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하이오 파룬궁수련생들이 아시아인 축제에서 진상을 알리다

글/ 미국 오하이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만물이 소생하는 화창한 5월, 미국 오하이오 수도 콜롬비아 시는 연례행사로 아시아인 축제를 맞아 분주하다. 매년 10만여 명이 참가해 아시아 특유의 맛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 축제는 오하이오의 연중 가장 큰 다문화 행사 중 하나다.

오하이오 파룬궁수련생들은 1998년부터 매년 이 축제에 참가해 파룬따파를 알려 사람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2014년 5월 24일, 25일 양일간 파룬궁수련생들은 프랭클린 공원에서 관람객들에게 공법시연과 진상자료 배포를 통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관한 진상을 알렸다.

法轮功学员演示功法

파룬궁수련생들의 공법시연

游客学习法轮功

파룬궁을 배우는 관광객

法轮功学员向游人讲真相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

法轮功学员向游人讲真相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

떠들썩한 축제 분위기와는 달리 파룬궁수련생들은 은은한 연공음악과 함께 차분하고 상화(祥和)로운 표정으로 완만한 연공동작을 선보여 많은 관광객의 관심을 끌었다. 관광객들은 걸음을 멈추고 지켜보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관심을 보였다. 적지 않은 사람이 적극적으로 파룬궁을 이해하려 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이 건네는 진상자료를 받아 진지하게 읽으며 깊은 관심을 보였다. 일부는 현장에서 연공동작을 배웠고 연공 시간과 장소에 대해 문의했다. 그들은 중국대륙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여전히 잔혹한 고문과 박해를 당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생체장기적출의 위협에 직면해 있다는 사실을 듣고 매우 놀라며 박해중지를 위해 돕겠다는 뜻을 전했다. 많은 화인 역시 적극 진상을 알고자 했다. 어떤 이는 다소 거리를 두고 구경했으며, 대부분 눈앞의 정경과 손에 든 진상자료를 보며 깊은 생각에 빠진 듯했다.

(English Translation: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5/29/1408p.html)

문장발표: 2014년 05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5/28/29269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5/29/140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