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호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3년 9월 21일, 파룬궁수련생들은 거듭 초청을 받고 연례행사인 호주 퀸즐랜드 꽃의 도시 투움바에서 개최된 성대한 꽃축제 대형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1949년부터 현재까지 64년간 지속되고 있는 이 행사는 호주 및 전체 남반구의 역사이자 가장 유구하고 규모가 가장 큰 지역사회의 페레이드이다. 올해는 모두 92개 단체가 참가했고, 관중들은 십여 만 명에 달했다. 파룬궁 대열은 유난히 눈에 띄었고 천국악단, 공법시연, 용춤, 당나라 복장을 한 선녀, 요고대열 등 방진으로 구성되었으며 연도에 선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고 또 박수갈채가 끊이질 않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꽃 축제 대형 퍼레이드에 참가하다.
관중들 중에는 또 중국에서 이민 온 많은 사람들과 관광객 그리고 학생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파룬궁 대열을 보자 즉시 사진기 혹은 비디오를 들고 소중한 장면을 촬영했으며, 수련생들에게 열정적으로 손을 흔들며 감사의 뜻을 표했는데, 어떤 이는 또 큰 소리로 “파룬궁은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파룬따파 하오!”라고 외쳤다. 몇 년 전 대륙 동포들의 얼굴에서 보았던 그런 놀랍고 의문이 풀리지 않는 냉정한 표정은 이미 완전히 사라졌다.
연도에는 모두 일곱 곳의 해설무대가 있었는데 대형 스피커가 설치됐고, 사회자들은 열정적으로 관중들에게 참가단체들을 일일이 상세하게 소개했다. 파룬궁 대열을 소개할 때 그들은 큰 소리로 “파룬궁은 1999년부터 우리의 꽃축제 퍼레이드에 참가했는데 다시 한 번 열렬한 박수로 파룬궁을 환영합니다! 파룬궁은 역사가 유구한 수련방식이며 ‘진선인(眞善忍)’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수많은 수련자들의 심신에 수익을 주었습니다. ‘진선인(眞善忍)’ 얼마나 아름다운 이념인가요! 우리는 이 세 글자를 매우 좋아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우리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며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전체 퍼레이드과정에서 분위기가 열광적이었고, 사람을 감동시켰으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이 수많은 사람들 마음 깊은 곳 까지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문장발표: 2013년 09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23/2802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