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천신닝 호주 퀸즐랜드 보도) 삶의 속도가 갈수록 바쁘고 여유 없는 현대사회에서 많은 사람은 모두 심신이 즐겁고 건강할 길을 찾고 있다. 그 때문에 2014년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호주 골드코스트 시 회의전시센터에서 개최된 연례 ‘헬스 하모니 소울 엑스포(Health Harmony Soul Expo)’에는 6천 명을 초과하는 관람객들이 방문했다. 현지 파룬궁 수련생들도 요청에 응해 참가해 상서로운 공법시연을 했는데 관람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관람객들은 흥분하며 말했다. “파룬따파를 만나게 되어 정말 행복합니다!”
3일간 박람회에는 각 민족 관람객들이 자발적으로 파룬궁 부스를 찾아와 문의하고 교류했다. 어떤 이는 공법을 배우려 하고 어떤 이는 파룬궁 부스가 풍기는 상서로운 에너지를 좋아했으며, 또한 어떤 이는 순수하게 오직 파룬궁에 대한 감사를 전하려 했다.
“즉시 파룬궁사이트 보고 싶어”
에스토니아에서 온 한 젊은 여성은 호주에서 아르바이트하며 휴가를 보냈는데 파룬궁에 대해 전혀 들은 적이 없었다. 그녀는 파룬궁 부스를 찾아와 보는 순간 수련생과 함께 즐겁게 이야기 나누기 시작했고, 그녀는 매우 흥분하며 파룬궁에 대해 더욱 알고 싶어 하며 말했다. “나는 빨리 집에 가서 인터넷으로 파룬궁 사이트를 검색해 볼 것입니다!”
“파룬따파 찾게 되어 매우 기뻐”
미셸이라고 부르는 한 여성은 파룬궁 부스 앞에 서서 믿기지 않는 표정으로 말했다. “저는 제가 보고 있는 것을 정말 믿기 어렵습니다. 저는 마침내 당신들을 찾았습니다!” “저는 파룬따파를 찾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녀는 매우 즐거워하며 수련생에게 말했다. 그녀는 얼마 전 헌책방에서 한 파룬궁 수련생이 쓴 서적을 구매하여 읽었는데 매우 감동했으며 파룬궁과 중국의 박해에 대해 인식하게 됐다. 수련생과 깊이 있게 대화한 후 미셸은 돌아가 곧 파룬궁 서적들을 읽을 것이라고 표시했고 공법도 배울 수 있기를 희망했다.
티베트인 “파룬따파를 존중합니다.”
한 티베트 남성은 특별히 부스 앞으로 다가와 존경하는 마음으로 수련생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파룬따파에 대해 알고 있다고 표시하며 대법과 대법제자들에 깊은 경의를 갖고 있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장기간 끊임없이 세인들에게 박해 진상을 이야기하는 사심 없는 공헌에 이 티베트 남성은 깊은 탄복과 감탄을 표시했다. 떠나기 전 수련생은 그에게 한 송이 평화를 상징하는 종이 연꽃을 선물했고 그는 반드시 소중히 보존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시했다.
“당신들을 초청해 공법을 가르치게 하고 싶습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직접 손으로 접은 많은 아름다운 종이 연꽃을 관람객들에게 선물했고 동시에 사람들에게 이런 ‘평화로운 꽃잎’ 배후의 처참한 이야기를 알려주었으며, 선량한 사람들에게 호소해 함께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에 관심을 두게 했다. 한 여성은 들은 후 자신이 모 학교의 학부모이자 시민협회 성원이라고 하면서 진선인(眞善忍) 이념을 학교에 가져가고 싶다고 했다. 또한, 수련생들에게 연락처를 요구하며 초청해 학교에서 곧 맞이하게 될 ‘평화의 날’ 활동에서 학생들에게 연꽃 접기와 연공을 가르쳐 주길 희망했다.
또 다른 여성도 다가와 명함을 건네며 수련생을 초청해 커피숍에 와서 고객들과 직원들에게 파룬궁 5장 공법을 가르쳐 주길 진지하게 희망했다.
3일간 활동 중에서 박람회 조직자 및 기타 부스 직원들 모두 파룬궁에 대해 칭찬이 자자했다. 그들은 공법시연과 부스에서 풍기는 상서로운 에너지가 매우 편안하고 묘한 느낌을 주었다고 표시했고 또한 파룬궁 수련생들이 매년 모두 참가할 것을 간절히 희망했다.
문장발표: 2014년 2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2/4/2872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