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5년 2월 1일 수천 명의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이 타이베이의 유명한 관광 명소인 ‘자유 광장’에 모여 파룬궁, ’정법의 길 사진전‘을 개최해 각계 민중, 특히 중국대륙에서 온 관광객에게 파룬궁 진상을 요해하게 했다. 한 폭 한 폭의 사진은 모두 진실한 역사였다. 파룬따파(法輪大法)의 기원은 중국대륙이고, 그것을 입과 귀로 신주(神州-신이 보우하는 중국) 각지에 전한 성대한 장면, 그리고 그 대법이 전 세계에 홍전 되며 각지에서 환영과 표창을 받은 성황을 실증적으로 보여줬다. 오른쪽 90도 방향 한 줄로 파룬궁 진상전시판 사진을 진열했는데,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 중공의 무도한 박해와 사악한 본질, 천멸중공(天滅中共), 악인에 대한 필연적인 악보, 전 인민의 중공에 대한 반(反)박해 대세의 실황이 펼쳐졌다.
타이베이 지역의 파룬궁수련생은 2015년 2월 1일 ‘자유 광장’에서 단체 연공, 진상을 전파하다.
관광객이 발걸음을 멈추어 관람하며 진상을 요해하는 상화한 모습과 기념으로 사진촬영을 하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당일 진상 시설물을 설치할 때부터 이미 많은 민중, 특히 중국대륙 관광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 그들은 잇따라 사진촬영을 했다. 이곳 관광명소를 경유하는 대형 관광버스와 일반버스 승객들도 그들의 활동장면에 관심을 보였다. 비록 다소 거리가 있었지만, 그들 승객들은 카메라와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또 어떤 사람은 직접 차에서 내려 관람을 하기도 했다. 그런데 진상을 명백히 알고 있던 가이드는 관광객들을 (대법)사진전과 진상전시판 앞으로 인도한 후 “당신들은 자유롭게 볼 수 있고 또 사진도 찍을 수 있다.”라고 안내하기도 했다.
진실한 사진은 진상을 명시하고 민중이 지지하고 지향하게 하다
‘정법의 길 사진전’은 파룬궁이 세계 각지에 환영을 받고 홍전한 성황을 전시하여, 많은 민중이 발걸음을 멈추고 자세히 열독하고 관람하게 하다
파룬궁수련생 집회 장소에 이끌려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을 하던 타이베이 시민 린(林) 선생은 느낌이 매우 “상화하다.”라고 했다. 린 선생은 전시된 정법의 길 사진 중에 파룬궁 창시인의 사진을 보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은 점잖고 예의 바르며 매우 자상하다. 또 그가 일찍 중국에서 ‘군중의 환영을 받는 기공사’라는 칭호를 받은 것을 보았다.”라고 말했다.
중국대륙 관광객 중에 체격이 늘씬하고 체형이 좋게 생긴 한 중년 남자는 ‘정법의 길 사진전’ 앞에서 오랫동안 관람했다. 그는 ‘리훙쯔(李洪志) 대사께서 한 수련생의 연공동작을 시정하다’는 사진 앞에 멈춰서 오른손을 내밀고 사진에서 말한 세 글자를 끝임없이 가볍게 쓰다듬으며 수련생에게 “시카고, 나는 시카고에서 일찍 당신들의 사부를 만나 뵈었어요.”라고 말했다. 남자는 그렇게 말하면서 얼굴에 경모와 그리워하는 표정이 부드럽게 흘렀다. 그는 진상 자료를 받고 곁의 두 동료를 가리키며 “우리는 일찍 탈퇴했어요.”(중공의 사악한 당, 단, 대 조직)라고 말했다.
타이완 민중: 세계의 환영을 널리 받는 파룬궁은 반드시 그 심오한 내포가 있다
부근에 산다는 왕(王) 선생은 파룬궁에 대해 자주 들어 알고 있고 또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일에 대해서도 좀 알고 있다고 하면서 “나는 불교신자다. 신앙자유는 마땅히 존중받아야 한다. 이런 자유가 없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 그는 기성복 판매업을 한 지 20년이 되었는데 아직 중국대륙에 가보지 못했다고 했다.
장 선생은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며 심지어 생체장기적출을 한 만행에 대해서도 알고 있다고 하면서, “많은 사람이 연공을 하는 현장에서 직접 보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은 반드시 사람을 흡인하는 심오한 점이 있다. 대륙에서는 탄압받지만 다른 곳에서는 왕성하게 발전하는 데, 이는 탐구할 가치가 있다.”라고 말했다.
