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멜버른 건국기념일 퍼레이드에서 파룬궁이 칭송받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샤춘칭(夏纯清)호주 멜버른 보도) 2014년 1월 26일, 멜버른 시 중심지에서 일 년에 한 번뿐인 건국기념일 경축활동이 성대하게 개최됐다. 하늘의 도움으로 날씨는 맑고 좋았으며, 바람은 부드럽고 햇볕도 따뜻했다. 현지 시간 오전 11시, 수천수만의 민중들이 유명한 스완 스톤 큰 거리의 양옆에 모여 80여개 단체가 참가한 성대한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퍼레이드에 참가한 사람들은 각기 다른 민족의 복장을 갖추고 퍼레이드에 참여했으며, 노래와 춤을 통해 멜버른의 다양한 문화적 특징을 선보였다. 그중에서 화인들이 주축을 이룬, 여러 민족으로 구성된 파룬따파 퍼레이드 대오가 가장 장관을 이루었다. 위엄이 있고 정연한 천국악단이 선두에 자리했고 뒤에는 연공시연 대열, 당나라 복장의 부채춤이 이어졌다. 오색찬란한 각양각색 빛깔의 옷들은 밝고 아름다웠으며, 북소리, 나팔소리, 환호 소리와 박수 소리가 끊임없이 들렸는데 환하게 웃는 사람들의 얼굴과 어울려 눈부신 장면을 연출했다. 민중들은 잇달아 사진기와 휴대폰을 들고 이런 소중한 순간을 찍어 기념으로 남겼다.

사진1-3: 파룬궁수련생들이 멜버른 건국기념일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대오는 웅장한 기세와 상서로움을 자아냄으로써 관중들의 찬탄을 받았다.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는 웅장한 기세를 갖췄고, 또 상서로움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내어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퍼레이드 대오의 사회자는 큰 소리로 찬양했고, 더욱이 관중들에게 파룬따파 대오를 위해 열렬한 박수로 경의와 감격을 표시하게 했다. 사회자는 파룬따파 대오를 소개할 때, “파룬따파는 ‘진선인’을 기본 원칙으로 하며 오랜 전통을 지닌 불가 수련방법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선량함을 지향하게 하는데 현재 이미 세계 100여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다.”고 했다.

퍼레이드 대오는 스완 스톤 큰 거리를 따라 줄곧 킬다 거리의 빅토리아여왕 공원까지 행진했다.


图4-6:在游园会上,法轮功学员设立了摊位,展示功法,并征集签名呼吁制止中共活摘法轮功学员人体器官的恶行。很多民众签名支持。

图4-6:在游园会上,法轮功学员设立了摊位,展示功法,并征集签名呼吁制止中共活摘法轮功学员人体器官的恶行。很多民众签名支持。

사진4-6: 원유회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부스를 설치하고 공법을 시연하는 동시에 서명을 받으며 중공의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 악행을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많은 민중들이 서명하며 지지했다.

여왕공원과 잇닿은 국왕공원에서도 매년 한 차례인 대형 원유회가 있었는데 파룬궁수련생들은 역시 부스를 설치하고, 5장 공법을 시연했으며,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연꽃 접기를 가르치기도 했다. 다원문화지역의 공연무대에서는 아름다운 부채춤과 빠른 리듬의 요고대 공연을 했으며 관중들의 열렬한 박수갈채를 받았다.

말레이시아에서 온 한 화인은 공연을 구경한 후, 곧 있을 중국 신년경축활동에서 파룬따파 단체가 공연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 서양 남성은 상서로운 공법시연에 심취해 수련생더러 즉시 공법을 가르쳐 달라고 했다. 한 노부인은 집근처의 연공장 정황에 대해 자세히 문의하기도 했다.

아름다운 작은 연꽃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두 명의 군사학교 여병사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녀들은 연꽃을 만들며 수련생이 말해주는 파룬궁수련생들의 반박해 이야기를 듣고 청원서에 서명하며 지지를 표명했다. 뿐만 아니라 정부에 호주민중들이 하늘에 사무치는 죄악인-중국 생체장기적출을 저지하는 데 참여할 수 있도록 법을 제정할 것을 호소했다. 당일 원유회에 참가한 많은 민중들이 다가와 서명하였고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중공의 악행을 저지하도록 성원했다.

문장발표: 2014년 01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7/28630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28/14465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