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4년 12월 20일, 일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들은 오클랜드 시중심의 엘리자베스 광장에서 단체 연공 및 홍법(洪法) 활동을 개최했다.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된 요고(腰鼓) 팀이 현장에 도착해 공연하며 흥을 돋웠다.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끊임없이 오가는 행인들에게 파룬궁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노란색 실크 연공복을 입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시민들에게 파룬궁 5장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일부 요고팀 파룬궁수련생들이 요고를 공연했고 많은 시민이 박수하며 환호했으며 또한 사진촬영도 했다.
이번 활동은 공법 시연을 위주로 했고, 6명의 노란색 실크 연공복을 입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시민들에게 파룬궁 5장 공법을 시연했다. 아름다운 연공음악과 파룬궁수련생들의 부드러운 연공 동작은 오가는 시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시민들은 잇달아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며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공법시연을 촬영한 로하리오 아레틴이라고 부르는 한 여성은 이 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려 모든 친구와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동영상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상황을 소개하며 말했다. “중국공산당이 이렇게 파룬궁수련생들을 대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들은 오로지 신앙을 위해 감금되고 괴로움을 당하고, 학살당하고 심지어 생체 장기 적출을 당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는 저를 매우 비통하게 합니다.” 그녀는 마지막에, 되도록 더욱 많은 사람에게 진상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역시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하나의 미약한 힘입니다.”
질이라고 부르는 한 노년 서양 여성은 자발적으로 다가와 파룬궁수련생에게 어디에서 공법을 배울 수 있는지를 문의했다. 뉴질랜드 북부해안에 거주하고 있고 그녀는 파룬궁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낀다며 기회가 있으면 공법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한 파룬궁수련생은 그녀에게 북부해안 연공장 주소와 연공 시간을 알려주었고 그녀는 반드시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인들이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제2장 공법을 배우고 있다.
옆 광장에서도 수십 명 파룬궁수련생이 단체 연공을 했는데 그중 몇 명은 파룬궁 어린이수련생이었다. 한 서양 남성은 광장을 지나다가 단체 연공 장면에 끌렸고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의 연공 대열에 묵묵히 참가했다. 일부 요고팀 파룬궁수련생들은 오가는 시민들에게 요고를 공연했다. 혈기 왕성한 그들을 보고 많은 사람이 구경하며 사진을 찍거나 혹은 박수갈채를 보냈다.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또 행인들에게 파룬궁 진상자료, CD 및 아름다운 종이 연꽃 책갈피를 나눠주었고 진상을 알고 싶어 하는 행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당하고 있는 박해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70여 세 서양 부부는 자발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찾아와 진상자료를 가져갔다. 교류 중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예전에 일찍이 파룬궁에 대해 들은 적이 있었고 줄곧 이 공법이 매우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떠나기 전 그들은 수련생에게 꼭 안전에 주의해 “중국공산당 박해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재삼 부탁했다.
진상을 알고 있는 인파 중에는 또한 많은 중국인, 화교들도 있었다. 호주 멜버른에서 뉴질랜드 관광을 온 한 베트남 화교는 파룬궁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꼈다. 자료와 작은 연꽃을 받은 그녀는 “나는 남편과 아이를 위해 한 송이씩 더 가져다 차량에 걸려고 하는데 괜찮겠어요?”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그들에게 작은 연꽃 두 개를 더 주었고 그녀는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10여 명 중국인 유학생들이 현장에서 삼퇴 했다. 그중 한 남녀 유학생은 정류장에 서 있었는데 한 파룬궁수련생이 다가가 진상자료를 주며 ‘삼퇴는 평안을 찾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들은 마지막에 기분 좋게 ‘행복’, ‘즐거움’이라는 가명으로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탈퇴했다.
한 중국인 여성은 파룬궁수련생의 진상을 진지하게 들은 후 공산당이 실제로 사람을 해치는 유령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그 유령을 멀리해야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하늘이 공산당을 소멸할 때 만약 그것의 일원이라면 반드시 연루될 겁니다.”라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마지막에 ‘여의(如意)’라는 가명으로 소선대에서 탈퇴했다.
문장발표: 2014년 12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21/3017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