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워싱턴 주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서 파룬궁 환영받아

글/ 미국 워싱턴 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4년 7월 4일 밝고 상쾌한 여름날, 미국 워싱턴 주의 아름다운 섬인 베인브릿지 아일랜드(Bainbridge Island)에서는 제47기 미국 독립기념일을 맞아 미국 독립 238주년을 경축했다.

경축활동은 다채로운 길거리 쇼, 올드카 쇼, 경보 시합, 유구한 역사를 가진 야구 시합, 맥주 정원 등 지역사회 활동들이 포함됐으며, 게다가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미국에서 사장 아름다운 소도시 퍼레이드’로 불리는 유명한 ‘7.4’ 퍼레이드도 있었다. 퍼레이드는 당일 오후 1시에 시작했는데 백여 개 단체가 참여했고 현지 주민 및 각지 관광객들이 1마일이나 되는 퍼레이드 경로를 따라 줄지어 관람했다.

图:法轮功学员参加美国华盛顿州班布里奇岛上的国庆游行,大受欢迎

파룬궁수련생들이 미국 워싱턴 주 베인 브리지 아일랜드에서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참가해 크게 환영 받다

워싱턴 주에서 온 파룬궁수련생 팀은 퍼레이드 중 유일한 중국인 단체로 중국 전통 사자춤을 포함해 꽃수레와 요고대 등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뉘었는데 금년에 규모가 가장 큰 퍼레이드 팀 중 하나였다.

대법을 간절히 바랐던 작은 섬 주민들이 드디어 복음을 듣다

베인브리지 아일랜드는 워싱턴 주 퓨젯만(灣) 키트삽 카운티에 위치한 섬 도시로서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2위를 기록했다. 이 섬에는 주민이 약 2만 5천명 있는데 열정적이고 우호적이며 손님 접대를 잘하기로 유명하다. 퍼레이드 현장에 온 관중들 역시 넘쳐나는 열정을 잘 보여주었다.

파룬따파 퍼레이드 행렬이 전시대 앞에 왔을 때 한 사회자가 관중들에게 파룬궁은 1992년 중국에서 전해진 ‘진(眞), 선(善), 인(忍)’ 수련 공법으로서 심신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그리고 관중에게 파룬궁 단체는 이번 지역사회 활동에서 부스 하나를 설치해 사람들이 더욱 많은 것을 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다른 한 사회자는 흥분하면서 “파룬따파는 아주 좋은 공법이기에 저도 배워서 연마할 겁니다! 또한 ‘진선인’은 정말로 좋은 가르침입니다!”라고 말했다. 퍼레이드 진행 요원 역시 퍼레이드 행렬을 향해 말했다. “당신들은 이번에 가장 훌륭합니다! 당신들이 참가하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 퍼레이드 행렬이 지나가는 곳마다 시민들은 끊임없이 휴대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고 박수 소리와 갈채가 끊임없었으며 사람들은 빈번히 고개를 끄덕이거나 손을 저으면서 인사를 했다.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 파룬따파!”, “파룬따파,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들은 가장 훌륭해요!”를 높이 외쳤다. 현장에 있던 무수한 관중이 수련생들을 따라다니며 파룬궁 소개 자료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眞), 선(善), 인(忍)’ 표지가 달려있는 작은 연꽃을 달라고 해서 수련생들은 이리저리 아주 바빴다. 작은 연꽃을 가진 아이들은 마치 진귀한 보물을 얻은 것처럼 기뻐했고 부모도 연이어 감사를 표시했다. 파룬궁수련생의 출현은 이 작은 섬에 무한한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었다.

섬 주민 위(雨)씨는 말했다. “이번 퍼레이드에서 파룬궁 팀은 너무 성공적이어서 정말 사람마다 칭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우고 하오(좋다)!라고 갈채를 보냈지요.” 퍼레이드가 끝난 후 시민들은 노란 옷을 입은 사람들을 보면 모두 자발적으로 인사하고는 엄지손가락을 세우며 말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너무 훌륭합니다! 내년에 또 오세요!”

