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국 서울, 인천 대법제자가 사존의 탄신일과 대법홍전 22주년을 경축합니다

[밍후이왕]

한국 서울 일가 세 식구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빨리 사부님을 뵙길 바랍니다!

사존의 자비로우신 보호로 저희 일가 세 식구는 하나의 작은 정체를 형성했고 매일 함께 법 공부하고 낮에는 경승지에서 진상을 알리고 사당에 속고 있는 가련한 중국인을 구도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해외여행을 온 사람들은 자유로운 국가에 오면 사상도 마치 해방된 것처럼 잇달아 ‘삼퇴’ 했고 “중공이 너무 나쁩니다!”, “사악과 한패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합니다. 각성한 중국인을 보면 진상을 받아들이지 않은 사람들이 유감스럽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자는 꼭 모든 기회를 소중히 아끼고 사당의 해를 입고 있는 더욱 많은 생명을 구도하고 그들에게 구제되는 기회를 주겠습니다!

제자가 사존께 무릎 꿇고 절을 올립니다! 허스!


한국 인천광역시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중생을 구도하시느라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위대하신 사존께서는 제자를 지옥에서 건져주셨고 씻어주셨으며 비할 바 없이 진귀한 모든 것을 제자에게 주셨습니다. 그로부터 제자의 인생이 의미가 달라졌고 어떻게 해야 진정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는지를 알게 됐으며 마음이 승화됐고 매일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아직 많은 중국인이 중공 사당의 해를 입고 있고 속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매일 거점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사당의 해를 입고 있는 중국인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진상자료를 받았고 ‘삼퇴’를 받아들였습니다. 제자는 진심으로 구제된 생명을 위해 기뻐합니다! 꼭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계속 노력해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더욱 많은 생명을 구하고 빨리 사부님을 따라 아름다운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제자가 사존께 무릎 꿇고 절을 올립니다! 허스!


한국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문장발표: 2014년 5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
원문위치: http://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14/5/8/2911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