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수련생, 인도네시아 대통령 취임식에 참가하다

[밍후이왕] 2014년 10월 20일, 인도네시아 신임 대통령 조코위와 부대통령 유세프 칼라의 취임식 퍼레이드가 번화가 수디만 거리, 타린 거리, 국가기념비와 대통령궁 관저 일대에서 거행되었다. 참가자는 수만 명에 이르렀다. 퍼레이드 며칠 전 인도네시아 파룬궁수련생은 개최 측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소개했다. 그 후 그들은 열정이 넘치는 초대장을 받았다. 개최 측은 요고대와 천국악단이 페레이드에 참가하도록 초대했다.

天国乐团和腰鼓队进入总统官邸演奏

천국악단과 요고대는 대통령 관저에서 연주하고 있다

上万人观看印尼法轮功参加新任总统就职典礼仪式

수만 명의 관중이 인도네시아 신임 대통령 취임식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을 관람하다

대통령의 차량 행렬이 파룬궁수련생을 지나갈 때 천국악단은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를 연주했다. 많은 고위관리는 파룬따파 팻말을 보았다. 수만 명 사람은 기뻐하면서 파룬궁 전단을 받았고 많은 사람은 또 자발적으로 자료를 요구했다. 퍼레이드 후 천국악단과 요고대는 승낙을 받고 대통령 관저에 들어갔다. 천국악단은 두 곡을 연주했다. 그중에는 ‘파룬따파 하오’를 포함했다.

전체 활동은 명절과 같았다. 수련생들은 많은 피드백을 받았다. 퍼레이드에 참여한 사람은 사회 각 계층 정부의 고위관리, 군대, 경찰, 국가 공무원, 회사원, 사회 각 단체, 농민, 학생 또 관광객 등등이 포함되었다. 많은 행인은 사진기와 휴대폰으로 천국악단과 요고대의 공연을 찍었고 여러 TV 방송국의 골든타임 뉴스에서 천국악단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22/29931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