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소중한 중국인이여, 시드니에 오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화칭 시드니 인터뷰 보도) 시드니 오페라극장 관광지의 주말 황금시간대에, 중국관광객은 어떤 때 놀랍게도 그들 카메라 렌즈에 키가 2미터나 되는 훤칠한 호주의 서양인이 진상게시판을 들고 서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澳洲法轮功学员约翰•戴勒(John
호주 파룬궁수련생인 죤 델러(John Deller) 씨가 직접 제작한 진상 게시판을 들고 있는 모습

中国旅客争相对着戴勒先生拍照,带回中国去
중국관광객이 다투어 죤 델러 씨를 사진에 담아 중국으로 가지고 가다

戴勒先生为制止中共迫害法轮功而呼吁
죤 델러 씨가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지를 호소하다.

澳洲法轮功学员约翰•戴勒与同修一起在景点向中国游客传播真相
호주 파룬궁수련생 죤 델러 씨가 수련생들과 함께 관광지에서 중국관광객에게 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

빨리 다가가 보자, 그가 왜 여기에 서 있을까?

그들 중국관광객 시야에는 우선 죤 델러 씨가 손에 든 게시판의 글씨가 보이는데, “시드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소중한 중국인이여!”가 눈에 들어온다. 다가가서 자세히 본 중국인 관광객들은 또 놀라 소리친다. “호주 사람도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구나! 그는 우릴 위해 온 것이다!”

나는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으로부터 무고하게 박해를 받고 있는 대륙의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각국의 파룬궁수련생들이 호소했는데, 중국인민이 신앙의 자유를 쟁취하도록 돕고, 중국인에게 진상을 알 권리를 쟁취하도록 하는 숭고한 신념으로 호소했다. 2001년 11월 영국, 독일, 프랑스, 미국, 호주 등 12개 나라의 서양인 파룬궁수련생 36명이 중국수도 베이징의 천안문광장에서 가부좌하며 ‘쩐싼런(眞善忍)’의 현수막을 높게 들고 (중공의)박해에 항의했다. 그들의 순정한 말과 행동은 “나는 당신을 위해 왔다.”고 하는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이다. 그때 파룬궁 수련을 한 지 2년 6개월밖에 되지 않았던 호주인 파룬궁수련생 죤 델러 씨는 중국비자를 여러 번 신청했지만, 중공은 그를 ‘블랙리스트’에 올려놓고 매번 비자발급을 거부하는 바람에 그는 천안문으로 가서 중공의 파룬궁 박해 중지를 위한 호소를 할 수가 없었다.

13년 후 죤 델러 씨는 당시에 이루지 못했던 회의감을 품은 채 직접 손에 진상게시판을 들고, 소중한 대륙의 중국인들이 해외 자유국가로 여행을 할 때 그들에게 진상을 알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했다. 그는 시드니 파룬궁수련생들이 현지 시드니 오페라극장이나 맥쿼리공원과 같은 유명관광지에서 중국관광객에게 진상을 잘 알리고 있음을 알고 있다고 하면서, 자신도 어떻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했는지와 중국전통문화를 어떻게 소중히 여겼는지를 글로 써서 중국관광객에게 알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중국수련생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소중한 중국인에게 말하고자 하는 마음의 목소리를 담아 진상게시판을 만들었다고 했다.

작년에 처음으로 시드니 오페라극장 관광지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진상을 말했을 때, 일부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그가 만든 진상 게시판을 봤던 사실을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아주 똑똑하게 기억하고 있었다.그중 한 가족이 내 앞에 멈춰 서서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아들이 함께 모두 게시판을 읽고 나서, 그 아들이 나에게 영어로 물었다. “당신은 왜, 이렇게 합니까?” 나는, 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에게 고문과 혹형을 가하며 살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 파룬궁수련생이 중국의 전통문화 방식으로 수련하며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데, 중공이 그들을 박해하기 때문이다. 중공은 중국인들이 우수한 전통문화를 알지 못하도록 저지하고 있다. 나는 중공의 그런 수치스러운 행위를 이곳 시드니로 관광 오는 중국인, 당신들에게 진상을알려주어 당신들이 올바르게 알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에서 이렇게 하고 있다. 이것은 역시 당신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많은 파룬궁수련생의 염원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그들 가족은 나의 설명을 듣고 모두 머리를 끄덕이며 동감을 표하면서 손을 내밀어 악수를 청했다. 마지막에 아들이 “감사합니다. 당신이 말한 그런 것(이미 발생한 박해 사실) 때문에 나는 아주 괴롭습니다(Thank you,I am sorry for that).”라고 말했다.