관중 속에는 중국 대륙에서 온 더웨이(德威)라는 남성이 있었는데 그는 “오늘은 미국의 독립 기념일이자 ‘독립선언’이 세상에 나온 지 238주년이 되는 기념일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권을 건국의 기본으로 삼는 자유국가 기념일에, 국내에서 여전히 박해당하는 파룬궁이 미국의 작은 섬에서 펼친 멋진 쇼는 그야말로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신앙, 자유, 인권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들을 특별히 탄복한다고 하면서 영원히 그들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퍼레이드 외에 수련생들은 또 전시구역에 파룬궁 부스를 설치했다. 부스는 자료를 가져가는 사람들로 북적였는데 그들은 절박하게 파룬따파에 관한 정보를 알고 싶어 했다. 마치 아주 오래 기다린 것처럼 말이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더욱 많은 사람들이 부스에 와 앞 다투어 문의했다.

부스를 책임진 파룬궁수련생은 이렇게 소개했다.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 소개 책자를 달라고 하면서 파룬따파에 대해 알고 싶어 했어요. 어떤 사람은 우리에게 어디에서 파룬궁을 배울 수 있냐고 물었고 어떤 사람은 수련생이 직접 만든 작은 연꽃을 받아갔으며, 또 260명은 중국에서의 박해, 특히 파룬궁수련생의 생체장기적출을 제지시키기 위한 281호 결의에 서명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당신들은 너무 대단합니다! 당신들은 너무 훌륭합니다!’라고 말했어요.”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다

파룬따파 퍼레이드 행렬 중에는 고령자가 있는가 하면 12, 13살 된 어린이도 있었으며 중국대륙에서 가혹한 박해를 받은 적이 있는 수련생이 있는가 하면 대만, 홍콩에서 온 중국인도 있었으며 현지 서양인 수련생도 있었다.

금년에 여든인 치(祁) 여사는 해외에 와서 처음으로 이런 종류의 퍼레이드에 참가했는데 격동되어 여러 번 흐느껴 울었다. “저는 파룬따파가 너무 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운 좋게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참가해 파룬따파를 작은 섬 주민들에게 가져다주게 되어 너무 격동됩니다!” 그녀는 파룬궁 퍼레이드 행렬 중 가장 연장자이지만 피부가 볼그스름하고 정신이 맑았다. 손에 파룬따파 배너를 들고 1마일 되는 전 코스를 다 돌았는데 시종일관 침착하고 편안해 보였다. “이는 모두 파룬따파의 공로로서 저는 1996년에 수련을 시작해서부터 온 몸의 질병이 다 사라졌습니다!”

사자춤을 춘 어린 파룬궁 제자는 “저는 중국의 전통에서 사자춤은 악을 진압하고 요괴를 소멸한다는 것을 알아요. 비록 오늘 아주 피곤하지만 우리의 노력으로 세인들에게 ‘진선인’을 전할 수 있어 아주 보람이 있습니다. 특히 관중들이 ‘사자! 이리 와요!’라고 높이 외칠 때 아주 자랑스러웠습니다! 사자춤 훈련과 공연을 통해 나는 정진하게 됐고 ‘선(善)’과 ‘인(忍)’의 거대한 위력을 깨닫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요고대에 참가한 대륙 수련생 루시는 1997년에 법을 얻었다. 1999년부터 2012년 말, 미국에 오기 전까지 그녀는 장기적으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았다. “국내에서 자신의 신앙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구치소에서 박해를 받아 치아를 모두 잃었고, 신체가 모두 변형됐습니다. 이러한 자유국가에 와서 ‘진선인’이 사회에서 지지를 받는 것을 보고 아주 감개무량합니다! 저는 꼭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 더욱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려서부터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수련을 한 이화(依樺)는 작년 여름에 대륙에서 시애틀에 왔다. 그녀는 4살 때 어머니와 함께 천안문에 파룬따파를 실증하러 갔다가 구치소에 7일 동안 갇힌 적이 있다. 중국 국내의 가혹한 박해환경은 어린 이화에게 거대한 공포와 압력을 느끼게 했다. 지금의 이화는 아름다운 선녀옷을 입고 퍼레이드의 꽃수레에 앉아 공법을 전시하는 수련생들과 함께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이화는 말했다. “이러한 환경은 아주 색다른데 지금 아주 행복합니다. 그것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행렬을 보고 행복해 하고 환호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문장발표: 2014년 7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7/9/29448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