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회에 참가해 설법을 경청하고 동서양 수련생들이 혜택을 받다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샤오옌, 더샹이 미국 샌프란시스코 보도) 10월 16일, 3천여 명 세계 각지에서 온 파룬궁수련생이 2014년 샌프란시스코 파룬따파 심득교류회에 참가했다. 교류회가 끝나고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장외에서 그들이 법회에 참가한 감수를 나누면서 오랫동안 떠나지 못했다.

호주에서 온 양(楊) 수련생은 오늘 법회에 참가에 혜택이 크다고 말했다. “오전에 사부님께서 오시자 저는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고 몸과 마음에 끝없는 자비를 느꼈습니다.” “오후에 일부 수련생의 교류도 아주 감동적이었어요. 계속 눈물을 흘렸습니다. 수련생들이 수련에서 잘하는 것을 보고 단번에 자신과의 격차를 찾았습니다.”

‘진선인(眞善忍)은 열쇠’

图:捷克学员Degr

법회에 참가해 격려를 받은 체코 수련생 디그 슈바벤

체코 수련생 디그 슈바벤은 법회에 참가해 격려를 받았다고 말했다. “법회장에서 어떤 특정한 시기 사부님께서 직접 저를 보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큰 격려를 받은 것 같습니다. 지금 저는 자신감이 있고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수련해야 하는지 똑똑히 알게 됐습니다. 이것이 제가 법회에서 갖고 가려는 것이었습니다.”

대략 10년 전부터 그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으며 누나에게 소개를 받았다. “당시 저는 인생의 밑바닥에 처해 있었고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일부 무술책을 읽었습니다. 누나는 제게 책을 주며 가부좌를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전법륜’ 책을 얻었습니다. 책을 보는 과정에서 책 내용이 이미 진짜인지 알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내용이 심오해 헤아릴 수 없지만 저는 배울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달 후 갑자기 제 생활 속의 많은 일은 사부님께서 책 속에 말씀하신 표준에서 벗어나 있다는 것을 의식하고 반드시 사부님의 표준에 도달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진선인’은 심오한 법리라고 인식했다. “저는 영원히 이해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것은 제 열쇠입니다. 만약 이 원칙을 기억하고 무슨 일을 만나든, 어떤 결정을 해야 하든지, 이 원칙에 따라 사물을 가늠하고 자신을 가늠하면 흔히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국인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기 위해 중국어를 배우다

图:德国法轮功学员Dima

법회에 참가한 기회를 소중히 여긴 독일 파룬궁수련생 디마 슈친

“저는 대형 법회에 참가한 기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사람들은 늘 다른 수련생에게서 많은 것을 배웁니다.” 독일 파룬궁수련생 디마 슈친이 말했다. “이번에 사부님께서 엄숙하게 수련 문제를 말씀하셨습니다. 제 이해는 매 사람은 자신이 한 일에 책임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은 확실히 중요합니다. 느슨히 하고 안일심을 추구하면 안 되고 진정으로 수련의 길을 잘 걸어야 합니다.”

디마는 2006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진선인은 그에게) 진실한 말을 하고 정직한 사람이 되며, 무슨 일을 하든지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우리를 대하든 고요함을 유지해야 하고, 무엇을 하고 싶다고 그것을 하면 안 되게 했습니다.”

“중국 대륙 사람은 마땅히 파룬궁을 잘 인식해야 하고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믿으면 안 됩니다. 세계 100여 개 국가의 민중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많은 아름다운 것을 창립했는데 예를 들면 천국악단입니다.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파룬궁수련생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중국공산당이 당신에게 무엇이 파룬궁인지 알려준 것을 표준으로 삼으면 안 되고 스스로 관찰 분석해야 합니다.”

더욱 많은 중국 대륙 민중에게 파룬궁을 알려주기 위해 그는 시간을 내서 중국어를 배운다. “파룬궁은 아주 정심한 중국 문화이며 내 생활마저 바꿔 놓았습니다. 여태 저는 중국 문화를 접한 적이 없습니다. 저는 중국인을 좋아합니다. 매번 중국인을 만나면 기쁩니다. 그들과 더욱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 합니다. 그러므로 중국어를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에 그는 중국어로 말했다. “중국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디마입니다. 저는 독일 사람입니다. 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고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따파는 나에게 안을 향해 찾게 했다’

오타와에서 온 파룬궁수련생 즈찡(智靖)은 말했다. “매번 법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매번 법회는 모두 우리가 수련 제고하는 기회입니다. 매번 법회에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시며 수련에서 우리가 제고하게 하셨고 우리가 마땅히 도달해야 할 수련상태에 도달하게 하시고 더욱 잘 사람을 구하게 하셨습니다.”

즈찡은 소개했다. “이번 법회에 관을 하나 넘겼습니다. 본래 14일 티켓을 구매했는데 비행장에 도착하니 늦어서 검표를 받지 못했습니다. 저는 자신이 수련에서 넘어가지 못한 관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므로 그날 비행기에 탑승하지 못했습니다.”

“집에 돌아가 생각했습니다. 마땅히 나쁜 일을 좋은 일로 생각하고 안을 향해 찾았습니다. 오랫동안 내려놓지 못한 원망심, 일과 수련의 관계를 잘 평형 시키지 못한 등 집착심을 찾았다. 그날 여러 요소가 함께 꼬여 떠나려 해도 떠나지 못했습니다. 안을 향해 찾아 자신의 잘못을 찾고 후회했습니다. 모순에서 진정으로 자비심을 품고 다른 사람을 원망하지 않고 진정으로 내려놓을 때 그것이 진정한 제고입니다. 밤새 안을 향해 찾아 자신의 관념을 바꿨습니다. 정말로 좋은 일로 바꿨습니다.”

“오늘 법회에 참가해 사부님의 설법을 들을 때 온 정신을 기울였습니다. 수련 중에서 어떠한 난관에도 모두 정념으로 대해야 합니다. 사부님께서 여러 방면에서 말씀한 것은 모두 제가 제고해야 할 부분입니다. 수확이 많습니다.”

그녀는 마지막에 수련생들과의 교류를 듣고 많은 혜택을 보았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은 시종 순정한 심태와 정념을 유지하고 사람을 구합니다. 제가 배워야 할 것입니다. 잡념을 배척하고 교란을 배척하고 정말로 신의 일념으로 자신의 수련을 지배해야 하고 사람을 구하는 것을 첫 번째에 놓아야 합니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법회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18/29913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0/19/1464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