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크리스마스 전야 2014년 폴란드 법회개최

글/폴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4년 크리스마스 전 12월 20일 제11기 폴란드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바르샤바 오추타 지역의 문화관에서 개최되었고 폴란드 각 지역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이 함께 모여 파룬따파 수련의 길에서 한 이야기와 체험을 나누었다. 10명의 수련생이 ‘쩐, 싼, 런(真, 善, 忍)’을 실천하는 중에서 집착을 제거하고 심성을 제고한 깨달음을 발언했다.

图1:二零一四年波兰法轮大法修炼心得交流会在华沙召开

2014년 폴란드 파룬따파 수련심득교류회가 바르샤바에서 개최되다.

부면적인 사유를 제거하고 원용협조를 잘하다.

图2-3:法轮功学员在波兰法会上畅谈修炼体会

파룬궁수련생들이 폴란드 법회에서 수련체험을 나누다.

화교 수련생 황(黃) 선생은 법회에서 중국인수련생과 서양수련생들 사이에 모순이 발생했을 때 자신이 어떻게 집착을 제거하고 심성을 제고했는지의 과정에 대해 나누었다. 중, 서양수련생들은 문화가 같지 않기 때문에 늘 문제를 보는 각도가 달랐고, 이리하여 이해도 같지 않았다. 특히 중국수련생들은 공산당의 통치 하에서 생활했었기 때문에 같지 않은 정도의 당 문화행위가 있었고 이는 서양 수련생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그렇지만 중, 서양수련생들은 또 각종 저애로 서로의 소통이 적었고 쌍방 수련생의 마음속에는 모두 같지 않은 정도로 부면적인 사유가 남아 있었으며 늘 일부 작은 일에서 좋지 않은 후과를 불러일으켰다.

어느 한번 비슷한 모순이 발생했을 때 황 선생은 이런 부면 사유는 자신의 승화를 저애하는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또한 전체의 승화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라는 것을 인식하였고, 중국수련생들은 마땅히 이런 부면 사유를 제거해야 한다고 여기고는 자신이 선두에서 이끌었다. 안으로 찾는 과정에서 그는 이런 부면 사유의 배후에는 쟁투심, 질투심,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오만한 마음 등을 보아냈다. 그는 한번 또 한 번 법공부하면서 마음속이 점차 투명하게 맑아졌다. 대법제자가 늘 기억해야 하는 것은 자신의 사명이며 그런 사람의 것들, 사람의 안 좋은 것들을 남겨서 뭐하겠는가 하고는 부면사유를 제거한 후 황 선생은 마음속으로 가장 언짢아하던 한 서양 수련생과 함께 협조하여 폴란드 고위층에 진상했는데 상상을 초월하는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모티카 선생은 법회에서 자신이 해이해지지 않고 견지하여 폴란드 민중에게 파룬궁 진상을 소개한 체험을 나누었는데 특히 세 가지 일하는 것은 사람들의 선념을 계발하는 것에 직접적인 관계가 있었으며, 서명받는 효과에도 역시 직접적인 관계가 있었다고 했다. 그는 세 가지 일을 견지할 수 있는 것이야말로 자신을 잘 수련할 수 있으며, 민중들의 파룬따파에 대한 이해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깨달았다.

MARZEC 선생은 폴란드 ‘진선인 국제미술전’ 협조인이다. 그는 법회에서 2014년 마드리드 유럽법회에 참가한 후 매우 큰 깨우침을 얻었는데, 자신의 수련 길에서의 차이를 정확히 보아낸 것을 나누었다. 그는 단체 법공부와 법공부의 강화를 통해 ‘조사정법’의 내포와 중생 구도의 긴박성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하고 인식을 제고했으며 자금이 없고, 장소가 없는 곤란 앞에서 우선 자신의 사유를 전변했는데 곧바로 자금과 장소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성공적으로 미술전을 개최하게 되었다. 그는 대법의 뛰어남을 깨달았고, 신사신법 하면 일체는 모두 소원 성취될 수 있음을 깨달았다.

GLOWACKI 선생은 법회에서 자신이 일 년 동안 특히 근무 중에 파룬따파를 널리 전한 수련체험을 진술했다. 그는 수련은 곧 심성수련이며 생활 중의 매 한 가지 일은 모두 당신의 수련이 어떠한지를 고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근무 중에서, 생활 중에서, 가정 중에서 친지와 친구 이웃 중에서, 당신이 마주친 매 한 가지 일로 모두 자신의 심성 위치를 보아낼 수 있다. 수련은 엄숙한 것이며, 오직 안으로 수련하고, 심성수련을 중시해야 만이 대법수련의 표준에 부합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MACIALOWICZ 여사 역시 법회에서 자신이 수련과정 중에서 늘 사존의 점오를 느꼈고, 생활 중에서 끊임없이 불가사의한 기적이 나타났으며, 그녀는 파룬따파는 확실하고 확실하게 가장 정심하다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수많은 말로도 사존에 대한 감은을 표현할 수 없으며 오직 세 가지 일을 더욱 잘하는 것이야말로 사존의 가르침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다고 표시했다.

신수련생이 사부님의 은혜에 감은한 체험을 나누다.

