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란 밴쿠버 보도) 2014년 9월 14일 캐나다 밴쿠버 파룬궁수련생은 시 중심 예술관 부근에서 연공하고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고문 박해를 폭로한 ‘모의 고문전’과 ‘진상 만리장성’ 등 반(反)박해 활동을 진행했다. 많은 시민과 행인들이 잇달아 파룬궁수련생 반박해를 지지하는 서명을 했다.
한 밴쿠버 시민은 파룬궁수련생이 열정적인 문화를 가져다주어 밴쿠버가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의 정신과 문화적 상징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밴쿠버 파룬궁수련생 시 중심 예술관 부근에서 진행한 연공, 모의 고문전 등 반박해 활동
밴쿠버 파룬궁수련생 시 중심에 진상 현수막 만리장성 활동을 벌이고 있다.
많은 시민과 행인이 잇달아 파룬궁 반박해지지 서명을 하고 있다.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된 많은 시민과 행인
금융계에서 일하는 데니스 데이셔는 말했다. “나는 파룬궁을 100% 지지합니다. 나는 파룬궁을 잘 압니다. 나는 중국영사관 앞에서 항의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고 중국에서 파룬궁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압니다. 중국공산당이 허락하지 않는데 당국이 왜 중국에서 파룬궁을 하지 못하게 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늘 파룬궁 수련생들을 보며 그들이 연공하고 항의 활동을 하는 것을 봅니다. 가부좌는 신체와 정신에 모두 좋은 점이 있으며 영혼에도 유익한데 정치와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이는 일종 전통 생활 방식입니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들과 그들의 진상 활동을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늘 그들을 봅니다. 그들의 생활 방식은 아주 건강하며 연공을 통해 신심이 건강해 지는데 나는 아주 좋아합니다. 그들은 밴쿠버에 다른 문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아주 열정적인 문화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밴쿠버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기도 하지만 더욱이 여기에는 다문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큰 용광로처럼 각종 문화와 생활방식을 모두 여기에서 펼칠 수 있습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연공과 항의활동은 밴쿠버에 바르고 적극적인 요소를 가져다주어 다문화를 더욱 수용할 수 있는 밴쿠버의 정신적 상징이 되게 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의 정신과 문화적 상징을 부여했습니다. 파룬궁은 밴쿠버를 더 아름답게 더 수용하는 진정하게 거주하기 제일 좋은 곳으로 되게 했습니다.”
시민 조이스 씨는 말했다. “이렇게 참혹한 박해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너무 속상합니다. 더 많은 사람에게 사실 진상을 알려 중국 대륙에 있는 파룬궁수련생을 도울 수 있게 해야 합니다. 나는 서명으로 정부에서 개입하여 하루빨리 박해를 중지하도록 호소하겠습니다.”
시민 시드 씨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늘 ‘대기원시보’를 보기 때문에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알지만 지금 이렇게 진짜 같은 모의 고문을 보고 놀랐습니다. 박해는 반드시 중지돼야 합니다. 나는 파룬궁수련생을 지지합니다.”
캐나다에 시찰하기 위해 베이징에서 온 류 씨는 밴쿠버 시 중심에서 파룬궁수련생이 중공 박해를 폭로한 현수막과 캐나다의 자유롭고 평화적인 사회 환경을 보고 어깨에 멘 무거운 짐도 아랑곳하지 않고 현수막 앞에 서서 파룬궁수련생과 오랫동안 얘기를 나눴다. 그는 중국에서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해외 사이트에서 해외 파룬궁수련생들 보았고 파룬궁이 해외에서 널리 전해지고 해외 시민의 지지를 받는다는 소식을 보았는데 오늘 직접 보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국내와 국외가 매우 다르다고 감탄하면서 상세하게 파룬궁 5장 공법을 연마하는 등 화제를 묻고 마지막에 파룬궁수련생에게 이전에 가입했던 중공 당·단·소선대 조직을 탈퇴하는 성명을 사이트에 내달라고 부탁했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19/2979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