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주리 파룬궁수련생[밍후이왕] 미국 중부에 위치한 미주리 주는 가을철이 되면 기후가 좋아 시민이 야외활동을 즐기며 각 지역사회 축체가 끊임없이 개최된다. 예술, 교육, 음식, 오락, 다문화, 도시소개 등등의 주제로 각계 시민은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증진하는 동시에 생활 체험을 풍부하게 했다. 많은 활동 중에서 사람들은 모두 파룬궁수련생들을 볼 수 있었고 지역사회의 한 단체로서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선인(眞善忍)’의 아름다운 이념을 가져다주었는데 큰 환영을 받았다.
미주리 파룬궁수련생들이 지역사회 활동에서 진상을 전파한 내용을 담은 고화질 동영상(57.6MB)
2014년 9월, 거의 매주 주말 미주리 파룬궁수련생들은 하나 혹은 여러 개 지역사회 활동에 모두 참가했다.
클레이튼 예술 축제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의 부스 앞에는 시종 사람들로 붐볐다.
9월 5일부터 7일까지 연례 클레이튼 예술 축제가 예정대로 거행됬다. 이는 현지 예술계의 큰 행사로 매년 모두 많은 예술가와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연속 수 년간 비영리 단체로 이 활동에 참여해 공법을 소개하는 동시에 종이 연꽃 접기를 가르쳤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파룬궁수련생들의 부스 앞에는 시종 사람들로 붐볐다. 많은 관광객들 모두 파룬궁은 이곳에서 가장 환영받는 부스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공법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꼈고 또한 종이 연꽃이 아름답다고 칭찬했다. 이렇게 아름다운 공법이 중국에서는 잔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 후 많은 사람은 분노를 표시했고 아울러 중국공산당의 폭행을 비난했다.
커크우드 시 녹색나무 축제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공법을 소개하다.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파룬궁수련생들은 커크우드 시가 개최하는 녹색나무 축제(Green Tree Festival)에 참가했다. 이곳 사람들은 파룬궁에 대해 생소하지 않았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일찍이 여러 차례 이 활동의 퍼레이드 혹은 축제에 참가해 부스를 설치했다. 올해 사람들은 파룬궁에 대해 더욱 많이 이해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은 서명으로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죄악에 대한 파룬궁수련생들의 폭로를 지지했다.
9월 13일, 유니버시티 시 축제 활동에서 사람들은 기쁘게도 다시 파룬궁을 만났다. 공법을 배우려는 서양인들을 제외하고 화교들 역시 이곳에서 진상을 들었다. 활동이 갓 시작하자 곧 허난(河南)성에서 온 노년 부부는 부스 앞을 지나며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그들과 이야기 나누며 진일보 박해사실을 이야기 한 후 그들은 실명으로 중공의 관련조직에서 탈퇴했다.
‘성 베드로 경축 축제’에서 세인트피터스 시장이 서명으로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비난했다.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세인트피터스 시가 개최한 ‘성 베드로 경축 축제’(Celebrate St. Peters) 활동에서 시장은 부스를 설치한 파룬궁수련생들을 보고 “매번 파룬궁수련생들을 만나는데 모두 마치 옛 친구를 만나는 것 같이 기쁘다.”라고 말했다. 시장은 파룬궁수련생과 기념사진을 찍었고 아울러 서명으로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을 비난했다. 당일 활동에 참가한 관광객들도 잇달아 서명으로 파룬궁의 반박해를 지지했고 많은 사람은 또한 공법에 대한 정보를 흥미진진하게 문의했다.
세인트피터스 시에서 차량으로 약 한 시간 거리 떨어진 오거스타 시는 9월 20일에 추수 축제를 개최했는데 이곳의 순박한 시민은 활동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들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열정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한 여성은 수련생이 부스를 설치할 때 다가와 이야기 나눴다. 이 여성은 작년에도 축제에 왔는데 당시 파룬궁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꼈다고 말했다. 작년 활동이 끝난 지 일주일 후, 그녀는 한 시간 동안 운전해 연공장에 찾아가 파룬궁 공법을 배웠다고 말했다.
많은 지역사회 활동에서 많은 사람은 모두 파룬궁을 만날 수 있어 매우 기뻤했다. 게다가 파룬궁 공법을 소개하든, 혹은 진상을 전파하든, 파룬궁수련생들은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지역사회에 가져다주었고 선량한 시민은 반박해의 정의로운 목소리를 모아 박해를 저지했으며 그들 역시 파룬궁을 만난 기쁨을 간직했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4/29852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0/5/1462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