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수도 관광지에서 동서양 관광객들이 파룬궁을 만나다

글/ 워싱턴 DC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미국수도 워싱턴 DC는 미국의 정치 중심일 뿐만 아니라 또한 유명관광지이기도 하다. 국가광장 동쪽으로 웅장한 국회의사당이 우뚝 서 있고 서쪽으로는 장엄하고 엄숙한 링컨기념관이 있으며 지세가 넓고 풍경이 수려하다. 즐비하게 들어선 주변박물관은 일년 사계절 세계 각지에서 오는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항공우주박물관은 국가 광장 중간에 있는데 관광객들이 반드시 경유하는 장소다.

최근몇 년간 항공우주박물관 거리 맞은편에는 하나의 풍경이 된파룬궁 진상장소가 생겼다. 다년간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은 매일매일 한여름 태양이 강하게 내리쬐든, 뼛속까지 스며드는 엄동설한바람이든 막론하고, 세계 각지에서 오는 민중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진술하고,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가한잔혹한 박해를 폭로하고있다.

图1:华盛顿DC法轮功学员在在宇航馆马路的对面设立的真相点,向来自世界各地的游客传播法轮功的真相。
워싱턴DC 파룬궁수련생들이 항공우주박물관 거리 맞은편에 진상장소를 설치하고 세계 각지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고 있다.

图2:了解真相的西方民众纷纷签名表示支持法轮功。
진상을 알게 된 서양인들이 잇달아 서명해 파룬궁에 지지를 표했다.

진상을 알려주자 감사를 표하는 미국 경찰

하루는 한 경찰이 다가와 전시판을 구경한 후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수련생은 대륙에서 온지 얼마 되지 않아 그가 무엇을 말하는지 몰라 즉시 다른 수련생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경찰은 늘 이곳을 경유했지만 진상자료를 자세히 보지 않았다. 하지만그날은 본 후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데매우 놀랐고, 수련생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신이 진상을 알게 됐다며 감사를 표했다.

독일 청년 “우리는 생체장기적출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며칠 전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경축하기 위해 미국에 왔다는 독일의 한 젊은 부부가‘유럽의회 긴급 결의안을 통해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비난’ 전시판을 보고 매우 자부심을 느낀다고 했다. 이들 부부는“이것은 우리 의원들이 통과시킨 것이다. 우리는 이 일(생체장기적출)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라고하고는 청원서에 정중히 서명하여 지지를 표했다.

대륙관광객들이 앞 다투어 삼퇴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이곳에다 각종 진상전시판과 사진들을 전시했고 또한 대형 현수막 3개와방송으로 대법의 진상을 방송했다.그리하여이곳을 관광하는 많은 대륙관광객에게 ‘4.25’청원, 천안문분신자살 거짓사건, 중공의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생체장기적출 등에 관한 진상을 알려주었고, 그들에게 중공사당과 기타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권했다. 통계에 따르면 매주 삼퇴하는 사람들이500여명에 달하며 어떤 때는 8백여 명에 이른다고 한다.

올해 겨울 워싱턴DC의 날씨가 이상기후로 왕년에 비해 추운 날이 많았지만 대륙관광객들은 예전에 비해 오히려 더 증가했다. 공금으로 여행하는 관리는 적었고, 노인과 어린이들과 함께 관광하는 일반 관광객들이 많아졌다. 많은 관광객들은 하차하는 순간 곧 기다렸다는 듯이 진상장소와 현수막 앞에 다가와 사진을 찍었고, 또한 어떤 이는큰소리로 “공산당이 없어야 중국에는 희망이 있다”, “중국은 중공과 같지 않다”라고 읽었다. 어떤사람은 “맞습니다. 이것은 내마음속 깊은 곳의 뜻까지 말했습니다!”라고 했다. 어떤사람은 전시판 내용을 한 단락 한 단락씩 조용히 읽었고 사진을 찍어 귀국 후 친척과 친구들에게 보여줄 것이라했다.

쓰촨(四川) 산간지역에서 온 세 노부인 모두일찍이 전족을 한 적이 있어서 지금 80, 90세가된 지금도천천히 걸음을 걸었다. 그들은 파룬궁에 대해 전혀 들은 적이 없었고 또한 현재 발생하고 있는박해에 대해서도 몰랐다. 진상을 들은 후 그들은 파룬궁 진상을 알게되어 감사하다며,반드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기억하여 돌아간 후 그곳 동네 어르신과 마을사람들에게 알려줄 것이라고 했다.

