지 않고, 돈을 받지도 않으며 또 우리에게 돈을 주는 사람도 없습니다.” 잇따라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것과 천안문 분신자살 진상을 말하고 ‘삼퇴’하여 생명을 보존하는 이치를 말했다.

60여 세의 탈당 자원봉사자 양 아저씨도 말한다. “우리는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연세가 있는데다가 아이들도 모두 컸고, 경제 조건도 아주 좋은데 무엇을 하러 이렇게 매일 비바람 속에서 휴일도 없이 고생을 한단 말입니까. 돈을 아무리 주어도 안 하겠지요.”

관광객은 듣더니 이해했다. “당신들 신앙은 너무 대단해요, 탄복합니다!”

“잘 수련하세요!”

한 관광객은 파룬궁이 확실히 대단하다고 칭찬하고 나서 한 자원봉사자에게 물었다. “당신의 천목은 열렸습니까?” 자원봉사자가 대답했다. “아니요.” 그는 즉시 말했다. “잘 수련하세요!”

2015년 2월 28일, 중국 설 정월 초열흘, 두 대륙 관광객이 진상을 안 후 탈당 자원봉사자에게 ‘전법륜’이 있는지 물었다. 그들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싶었던 것이다.

후기

관광 명소에 감동적인 작은 이야기는 아주 많다. 물론 부정적인 것도 있다. 탈당 자원봉사자들로 말한다면 관광객 중에는 욕하는 이도 있고, 때리는 이 등등도 있다. 그들은 모두 진상을 모르는 세인들이다. 그들이 최대한 진상을 알고 삼퇴해 생명을 보존하며 구도되게 하기 위해 자원 봉사자들은 모두 파룬따파 중에서 수련해 낸 자비심으로 이해하고, 참고, 포용했다.

고심한 사람의 노력은 헛되지 않는다. 탈당 자원봉사자들의 노력 하에 진상을 안 사람, 그리고 알고 싶어하는 사람, 알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매일 증가하고 있다. 2015년 새해 기간에 관광 명소의 대륙 관광객은 수십 만 명에 달했고 어떤 탈당 자원봉사자는 이 기간에 하루에 가장 많게는 302명을 탈퇴시켰다. 그들은 매우 수고하지만 더욱 많은 것은 기쁨과 안심이다!

더욱 많은 중국인이 깨어나 사당의 정신적 통제에서 벗어나 하루 속히 ‘삼퇴’하여 수인(獸印)을 제거하고 새로운 삶으로 나아가기를 희망한다.

문장발표: 2015년 3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3/3/30579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