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美 미주리주 세인트 피터스 시의회, 중공의 파룬궁 박해 비난

[밍후이왕] 7월 15일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 피터스(St. Peters)시 시장 렌 파가노(Len Pagano)는 시장과 전체 시의회 성원들이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비난할 것을 미국 정부에 호소했다고 성명을 발표했다. 아울러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고 장기를 강제로 기증하는 범죄를 비난했다.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 피터스시 시장 렌 파가노는 성명을 발표해 미국 정부가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비난할 것을 호소했고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고 장기를 강제로 기증하는 범죄를 비난했다.

증서의 번역문은 다음과 같다.

파룬궁(파룬따파)은 중국 전통적인 심신 수련법이고 진선인(眞善忍)의 가르침과 편안한 5장 공법에 근거해 1백여 개 국가에서 각종 연령과 배경의 시민들을 매료시켰다. 아울러 1999년 이후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생은 도덕이 고상하고 건강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함으로써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1999년 7월, 전 중국 국가주석은 파룬궁을 ‘뿌리째 제거한다’는 운동을 발동시킨 후 무수한 파룬궁수련생이 그들의 신앙에 인해 수감과 고문 박해를 받았다.

전 캐나다 국회의원이자 존경하는 데이비드 킬 고어와 인권변호사 데이비드 마타스는 (2006년) 7월 독립조사 후 결론에서 이렇게 말했다. “(중국에서) 지금까지 대규모로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범죄가 존재하고 있다.”

우리는 인류에 대한 극악무도한 범죄를 폭로하고 가로막아야 하며 대가를 따지지 말아야 한다.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는 가장 기본적인 인권에 대한 짓밟음이고 세계 어떠한 곳에서도 용납할 수 없다.

그래서 세인트 피터스시의 모든 시민을 대표해 시장 렌 파가노와 시의원 존 레이트메이어, 데이브 토마스, 제리 홀링스워스, 주디 베이트먼, 토미 로버츠, 테리 바이올렛, 패트릭 바클레이, 돈 에이테스는 미국 정부가 중국의 파룬궁 박해를 비난할 것을 호소한다.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고 기타 비자발적인 장기 기증에 대한 범죄를 비난할 것을 호소한다.

나는 2014년 7월 15일 본 서류에 세인트 피터스시의 도장을 찍어 증명한다.

시장 랜 파가노

문장발표: 2014년 07월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7/31/29541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8/1/233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