한 모자는 진상을 들은 후 즉시 일찍이 가입했던 사당조직에서 탈퇴하려 했다. 모친은 격동되어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아들에게 진상을 알려준 대법제자에게 무릎 꿇어 감사하라고 고집하자 수련생이만류하며 말했다. “나에게 절대 무릎 꿇지 마세요. 당신들이 평안하다면 저 역시 마음을 놓을 수 있습니다. 고마운 마음을 진정으로 전하려면 곧 대법의 사부님께 전하는 게 좋습니다. 우리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이렇게 하라고 하셨습니다.”

둥북에서 온 세 여성은 하차하자마자 풍경을 구경할 겨를도 없이 즉시 항공우주전시장 진상장소로 직행해 목마른 사람이 물마시듯 전시판을 읽었다. 그들은 이어자료를 받고 삼퇴한 후에도 수련생과 한참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떠나기 전에도 그들은많은 진상을 알려준 수련생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돌아간 후 반드시 주변 사람들에게 이야기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연해 도시에서 온 한 청년은 수련생과 40~50분간 이야기를 나누며 매우 많은 대법진상을 들었다. 그는 마지막에 한 가지 문제를 제기했다. “당신들이 사람들에게 삼퇴를 권하는 진정한 목적이 무엇입니까?” 수련생은 대답했다. “우리는 권력, 금전을 따지지 않으며 우리는 사람을 구하고 있고 바로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공산당은 60여 년간 8천여만 명의 무고한 백성들을 살해했습니다. 그리고현재에도 이 세상에서 지금까지 없었던 죄악,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범죄를 범하고 있지만하늘의 뜻을 거스르지는 못할 것입니다! 중국인들은 오직 그것의 본질을 철저히 제거하고, 마음으로부터 공산사령을 멀리하고, 우리 중화전통문화로 돌아가는 것이야 말로 우리 개인과 가정, 전체 중화민족에게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청년은 수련생에게 성공하기를 축원하며 만족스런 표정으로 떠났다.

산시(陝西)에서 온 한 석사생은 수련생에게 “당신들이 말하는 진상을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 나는 늘 대륙에서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보고 있습니다.”라고 해서 수련생이“그럼 당신은 삼퇴하겠습니까?”라고 묻자 그는 “당연히 탈퇴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또 “중국은 현재 정말로너무 나빠지고 있습니다. 많은 식품에 독이 있고 대부분의 물 역시 오염됐습니다.” 그리고 그는 머리를 높게 들고 깊이 몇 번의 심호흡을 하고는“미국의 공기는 매우 신선하고 또한 미세먼지도 없습니다.” 그가 방금 떠나자 부부가 일남일녀의 자녀를 데리고 마주 걸어와서 수련생은 그들과 함께 동행하며 대법의 진상을 알려주었다. 그들은 기쁘게 삼퇴했고 떠날 때 어린 소녀는 영문으로 수련생에게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를 희망합니다”라고 하면서 떠났다.

“나에게 자료를 주세요. 나도 보겠습니다.”

