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유럽 관광지 곳곳에서 ‘삼퇴’ 진행

[밍후이왕] 마침 유럽 관광 성수기에 또 ‘탈당의 달’을 겪으면서 유럽 관광지의 ‘삼퇴’ 붐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관광지 곳곳에서 이러한 장면을 볼 수 있다.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은 어디서 오셨나요?

중국인 관광객: 프랑스, 독일…

자원봉사자: 진상을 들은 적 있어요?

중국인 관광객: 곳곳에 모두 당신들의 방송이라 적지 않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들도 우리에게 방송하고 있고 외국인이 중국어로 우리에게 ‘탈당’하라고 말했어요.

자원봉사자: 명백히 알아들으셨나요?

중국인 관광객: 방송에서 한 단락, 한 단락 아주 똑똑히 말해서 모두 알아요. 안에 노래도 탈당가이니 아이들도 부를 줄 알게 되었어요.

자원봉사자: 진상을 알고 탈당했나요?

중국인 관광객: 탈퇴했어요.

자원봉사자: 어디에서 탈당했나요?

중국인 관광객: 바로 당신들의 사람들이 탈퇴시켰어요.

자원봉사자: 아직 탈당하지 않은 이는 빨리 탈당하세요. 당신들도 공산당을 믿지 않는다고 봐요.

중국인 관광객: 나는 그것을 아예 믿지도 않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가입한 적이 없어요.

중국인 관광객: 나는 가입했지만 믿지는 않아요.

중국인 관광객: 우리는 아무것도 필요 없고 평안만 원해요. 파룬궁에 감사드리는데 우리에게 평안을 가져다주었어요!

중국인 관광객: 파룬궁 자료인가요? 파룬궁 자료가 진실하고 바르고 공산당의 급소를 찌를 수 있어요. 몇 부 주세요.

중국인 관광객: 장 두꺼비(장쩌민의 별명: 역주)의 보도가 없어요? 그가 어떻게 죽을 것인지를 기다리고 있는데!

팀원 30여 명이 전부 탈퇴한 후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장쩌민이 붙잡혔다는 좋은 소식만 기다려요!”

한 무리 관광객들은 진상 신문을 보면서 저우융캉을 말하고 있었다. 자원봉사자는 저우융캉이 장기를 생체로 적출한 죄악을 말해주었고 관광객은 이렇게 욕을 했다. “짐승만도 못하네! 총살해도 한을 풀 수 없으니 마땅히 교수형에 처해야 합니다.” 한 관광객은 이렇게 말했다. “저우융캉이 한동안 아주 기세가 대단했지만, 자신이 오늘날에 이렇게 될 줄은 생각조차 못 했을 거야!” 한 관광객은 말했다. “우리가 가장 기다리는 것은 장쩌민에게도 이런 날이 있게 하는 거지! 모두 그의 최후를 기다리고 있어.”

한 관광객은 장쩌민이 끝장났느냐고 물었고 자원봉사자는 왕리쥔 사건 이후 탐관오리들이 무더기로 낙마했는데 거의 전부 파룬궁을 박해한 장쩌민파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지금 저우융캉이 끝장났으니 쩡칭훙도 곧 통제당하고 중앙 제2순시팀이 상하이에 입주했다고 말했다. 이때 한 관광객이 말을 이었다. “장 두꺼비를 제거하려고 간 것 아닌가요? 형세를 보니 빠르겠어요! 생체 장기 적출은 그가 한 것이니 그가 끝장나지 않으면 누가 끝장나겠어요?” 어떤 관광객은 이렇게 말했다. “장쩌민을 붙잡으면 공산당도 끝장나요.” 자원봉사자는 “공산당은 끝장날 것입니다. 당신이 또 탈퇴하지 않으면 시간이 없어요. 그때가 되면 소용이 없어요. 공산당이 해체되었고 중공이 존재하지 않는데 또 무엇을 탈퇴해요? 천재인화를 만나서 당신이 탈퇴하지 않으면 정말로 평안할 수 없어요.”라고 말했다.

관광객이 말했다. “그렇네요. 그럼 탈퇴하지요. 공산당은 믿는 사람이 없으니 누구도 그것을 아쉬워하지 않아요. 탈당하겠습니다!” 차 한 대에 앉아 왔던 모든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렸고 자원봉사자는 등록하고 가이드도 탈퇴했다.

