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이탈리아매체 차이나타운 파룬궁에 관심 가져(사진)

[밍후이 왕] 매주 토요일 오전, 이탈리아 화인들이 가장 많이 밀집해있는 도시인 프라토 차이나타운 중심 공원잔디밭에서는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항상 볼 수 있다. 또한 이 지역은 이탈리아 화인들이 자주 찾는 지역이기도 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이 기회에 진상자료를 배포하며 사람들에게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실상과 중국 대륙의 파룬궁수련생들이 현재 박해 당하고 있는 진상을 알려주기도 했다.

法轮功学员每周在中国城的公园里炼功

파룬궁수련생들이 매주 차이나타운의 공원에서 연공하다

2013년 11월 30일, 프라토 현지 두 개의 큰 주류 매체 라 나치오네(La Nazione)일보와 프라토 텔레비전방송국의 기자들은 공원의 파룬궁 연공장에 찾아와 취재를 하고 비디오 촬영을 했다. 기자들은 늘 중국문제의 주제에 대해 관심을 보였고, 이번에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을 취재할 때 무엇이 파룬궁이며, 현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 특히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죄악에 대해 이해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기자들에게 박해 실상을 진술했고, 그들에게 상세한 진상자료를 전달해 그들이 더욱더 이해할 수 있게 했다. 프라토 텔레비전방송국 기자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당하고 있는 박해 상황에 대해 경악했다. 당일 저녁 8시30분에 현지 뉴스프로그램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을 취재한 뉴스를 방송했다.

매체와 텔레비전방송국의 현장취재는 공원 내 화인들의 관심을 끌었고, 현장의 많은 화인들 모두가 파룬궁 진상자료를 받았다.

문장발표: 2013년 12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23/2843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