진상 장소에서 가끔씩 진상을 모르고 사당의 거짓 선전을 맹신하는 사람도 있었다. 어느 날 한 무리 중국관광객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다. 수련생은 일부 진상자료를 갖고 다가가자 관광가이드가 즉시 관광객들이 자료를 받는 것을 가로막으며 경찰에게 신고할 것이라고 했다. 수련생은 곧 가이드에게 “총각, 그들은 알아야 할 권리가 있어요. 그들이 믿고 안 믿는 것은 그들의 자유입니다. 당신은 여기가 중국인 줄아는데경찰에게 신고하면 상금을 받을 것 같습니까? 기억하세요. 이곳은 미국이며 자유의 땅입니다.” 그러자 가이드는 또 관광객들에게 말했다. “이 사람의 말을 듣지 마세요. 이 사람은 미국 정부가 고용한 것이며 돈을 받고 하는 것입니다.” 수련생은 자신의 몸소 겪은 경험을그곳의 관광객들에게 알려주었다. 즉,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박해가 가장 심한 감옥에 3년간 감금되었었다. 그리고경찰은 수차례 그녀에게 수련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서명하기만 하면 곧장 집으로 보낸다고 했지만, 그녀는 신앙을 확고히 했고 서명하지 않아 형벌은 하루도 감소되지 않았다고 알려주었다. “중공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회사 역시 문을 닫게 했는데 이런 사람들을 돈으로 고용할 수 있습니까?” 수련생은 또 가이드에게도 말했다. “내가 당신에게 돈을 준다면 이렇게 추운 날씨에 당신은 이곳에 서 있겠습니까?” 그 가이드는 말없이 전화하는 척하며 한쪽으로 걸어갔다. 그때 차에 있던한 청년이 내려와 수련생에게 말했다. “이모님, 나에게 진상자료를 주세요. 나는 봐야 되겠습니다.” 수련생이 그에게 일부를 건네자 그는 차 안의 다른 사람들도 모두 볼 것이니 더 많이 요구했다. 수련생은 손에 있던 자료를 모두 그에게 주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차는 서서히 떠났고 차안의 모든 관광객들은 모두 이 수련생에게 손을 흔들어 감사의 뜻을 표했다.

“더 많이 이야기 해주세요. 우리 모두 듣기 좋아합니다.”

진상장소에서는 매일다른 일들이 발생하는데 그중에는감동적인 많은 일들이 있다.

어느날, 한 무리 중국관광객들이 예술박물관 앞에 앉아있었다. 수련생이 다가가 그들에게 진상을 이야기하며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도록 시간을 다잡아 삼퇴를 하라고 권했더니 그들은 한편으로는 들으며 한편으로는 끊임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수련생이 옆에있던 한 사람을 가리키며 “당신은 보기에 매우 선량해 보이는데 당신부터 시작하여 가명 ‘선량(善良)’이라고 지어 삼퇴 해드릴께요”라고 하자 그는 기분 좋게 받아들였다. 이어서 그곳에 앉아있던 14명에게 한 명 한명 모두 삼퇴시켰다. 그때그 단체의 또 다른 한 모자가 걸어왔는데 그들 중 한명은 말했다. “당신들 모자도 놓치면 안 됩니다. 빨리 삼퇴하세요.” 그 모친은 무슨 영문인지 이해한 후 아이와 함께 기분 좋게 탈퇴했다. 그리하여 16명 모두 자신을 위해 명확한 선택을 했다. 수련생은 또 말했다. “당신들은 모두 탈퇴했으니 나도 마음을 놓겠습니다. 어서 빨리 예술박물관에 가서 구경하세요.” 그러자 그들은 모두 “보지 않아도되니 더 많은 이야기를 해주세요. 우리 모두 매우 듣기 좋아합니다.”

“파룬따파 하오!”

한번은 진상 장소에 한 유학생이 찾아왔다. 수련생이 그에게 다가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그는 모두 알고 있지만 삼퇴는 하지 않았다고 했다. 수련생은 그의 진심어린 모습에 “학생에게 가명을 지어드려 삼퇴해 드릴께요. 학생의 학업, 생활, 여러 방면에 모두 최고이길 축원합니다”라고 하자 그 학생은 즉시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10여 미터 걸어간 후 그는 다시 몸을 돌려 수련생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높은 소리로 “파룬따파 하오!”를 외쳤다.

“파룬따파 사부님은 좋습니다!”

어느날 파룬궁수련생은 5,6명의 단정한 차림의 고위관리들에게 진상을 알린 후 삼퇴를 권했다. 그중 한 관리는 즉시 삼퇴에 동의했다. 수련생이 그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의 9글자를 기억하라고 알려주었다. 그러자그는 즉시 오른주먹을 쥐고는높은 소리로 한번 외치고는 갑자기 다시 한 번 주먹을 쥐고 팔을 높이 뻗으며 큰소리로 “파룬따파 사부님은 좋습니다!”라고소리쳤는데, 그 소리는 매우 우렁차게 광장에 울려 퍼졌다.감탄하여 눈물까지 글썽인 수련생이“선생님, 당신의 대선지거(大善之舉)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렸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큰 복이 있을 것입니다”라고 하자 그는 웃으며 말했다. “맞습니다. 나는 나에게 반드시 큰 복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주위의 기타 몇 명의 관리들도 모두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문장발표: 2014년 2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2/20/2878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