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유럽 법회로 각국 파룬궁수련생들이 마드리드에 모이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란링 마드리드 보도) 연례 유럽 법회가 2014년 10월 5일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에서 개최됐고 때맞춰 유럽 30여 개국에서 온 파룬따파 수련자생이 마드리드에 모여 진선인(眞善忍)에 의한 동화(同化)함과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를 반대한 수련 체험을 교류했다.

유럽법회는 이미 유럽 대법제자들이 매년 기대하는 성사가 됐다. 법회 기간 대법수련생들은 또한 각종 활동을 개최해 스페인 각계에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이 수련생들에 가한 15년간의 유혈 박해를 폭로했다.

图1:西班牙民众在马德里太阳门广场踊跃签名,声援法轮功反中共活摘器官暴行

스페인 시민들이 마드리드 푸에르타 광장에서 앞다투어 서명해 파룬궁을 성원하고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폭행을 반대했다.

图2:二零一三年夏,欧洲法会期间法轮功学员集体炼功

2014년 여름, 유럽 법회기간 파룬궁수련생들이 단체로 연공하다.

마드리드에는 많은 웅장한 역사건축물과 유럽문화의 보물들이 있으며 베르사유 궁전과 비엔나 쉰브룬 궁전에 뒤지지 않는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왕궁인 마드리드 왕궁이 있다. 이 궁전은 세계에서 가장 완벽히 보존되고 가장 아름다운 궁전 중 하나이다. 또한, 세계 4대 박물관 중 하나인 국립 프라도 미술관도 있으며 이런 네오 클래식스타일의 건물 내에는 많은 르네상스 시기의 이탈리아와 스페인 예술가들의 우수 작품들이 보관되어 있다.

图3:西班牙马德里皇宫

스페인 마드리드 왕궁

파룬궁은 스페인 사람들에게는 생소하지 않다. 일찍이 1997년 봄, 파룬따파가 세인들에 전파된 후인 5년째 되던 해, 파룬궁은 처음으로 마드리드에서 ‘세계와 미주 박람회’에 나타났다. 2001년부터 이듬해 사이 스페인어 ‘파룬궁’, ‘전법륜’이 잇따라 출간됐고 갈수록 많은 스페인 사람들이 수련 행렬에 들어섰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에 대해 박해가 시작된 후 스페인 각계는 여러 해 동안 중공의 금전 유혹과 압력을 마주하고 도덕과 정의 및 사람의 생명에 대한 존경을 주도하며 사법과 언론으로 중공의 폭행을 비난했다.

2009년 11월 19일, 스페인 국가법원은 3년간의 입안과 조사 및 증거 수집을 거친 후 ‘보편 관할 원칙’에 근거해 한 가지 심의 결정을 내렸는데 ‘집단학살 죄’ 및 ‘고문 죄’로 장쩌민(江澤民), 뤄간(羅幹), 보시라이(薄熙來), 자칭린(賈慶林), 우관정(吳官正) 등 파룬궁을 박해한 5명의 중공 범죄자들을 기소했다.

2010년 스페인 전국 인체 장기이식 협회의 협조로 스페인 국회는 형법 중에 새로운 조목을 추가 통과시켰다. “본국 국민(중국을 포함한 어떠한 나라 모두)은 이미 알고 있는 ‘불법’ 장기이식 접수를 금지하며, 불법장기 이식 홍보자와 범죄자는 3년에서 12년 형을 판결하며, 장기 매매를 금지하는 법률을 세우고 스페인 국민이 국외에 가서 장기이식을 하는 것을 금지한다.”

2013년 미국 션윈(神韻)예술단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연할 때, 공연 전 날 중공 바르셀로나 주재 영사관은 션윈 공연 극장과 현지 정부에 압력을 가해 극장이 션윈 공연 계약을 취소할 것을 요구했는데 결국 극장 측은 이를 거절했다. 아울러 스페인 주류언론이 션윈 공연 전후 반복적으로 이 사건을 폭로해 중공의 시도는 실패했다. 동시에 스페인 션윈 주최 측은 변호사를 통해 법원에 고소장을 제출해 모든 관련 인원들의 션윈 공연에 대한 모독, 비방, 저애, 교란, 파괴 등 일체 범죄를 고소했다.

중공의 교란 시도는 계속해서 오히려 션윈을 위해 큰 홍보를 했다. 션윈 공연은 바르셀로나에서 감동을 일으켰고 스페인 각계 주류인사들은 잇달아 찾아왔으며, 4일 4회 만석과 대 만원으로 전례 없던 성황을 이뤘다. 스페인 현지 주류 언론은 션윈공연의 거대한 성과를 앞다투어 보도했고 션윈의 찬란한 빛이 스페인을 비춘 것을 찬탄했다.

오늘 유럽 법회는 곧 이런 역사적 유명도시에서 거행되며 유럽 각국 파룬궁수련생들은 곧 마드리드에 모여 이 도시에 새로운 생기를 가져다줄 것이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0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4/29854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0/5/146249.html댓글 1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