관광객은 등록을 끝낸 후 진상자료를 들고 즐겁게 차에 올랐다. 차에서 또 자원봉사자에게 손을 저었다. “우리는 장쩌민이 붙잡히는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노당원이 탈당하다. “공산당이 무너지지 않으면 탐관오리들 전부 잡을 수 없어”

70세가 넘은 한 노년 신사가 의자에 앉아서 쉬고 있었다. 그는 앞에서 낭랑한 목소리로 탈당을 시키는 이 자원봉사자의 나이가 자신보다 더 많은 줄을 생각지도 못했다. 자원봉사자가 말했다. “자세히 관찰하세요. 우리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은 전부 젊어요.” 노인이 말했다. “파룬궁은 좋다니까요. 처음 탄압할 때 나는 법을 보았어요. ‘진선인’ 무엇이 나빠요? 파룬궁을 탄압하는 이 하나만 가지고도 공산당은 무너질 것입니다!” 천안문 분신자살 사기극을 말하자 노인이 말했다. “국내에서도 모두 가짜라는 것을 알아요. 공산당이 무슨 나쁜 짓을 못해내요? 백성들은 그들을 증오하고 있어요!”

저우융캉, 쉬차이허우 부패 관리들이 무더기로 낙마한 데 대해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전부 잡아내지 못해요! 부패는 공산당 체제가 만든 것이라 체제가 바뀌지 않으면 소용없어요. 모두 공산당의 지도층이 부패했고 선두에서 도덕성이 타락했으며 선두에서 양심이 없어요! 국가가 그들에 의해 도덕 한 점도 없게 되었어요. 공산당이 없으면 부패도 없고 뿌리가 공산당 몸에 있어요. 그들은 권세가 있다고 제멋대로 행했어요. 공산당이 무너지지 않으면 탐관오리를 전부 잡아내지 못해요.” 자원봉사자는 그가 명백히 알고 있다고 칭찬했고 그는 또 이렇게 말했다. “국내 사람들이 누가 몰라요. 감히 말하지 못할 뿐이지.”

자원봉사자가 탈당을 말하자 그가 말했다. “그럼 탈당해야죠! 나에게 말해주는 사람이 없었어요. 일찍이 알았다면 공산당이 안 됐을 텐데.” 등록을 마친 후 그는 옆에 있는 세 노인을 향해 눈짓하며 작은 소리로 말했다. “그들에게 말해보세요. 그들 몇 사람도 탈퇴하게 하세요.”

자원봉사자는 웃으며 답했고 몇 마디 말로 그들은 탈당했다.

한 무리 중학생이 전부 탈퇴하고 진상자료를 어른에게 보여주겠다고 하다

자원봉사자는 한 무리 중학생을 만났고 그들에게 이곳이 좋으냐고 물었다. 아이들은 너도나도 답했다. “아, 여긴 아주 좋아요!” 자원봉사자는 그들에게 학습에 노력하여 조국에 보답하라고 했다. 또 이렇게 말했다. “너희는 인생이 갓 시작되어 앞날이 무량하다. 그러나 하늘의 뜻에 먼저 따라야 겁난을 피할 수 있으니 그렇지 않으면 아름다운 미래가 없을 것이다.” 아이들은 모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들었다. 자원봉사자는 소선대, 공청단에 가입한 사람은 빨리 탈퇴하라고 했다. 왜냐하면, 가입할 때 주먹을 들고 공산주의를 위해 평생 분투하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아이들은 그렇다고 했다. 자원봉사자는 말했다. “공산당의 우두머리는 마르크스 레닌이야. 마르크스는 독일인이고 레닌은 러시아 사람이고 소련의 공산당 장권도 무너진 지 20여 년이 되었는데 왜 아직도 중국인들에게 그들을 믿으라고 속일까? 너희는 여기가 좋다고 말하는데 왜냐하면, 이곳은 공산 정권이 아니기 때문이란다. 공산주의는 사람을 해치고 있어. 너희는 깃발 앞에서 평생을 그것에게 바친다고 했는데 이런 독한 맹세는 하는 것이 아니고 장래에 실현될 수 있어. 공산당이 끝장날 때 누가 이런 독한 맹세를 폐기하지 않으면 그는 순장품이 될 것이니 ‘삼퇴’ 해야 해. 바로 독한 맹세를 폐기해 그것이 작용을 일으키지 못하게 해서 평안을 보존하는 거야.”

한 무리 아이들이 모두 “탈퇴하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일부 애들은 큰소리로 외쳤다. “이후에 우리 모두 입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탈퇴하면 절대 다시 가입하지 않겠어요!”

아직 시간이 남아있자 자원봉사자는 또 천안문 분신자살 사기극, 생체장기적출 진상을 말했다. 아이들은 듣고서 손을 내밀어 진상자료를 요구했다. 자원봉사자가 물었다. “알아볼 수 있겠니?” 아이들은 말했다. “알아볼 수 있어요. 알아볼 수 있어요! 누가 틀리고 누가 맞는지, 누가 선하고 누가 악한지 모르겠어요?” 또 다른 한 아이가 말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알아요.” 그들은 사람마다 모두 자료 한 부를 가졌고 보고 나서 차에 있는 어른에게 주어 그들도 보게 했다.

선생님과 가이드는 가로막지도 않고 상관하지도 않았다. 모두 같이 자원봉사자 말을 들었고 가이드는 감동해 자원봉사자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내밀었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13/29589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