중국동북과의 연분

죤 델러 씨는 모 컨설팅 회사의 한 부서책임자다. 그는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해야 한다.”는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요구에 따라 진선인(眞善忍)의 우주법리대로 자신의 언행을 지도하면서 성실하고 근면하게 일을 하여 사장의 신임을 받았다. 업무 외 대부분의 시간은 서방세계 주류사회에 (법륜대법의)진상을 알리고 있는데, 하루 빨리 박해가 중지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그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나는 호주사람으로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나는 과거에는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서방사회에 진상을 알리는 데에 썼지만, 소중한 중국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시간을 많이 놓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2001년과 2002년 3번이나 중국으로 가려고 했지만, 파룬궁수련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중공의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어서 모두 비자 발급을 거절당했다.”

죤 델러 씨는 28년 전 중국관광 비자를 발급 받았다. 당시 그는 자신이 왜 인간세상으로 내려왔는지를 알고 싶어 했으며, 늘 생명의 목적이 무엇이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인간의 몸은 아주 쉽게 훼손되는데, 그래도 몸부림치며 생존할 것인가? 심지어 다른 사람을 희생시켜서라도 내가 더 잘 살아가야하는가? 등등 의문점이 많았다. 당시 그는 중국과 인도문화이념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특히 가부좌(수련법)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1986년 중국관광을 할 때 소림사관광을 하게 되었는데, 그때 소위 문화혁명이라는 난으로 파괴를 받았던 소림사는 다시 보수하고 복구되어 중국관광객의 주목을 끌었었다.그러나 당시 중국북방을 여행하지 않았다.

죤 델러 씨의 첫 번째 사부님은 중국동북에서 오신 분이라고 해석했다

죤 델러 씨는 계속해서 말했다. “그때 나는 늘 나와 그 지역이 일종 연대 관계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인도를 유람하면서 다른 식으로 가부좌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중국의 전통문화를 좋아했습니다. 1979년 런던을 방문했을 때 연로한 한 중국선생님에게서 태극권과 중국무술기법을 배웠고, 도가의 가부좌를 포함한 중국무술의 내수공법을 배웠습니다.”, “1999년 초 시드니에서 한 친구가 나에게 ‘전법륜(轉法輪)’ 책을 주었습니다. 그 친구는 내가 태극권을 배웠던 사실을 알았습니다. 당시 ‘쩐싼런(眞善忍)’의 법리를 깨우쳤는데, 이것이 바로 제일 높은 진리임을 의식했습니다. 그때 나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1999년 5월 시드니 설법’을 들을 수 있는 행운을 가졌습니다. 그날 동북에서 오신 사부님을 찾은 것 같았습니다. 벌써 20년이 지나갔습니다. 나는 태극권을 그만 하고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자아의 의의를 찾아 낸 아주 깊고 중요한 계단이었으며, 인생목표와 우주와 관련된 과정을 찾은 것이었습니다.”

죤 델러 씨는 중공이 이렇게 마음을 닦고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중국 파룬궁수련생들을 불법적으로 탄압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중공의 그런 박해를 저지하기 위한 발걸음을 멈춘 적이 없었다. 그는 자신이 특별히 제작한 진상게시판을 들고 시드니 오페라극장 관광지에 서있을 때, 일부 영어를 모르는 중국관광객은 그를 사진기에 담아서 중국으로 돌아갔는데, 죤 델러 씨가 중국어를 모르기 때문에 호의적인 표정으로 그들 관광객들에게 미소를 지으면서 마음을 전달하면, 그들은 적당한 시기에알아차리고 머리를 끄덕이며 우호적인 표시의 반응을 보여줬다고 했다. “마음으로 깨닫다.”라는 묘사는 그들 사이의 소통에서 가장 좋은 단어라고 할 수 있다. 죤 델러 씨가 선의로 “당신을 위해 왔다.”고 쓴 것처럼, 그는 시드니 오페라극장 관광명소에서 소중한 중국인들을 불러 깨우치고 있는 것이다.

시드니에 오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소중한 중국인이여!

나는 서방 사람으로서 1979년부터 태극권과 중국무술기예 그리고 도가수련을 하였으며, 1986년에 중국 소림사를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행운인 것은 1999년부터 내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하지만 가슴 아픈 일은 중국에서 쩐싼런(眞善忍)’을 소중히 여기는 중국인이 고문혹형을 받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오천년 중화문명은 우리에게 ‘천인합일’의 바른 이치를 가르쳐 주었고, 생명이 존재하는 의의는 우리에게 반본귀진(返本歸眞)하라는 것입니다. 하늘의 뜻에 따라 생활하면서 이기적인 생활이 아닌 선량한 일념으로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금의 중국인, 당신은 오천년 중화문명이 만들어 낸 생명입니다.

중화문명에는 공산사설이 없으며, 중국은 절대로 중공이 아닙니다.

소중한 중국인이여, 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 당신의 광채를 잃지 마십시오.

깨어나십시오. 소중한 중국인이여, 당신에게 속한 소중한 전통을 소중히 여기면 그것이 바로 당신 앞에 있습니다!

문장발표 : 2014년 8월 29일
문장분류 : 톱기사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29/29662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