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일본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5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일본 중부 지역 파룬궁 수련생은 아이치현 나고야시 중심에 있는 히사야오도리 공원 인근에서 세인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3일 만에 1백여 명의 중국인이 ‘삼퇴’(중국공산당 및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를 했다
일본 중부 지역 파룬궁 수련생이 나고야시 히사야오도리 공원 부근에서 3일간 진상을 알리는 활동을 진행했다. 색깔이 선명한 현수막과 진상 사진은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해진 상황을 보여줬다.
1월 30일 하루 내내 보슬비가 내렸다. 비가 내려 진상자료를 배포할 수 없자 파룬궁 수련생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眞善忍)’과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해졌다’의 중국어, 영어, 일본어 현수막을 걸었다. 1월 31일과 2월 1일은 주말이었는데 이틀간 날씨는 매우 좋았고 파룬궁수련생들은 현수막을 거는 외에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해졌다, 1억 명이 수련한다’라는 컬러 사진을 걸어놓았다.
활동 장소 옆과 인근이 바로 일본의 유명한 마츠자카야와 미츠코시 등 큰 백화점이었다. 평소에도 오가는 사람들로 흥성거렸는데 주말이 되자 사람이 더욱 많았다. 사람들은 멀리서부터 선명한 현수막의 내용을 볼 수 있었고 많은 사람이 파룬궁은 ‘진선인(眞善忍)’,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주는 것이고 세계인들의 환영을 받는 진실을 알게 됐다.
어떤 일본인은 파룬궁 진상자료를 받은 후 수련생에게 “이것이 바로 중국에서 문제가 된다는 파룬궁입니까?”라고 물었다. 수련생은 “예”라고 대답하고 그들에게 원인을 말해줬다. 단지 짧은 7년 만에 연공하는 인원이 중국 공산당원 숫자를 초과했고 전 중국공산당 지도자 어릿광대 장쩌민이 개인적인 질투로 ‘진선인’을 믿는 선량한 국민을 박해했다는 것을 들은 후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에게 “힘내세요!”라고 격려해줬다.
주말 활동 기간에 1백여 명 중국인이 ‘삼퇴’를 했다. 그중 중국 소녀가 있었는데 매우 순진하고 귀엽게 생겼다. 파룬궁수련생이 그녀에게 이전에 중국에서 당·단·대에 가입한 적이 있느냐고 물었더니 그녀는 단과 대에 가입한 적이 있다고 대답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녀에게 ‘삼퇴’의 중요성과 가명으로 삼퇴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자 즉시 ‘선량(善良)’이라고 말했다. 그리하여 파룬궁수련생은 그녀를 위해 ‘선량’이란 가명으로 단과 대에서 탈퇴를 해주었다. 그녀는 기뻐서 수련생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중국 출신 여성 리(李) 씨는 70세가 넘었다. 원래 파룬궁을 연마한 적이 있었는데 이후에 중국에서 탄압한 후부터 그녀는 연마하지 않았다. 일요일 그녀는 파룬따파 현수막을 보고 수련생과 오랜 시간 이야기했고 마지막에 그녀는 중문 ‘전법륜’을 사갔으며 계속 파룬궁을 연마하겠다고 했다.
또 부근에 사는 대만 여성이 있었는데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해진 컬러 사진을 보고 파룬궁이 무엇인지 물었다. 그녀는 일본에 온 지 이미 20여 년이 넘어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몇 년 전에 대만에서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이미 수십만이 된다고 들었어요.”라고 했다. 그리고 그녀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줬는데 그녀는 들은 후 파룬궁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졌고 파룬궁을 더 알아보고 싶다고 했으며 어디에서 공법을 배울 수 있는지 물었다. 그리하여 수련생은 대만 파룬따파 웹사이트를 소개해줬다. 그녀는 기뻐서 이 수련생과 전화번호를 교환했고 이후에 또 연락하겠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5년 2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2/8/3041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