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남반구 가장 큰 봄꽃축제에서 파룬궁의 풍채를 보여주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천씬닝, 쌰춘칭 캔버라에서 취재보도) ‘2014년 호주법회’ 개최를 위해 호주 각 지역에서 온 1천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마침 현지에서 열리고 있는 ‘캔버라 꽃축제’에 참가하고 있는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을 도와 진상 활동에 동참했다. 올해의 꽃 축제는 대륙의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높은 관심을 두고 찾아와 참관했으므로, 파룬궁수련생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중국인관광객들에게 삼퇴(중공조직인 당, 단, 대 탈퇴)를 시켜줬다.

阵容整齐的天国乐团和腰鼓队,在通往花展人行道旁的绿草地上轮流表演

진용이 정연한 천국악단과 요고대는, 축제행사장으로 향하는 인도 옆 잔디밭에서 아름다운 공연을 펼쳐 보이다

 法轮功学员向大批民众传播真相

진용이 정연한 천국악단과 요고대는, 축제행사장으로 향하는 인도 옆 잔디밭에서 아름다운 공연을 펼쳐 보이다

阵容整齐的天国乐团和腰鼓队,在通往花展人行道旁的绿草地上轮流表演

파룬궁수련생들이 대량의 민중들에게 진상을 전파하다.

남반구에서는 9월부터 봄철이 시작되는 계절이다. 그러므로 호주 캔버라에서는 매년 9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꽃 축제(Floriade)가 열리는데 남반구에서 가장 큰 꽃 축제라고 할 수 있다. 이 축제에는 백만 송이의 생화들이 장관을 이뤄 매년 40여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운집하는데 호주 시민들은 물론 해외의 관광객들에게도 큰 관심의 대상이 되는 축제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매년 이 행사에 참가하며, 천국악단과 요고대가 아름다운 공연을 펼칠 뿐만 아니라 파룬궁수련생들이 5장 공법의 시연을 통해 대법의 뛰어남을 전파함으로써 각계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9월 27일(토)은 구름 한 점 없이 쾌청한 날씨였다. 각 지역에서 온 대법제자들이 축제행사장 여러 요소에 진상 장소를 설치했다. 진용이 정연한 천국악단과 요고대오는 축제행사장으로 향하는 인도 옆 잔디밭에서 교대로 웅장한 연주음악과 즐거운 요고대의 공연을 펼침으로써 행사장으로 가는 시민들은 물론 차도를 운행하던 수많은 차량의 운전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주었다. 사람들은 잇달아 가던 걸음을 멈추고 카메라와 캠코더로 촬영했으며, 도로를 주행하던 차들은 도로변에 멈추어 서서 구경하기도 했으며 주행하는 많은 차량이 환호의 표시로 경적을 울리기도 했다.

서양인 관광객 프랭크(Frank)는, 처음 보는 천국악단의 공연에 매우 감동하여 작품 전용 카메라를 들고 끊임없이 사진을 찍었다. 연주되던 곡목이 끝날 때마다 그는 즉시 박수갈채를 보내며 큰소리로 파룬궁수련생으로 구성된 천국악단의 뛰어난 연주에 환호와 감사를 표시했다. 프랭크는, “(연주) 매우 훌륭하다. 악기도 완벽하게 갖추어졌으며 연주 기교 역시 매우 뛰어나다. 특히 ‘춤추는 마틸다(Waltzing Matilda)’ 등 호주의 전통악곡을 연주하여 참으로 기쁘다.” (편집자 주:Waltzing Matilda – 춤추는 마틸다는, 호주의 가장 대표적인 전통 민요라고 했다)

천국악단원인 장(張) 선생은, “천국악단과 요고대의 공연 장소는, 꽃 축제장으로 향하는 길목은 주요 교통로로 많은 사람과 차들이 오가는 곳이라 모두가 우리의 연주와 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다. 시민들은 열렬한 박수갈채를 보냈으며, 운집한 행인들은 촬영하고, 주행하던 차들은 경적을 울려 감동과 환호성을 보여줬다. 일부 차들은 신호등을 지나다가 잠시 정차하여 경의를 표하기도 했다. 이제 매년 꽃 축제 때는 대법제자들의 공연은 이미 고정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순박한 현지 민중들에게는 오래된 친구를 만난 것과 같이 아주 자연스럽게 된 것이다.

올해꽃 축제행사에는 특히 대단히 많은 수의 중국인 관광객이 몰려와서 큰 관심을 두고 행사를 참관했다. 파룬궁수련생 류(劉) 여사는, “(행사가 진행된) 이틀간에 오가는 중국인들에게 끊임없이 파룬궁 반박해 진상을 알렸다. 그 과정에서 81명에게 삼퇴를 하도록 도와줬다.”고 했다. 류 여사의 설명에 의하면 다른 수련생들도 자신과 마찬가지로 각자 많은 수의 중국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켜줬다고 언급했다. 그처럼 아주 짧은 시간에, 그동안 중공에 기만당했던 중국 백성들은 진상을 알고 삼퇴를 하여 재난에서 벗어나게 되었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30/29839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0/1/14618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