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4년 9월 21일은 세계 평화의 날이다. 네덜란드 헤이그 시는 매년 모두 각종 경축활동을 개최해 헤이그가 평화롭고 정의로운 국제도시임을 보여준다.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당일 헤이그 평화궁전 앞에서 중국공산당(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비난하는 반박해 활동을 개최했다.
헤이그 평화궁전은 네덜란드의 유명 건축물이며 전 세계의 평화와 공정함의 상징이기도 하다. 또한, 유엔국제법원, 국제법도서관과 국제법학원도 위치해 인기 있는 관광장소가 됐으며 매일 모두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관광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활동 당일 찾아온 사람들은 네덜란드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또한 중국, 콜롬비아, 캐나다, 베트남, 일본, 인도, 요르단 및 기타 유럽연합 국가 관광객들도 있었다. 많은 사람이 모두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고 또한 수련생들에게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은 인권문제를 심각하게 파괴했다고 말했다.
한 젊은 부부는 일찍이 호주에 있을 때 파룬궁에 대해 들은 적이 있었고 그들은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범죄에 대한 관련 정보를 얻은 것에 매우 감격했다. 아울러 파룬궁수련생들의 활동과 노력을 진심으로 지지했다.
한 캐나다인은 자료 한 부를 갖고 관광객들이 휴식하는 벤치에 조용히 앉아 자세히 읽은 후 말했다. “나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 일(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생체적출)은 정말로 마음 아픈 일이며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한 네덜란드인은 현장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들이 모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새겨진 노란 티셔츠 입은 것을 보고 곧 어디에서 이런 평화로운 정보가 담겨 있는 옷을 구매할 수 있는지 문의했다. 그는 파룬궁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고 표시했고 떠날 때 수련생들을 위해 사진 몇 장을 찍어주는 동시에 수련생들의 미래 활동이 더욱 성공할 수 있기를 축원했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24/2981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