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독일수련생
[밍후이왕] “나는 중공을 탈퇴하겠어요.” 한 젊은이가 프랑크푸르트 번화가 탈탕센터에서 수련생에게 말했다.
프랑크푸르트는 유명관광지로 올해 중국인 관광객이 아주 많이 증가했다. 이곳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그들을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삼퇴 시키고 있다. 많은 중국인 관광객이 수련생들에게 진상을 듣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중공을 탈퇴했다.
“나는 공산당원인데, 탈퇴하고 싶어요.”
한 젊은이가 수련생에게 다가와서 말했다. “나는 공산당원인데, 탈퇴하고 싶어요.”
수련생은 그에게 왜 탈당을 결심했는지 물었다. “독일 사람들은 믿지 않겠지만, 공산당은 단지 정권을 유지하기 위해서 중국인을 마르크스주의로 속였어요. 나는 더는 그것을 믿지 않아요. 파룬궁의 수련 원리인 진선인은 아주 좋아요. 반면에 중공은 전제정권을 하고 거짓말과 폭력으로 정권을 유지하기 때문에 파룬궁을 받아들일 수 없어요. 중공은 아주 비열하고, 앞으로 생명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중국인 여행객, “여기에 진짜 자유가 있어요.”
프랑크푸르트 공항 면세점 밖에서 젊은이들이 파룬궁 전단을 받았다.
전단을 본 여인은 흥분하면서 남자친구에게 말했다. “여기에 진짜 자유가 있어. 중국에서는 차단된 정보야.” 탈당센터 수련생은 물었다. “중국에서 차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나요?”
“원래는 그랬어요. 그렇지만 지금은 안돼요.” 젊은이가 말했다. 수련생이 차단을 뚫을 수 있는 새 프로그램을 주자 둘은 매우 기뻐했다.
여자는 말했다.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공항에서 여과 없이 인터넷 뉴스를 보았는데 아주 좋았어요. 해외에는 진정한 자유가 있어요.” 둘은 파룬궁 진상을 알았고, 이미 ‘9평 공산당’을 읽었다고 말했다.
그들이 공산당에 가입하지 않겠다고 말했을 때 수련생이 공청단, 소선대에서도 탈퇴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즉시 동의했고 부모님께도 탈퇴를 권유하겠다고 말했다.
“나는 당신들의 말을 귀 기울여 들을게요.”
프랑크푸르트 상점가에서 수련생이 잘 차려입은 젊은이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었다. 그 사람은 상하이에서 근무하는데 잠시 독일에 출장 중이었다.
수련생은 그에게 파룬궁에 관해서 이야기하고 중공 탈퇴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그 사람은 말했다. “나는 어느 쪽 말을 들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나는 중립을 지키겠어요. 아무 쪽도 선택하지 않겠어요.”라고 말했다. 수련생이 “진실에는 중간이 없어요. 선과 악을 구별하기는 쉬워요.”라고 말하자, 젊은이는 잠시 생각하더니 고개를 끄덕였다.
수련생은 계속해서 말했다. “당신의 양심은 거짓과 진실을 구별할 수 있어요. 파룬궁에 관한 진실은 거짓말로 가릴 수 없고 폭력은 진실을 없앨 수 없어요. 파룬궁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 퍼졌고, 많은 중국인은 지금 ‘9평 공산당’을 읽고 중공에 대해서 명백해졌어요. 1억 6천만 명 이상의 중국인이 중공과 단·대에서 탈퇴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어요.
젊은이는 탈퇴의 의미를 이해하고 당·단·대에서 탈퇴하기로 했다. 수련생이 그에게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공산당 탈퇴를 알려주라고 말하자 그는 동의했다.
“나는 오늘 좋은 사람을 만났어요.”
잘 차려입은 부인과 십 대 아들이 관광명소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다가가 길 건너편에서 찍으면 더 잘 나온다고 말해 주었다. 그녀는 캐나다에서 왔고 파룬궁 전단을 본 적이 있다면서 파룬궁에는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말했다. “그건 당신이 파룬궁을 모르기 때문이에요.” 수련생은 자신이 파룬궁 수련을 통해서 건강을 얻고 도덕적으로 제고된 것에 관해서 이야기했다. 그녀는 주의 깊게 듣더니 중공과 유관 조직에서 탈퇴하겠다고 동의했다. 수련생은 관광객들이 떠나려고 하자 말을 걸기 위해 앞으로 나갔다.
수련생이 몇몇 여행객들과 이야기한 후 집으로 가려 할 때 부인이 아들의 사진을 찍고 있었다. 수련생이 “제가 찍어 드릴 테니 아드님과 같이 찍으세요.”라고 말했다. 부인은 웃으면서 동의했다.
수련생은 50개 이상의 강제수용소 리스트가 새겨진 동상에 관해서 말했다. “첫 번째는 아우슈비츠에요. 사람들은 이 수용소들에서 죄 없이 죽은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화환을 놓고 양초를 켜요.” 부인은 감정이 북받쳐서 사람들이 자신의 역사를 똑바로 정시하는 것은 위대하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이어서 부인을 괴테의 집과 구 오페라 하우스로 데려갔다. 떠나기 전에 부인은 “프랑크푸르트는 우리 관광지가 아니에요. 가이드는 원래 우리를 이곳에 데려오려고 하지 않았지만 나는 이 도시에 관심이 많았어요. 나는 이곳이 처음이어서 아는 사람은 없지만, 오늘 여기서 좋은 사람들을 만났어요. 첫 번째는 나이 든 독일인인데 우리를 버스로 안내해주고 버스 기사에게 우리를 번화가에서 내려주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두 번째는 바로 당신을 만나게 돼서 아주 행운이에요.
“정말 사악한 공산당”
“공산당은 어떠한 사악한 일도 서슴지 않아요.”
한 무리의 관광객이 버스로 향할 때 수련생은 신문을 나누어 주며 공산당과 단·대에서 탈퇴하라고 호소했다. 이때 한 중년 남자가 소리쳤다. “공산당은 좋아. 나는 공산당원이야. 나는 죽은 후에 공산당 귀신이 될 거야.”
수련생은 말했다. “지금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요. 나는 당신이 진정으로 그렇게 생각한다고 여기지 않아요. 우리 중국인은 마르크스의 후손이 아니에요. 마르크스는 사람들을 지옥으로 가는 길에 놓았어요. 많은 사람이 지금 공산당의 본성을 이해하고 있고, 그것은 이미 종말이 가까워졌어요. 그것의 희생양이 되어서는 안 돼요. 공산당은 거짓말과 폭력으로 권력을 유지하고 사람들을 공정하게 대하지 않아요.”
남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앞에 있던 여자가 뒤돌아서서 박수하면서 말했다. “당신이 한 말은 대단해요.” 그녀는 막 공산당과 단·대에서 탈퇴했다.
한 젊은이는 말했다. “공산당의 거짓말은 우리를 속일 수 없어요. 그것은 어떠한 사악한 일도 서슴지 않았고, 국가와 국민에게 재앙이었어요. 나도 탈퇴하겠어요.”
문장발표 : 2014년 7월 12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7/12/294606.html
영문위치 :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7/13/20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