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인도네시아의 가정 복지사업은 인도네시아 정부가 계획하고 실시한 전국적인 복지사업이며 목적은 도덕과 건강 제고를 통하여 국민들이 더욱 좋은 생활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이다. 위원회의 구성원들은 파룬따파(法輪大法)가 비로서 제창하는 ‘진, 선, 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과 또한 파룬궁의 5장공법은 신체 건강 상황을 현저히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때문에 그들은 수련생들을 요청하여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소개하게 했다.
인도네시아 민중들이 파룬궁 공법을 배우다.
2014년 1월 12일, 일요일, 지부부(吉布布)와 드보르에 거주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은 드보르시(서부 자바주에 속함) 현지의 한 가정 복지사업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소개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우선 가정 복지사업 위원회에 파룬따파를 소개했고, 활동이 끝난 후 한 가정 복지사업 위원회의 구성원은 이곳에 연공장을 설립할 것을 건의했다. 수련생들도 일제히 동의했고, 매주토요일 오후 이곳에 와 파룬궁을 배울 수 있게 했다.
아침 6시 30분, 적지 않은 현지 주민들이 광장에 모였다. 그들은 우선 파룬따파(法輪大法)의 간략한 소개를 들은 후 앞에서 두 명의 수련생이 시연하는 5장 공법 동작을 따라 하기 시작했다.
4장 공법을 배울 때 하늘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5장 공법을 시작한지 5분 정도 되었을 때 큰 빗방울이 내리기 시작했다. 이때 일부사람들은 수련생들을 옆방으로 안내하여 교류했고, 어떤 이는 계속하여 5장공법을 모두 연마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수련생들 역시 계속 하기로 결정했다. 비가 그친 뒤 사람들은 5장공법(정공)을 끝냈다.
5장공법을 연마한 후 몇 명의 중년 부녀들은 에너지장이 매우 큰 것을 느꼈고, 계속하여 이 연공장에 찾아와 파룬궁 공법을 연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4년 01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4/2857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