MAGDA는 2012년에 법을 얻은 신수련생이다. 2011년 그녀는 카토비체 건강박람회에서 처음으로 파룬궁의 이름을 들었고, 공법을 배우는 초기부터 곧 파룬궁은 기타공법과 매우 같지 않음을 확실히 느꼈지만, 기타 법문의 교란으로 그녀는 ‘전법륜’, 이 한 권의 서적을 잘 이해하지는 못했다.

일 년 후 다른 파룬궁수련생의 도움과 격려로 그녀는 방안의 난잡한 기타 법문의 물건들을 깨끗이 청리하고 마음을 조용히 하고 새로이 ‘전법륜’을 반복하여 읽었는데 이번에는 이해했을 뿐만 아니라 이것이야말로 자신이 줄곧 찾고 있었던 대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녀는 즉시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 참여했고 특히 자아를 타파하고 걸어 나와 진상하는 것은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층차가 신속히 제고되는 것을 느끼게 했다. 그녀는 자신은 한 명의 수련인이라는 것을 마음속에 깊이 새기고 모순에 마주치면 견지하여 안으로 찾았는데 그런 집착심들은 모두 하나하나 사라졌으며, 특히 속인이 파룬궁 진상을 이해한 후 얼굴에 그런 밝은 빛이 흐르는 것을 보고 진심으로 기쁨과 위안을 느꼈다.

베트남 수련생 KIM 여사는 2014년 2월에 파룬따파 수련 대오에 들어섰다. 그녀는 법을 얻기 전, 신체에 여러 가지 병이 많았는데 고혈압과 허리 통증, 심장 통증으로 늘 괴로웠다. 어느 한번 엄중하게 병이 재발해서 구급차를 부르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늘 여기저기 의사를 찾아 약을 문의했고, 침구, 안마, 요가를 했지만 만족스러운 효과는 여태껏 없었다.

더욱 최악인 것은 생활 중에서 몇 번이나 사기당하여 재산을 탕진하고 빚이 산더미처럼 쌓였다. 그래서 그녀는 천신만고를 겪은 후 다시 부유한 생활을 누렸을 때 먹고 마시며 놀았고, 옷치장을 하며 마음껏 누렸다. 빈곤한 생활이 그녀에게 미망을 느끼게 했지만 부유한 생활 속에서도 역시 즐거움을 느끼지는 못했다. 한 번의 우연한 기회에 그녀의 한 베트남 친구는 그녀에게 파룬궁을 추천했고, 아울러 한 권의 베트남어의 ‘전법륜’을 택배로 보내주었다. 그녀는 책을 읽기 시작했고, 손에서 놓기 아쉬웠으며 읽을수록 더 읽고 싶었다. 책을 읽는 도중에서, 잠자는 중에서 그녀는 늘 뜨거운 기운이 머리에서부터 온몸을 통과하는 것을 느꼈는데, 그녀는 특별한 초상적인 공법을 얻었다고 인식했다. 이는 곧 그녀가 마음속에서 줄곧 간절히 갈망하던 진리였다.

그녀는 바르샤바 연공장을 찾아 연공하기 시작했으며, 짧은 시간 내에 그녀의 병은 모두 사라졌고, 모든 약 처방을 중지했다. 그녀는 사부님의 자비하시고 위대하심에 진정으로 감사하며, ‘쩐, 싼, 런’의 표준에 따라 수련해 나갈 것이라고 결심했다. 그녀가 심신에 거대한 변화가 있게 되자 그녀의 언니와 딸도 모두 ‘전법륜’을 보며 수련을 시작했다.

JAKUB 선생도 2014년 2월, 법을 얻은 신수련생이다. 그는 그가 마주한 도덕이 부패한 인류, 선념이 없는 인심에 마음속 가득 절망뿐이었고 사방으로 다니며 출로를 찾았다. 가부좌를 배우고, 원신(元神)이 신체를 떠나는 연구토론회에도 참가했으며 또한 출가할 염두까지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어찌 됐든 그의 마음은 조용해질 수 없었다. 그는 일찍이 법을 얻을 기회가 있었고, 심지어 ‘전법륜’까지 구매했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견지하지 못하고 3년이라는 기연을 잃었다. 줄곧 2014년 2월, 친구가 그를 데리고 파룬궁수련생의 집에 찾아가 법공부하고 연공했는데 그는 즉시 여태껏 없었던 마음속의 조용함을 느꼈다. 그는 집에 돌아간 후 ‘전법륜’을 통독했는데 한 번 읽은 후 그는 자신이 줄곧 찾고 있었던 대법을 찾았고, 하늘로 통하는 길을 찾은 것을 알게 되었으며, 다시는 이 소중한 서적을 놓을 수 없게 되었다. 그는 “수련은 내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이며, 공성원만은 인간 세상의 어떠한 물건보다 모두 소중하며, 나의 유일한 소원은 곧 대법에 동화되고, 수련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나는 신의 길에서 분발하여 줄곧 앞으로 따라가 오래된 서약을 실현하여 자신을 수련하는 동시에 또한 중생을 구도하여 진정한 대법제자가 될 것이다.”라고 깊은 감명을 받은 것에 관해 이야기했다.

법회는 끝났지만 수련생들은 여전히 서로 교류하고 토론했다. 마지막에 폴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단체 사진을 찍었고, 조사정법 수련의 길에서 손에 손을 잡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했고 또한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올렸다!

(EnglishTranslation: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2/25/147451p.html)

문장발표: 2014년 12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24/30192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2/25/14745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