중국인 관광객: 악을 행한 자는 반드시 천벌을 받는다
관광객 왕 선생은 “중공이 부처수련을 하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데, 이런 나쁜 짓은 장래에 반드시 보응을 받는다. 단지 시기가 오지 않았을 뿐이지 보응을 받지 않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중공의 전 당수 장쩌민이 파룬궁박해를 고집한 것에 대해 그는 “일국의 왕이 백성을 가까이하지 않고 사랑하지 않으면 하늘이 그를 징벌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세계는 평화를 요구한다. 그리고 사람이 신앙을 갖거나 부처 수련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잘못을 알았으면 고쳐야 하고, 나쁜 일을 하지 말아야 세계는 평안하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시활동을 주최한 수련생 중의 한 사람인 차이서우런(蔡守仁)은 “시 정부가 ‘자유 광장’에서의 활동을 개최하도록 신청을 받아 준 것은 해협 양안에서 선명한 대조를 이룬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2008년 대륙 올림픽기간에 전 중국국가 농구대표팀의 천카이(陳凱) 선수가 타이베이 시민들이 개최한 조깅활동에 참가한 것이 기억난다. 그가 최종 목적지에 도달한 후 ‘자유 광장’이라는 4개 큰 글자를 본 후 눈물을 참지 못하고 ‘자유 광장을 보니 너무 감동스럽다.’라고 말했다.” 전했다. 천카이는 중공의 전제 독재정치를 비난하며 “어떤 자유이든지를 억압하며 전제정치를 지속하는 정부는 모두 마땅히 광천화일(光天化日)하에 버려야 하며 그 사악한 본질을 폭로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보람 있는 여행의 제일 큰 수확
파룬궁수련생들은 매번 이런 활동에서 모두 중국인, 특히 대륙에서 온 중국인에게 충분한 진상 정보를 제공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했다. 탈당(중국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에 협조하는 몇몇 자원봉사자는 모두 “오늘 많은 사람은 이미 일찍 다른 관광명소에서 ‘삼퇴를 했다.’라고 했다.” 한 젊은이는 흥분된 모습으로 한 수련생에게 “나는 밍웨이(明偉)라고 합니다.” (그는 단대(團隊)를 탈퇴할 때 가명)라고 말하기도 했다.
20여 세의 한 여자는 “나는 진상을 명백히 알지만 삼퇴를 하는 중요성은 모른다.”라고 했다. 파룬궁수련생 추(邱) 여사가 “이것은 아주 중요해요!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붉은 넥타이를 매고 공청단에 가입할 때 주먹을 쥐고 공산 사당 혈기에 ‘그것을 위해 평생 공헌하겠다.’고 독한 맹세를 했어요. 당신은 이미 악당이 온갖 나쁜 일을 다 한 것을 똑똑히 알고 있지 않나요? 당신이 그것에게 공헌하면 그것의 죄악에 모두 당신의 일부분이 있어요. 악당이 악보를 받을 때 당신도 따라 불행을 당해요. 가명으로 삼퇴를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요. 당신에게 파룬궁을 믿으라는 것이 아니라, 다만 당신이 자신을 위해 광명한 미래를 선택하라는 것이에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기뻐하면서 ‘메이화(美華)’라는 가명으로 단대(團隊)를 탈퇴했다.
파룬궁수련생 허우(侯) 여사는 “많은 사람은 이미 일찍 진상을 명백히 알고 있어서 권하기만 하면 탈퇴해요.”라고 말했다. 30세가 안 되는 청년은 허우 여사가 말하는 것을 듣고 있었다. “군자는 위험한 벽 아래에 서지 않는다.’ 우리 좋은 사람은 공산 악당의 속죄양이 되어서는 안 된다.” 그는 즉시 ‘쟈안(家安)’이라는 가명으로 삼퇴를 했다. 곁에서 조용히 서있던 젊은 부부는 허우 여사에게 ‘투창(士昌)’과 ’‘옌루(豔如)’라는 가명으로 탈당하게 도와 달라고 했다.
40여 세의 한 사람은 웃기만 하고 태도표시를 하지 않았다. 허우 여사가 “당신의 기개와 도량이 비범한 것을 볼 때 분명 국가의 엘리트이군요. 당신은, 중공이 중국이 아니며, 탈당은 애국하지 않는 것과 같지 않다는 도리를 똑똑히 알 것이에요. 당과 나라는 두 가지로 별도로 되는 일이에요. 내가 당신을 도와 ‘궈둥(國棟)’이란 가명으로 탈퇴시켜 줄게요.”라고 말했다. 남자는 머리를 끄덕이며 “좋아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탈당했다.
문장발표: 2015년 2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2/4/3040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