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章韻) 토론토 보도]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강제 적출하여 사리를 취하는 만행은 천리(天理)가 용납할 수 없는 것으로, 국제사회의 각계 인사들이 분분히 나서서 강렬하게 비난하고 있다. 세계 각지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각계가 함께 이러한 죄악을 저지할 것을 서명 등의 방식으로 호소하고 있다.
토론토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최근 주말마다 지하철역, 관광명소, 슈퍼마켓 등지와 각종 옥외행사에서 서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9월 13일, 유엔 인권위원회에는 3만 2천 명의 서명(유엔 인권고등판무관에게 중국에서 벌어지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강제장기적출의 즉각 중지를 호소하는 청원)을, 캐나다 정부에는 2만 2천 명의 서명(중국에서 벌어지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비윤리적인 장기적출의 종식을 요청하는 절박한 호소)을 보냈는데,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중공의 만행을 비난하고 박해 중지를 호소하는 데 5만 4천 명이 서명하였다. 서명활동은 지금도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토론토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서명운동을 전개하여 다 함께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죄악을 저지할 것을 호소하다
“더욱 많은 사람에게 서명하라고 하겠다”
50세가량의 앤디지(Andizee)는 토론토의 서양인 예술가이다. 그녀는 스스로 서명대에 와 물어보면서 몇 년 전에 파룬궁 박해 중지 서명부에 서명하였다고 했다. 그녀는 진지하게 생체장기적출 저지 서명서를 자세히 보고 나서 “나는 반드시 서명할 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사람에게 서명하라고 하겠습니다.”라고 했다. 그녀가 “너무나 참혹합니다! 너무나 참혹합니다!”라고 하자 그 말에 끌린 많은 사람이 와서 진상을 알고 서명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일일이 소개했다.
앤디지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현재 중국의 젊은이들은 자신의 문화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사실 중국은 유구한 역사와 문화가 있는데도 그들은 모르고 있는데, 중공이 파괴하였기 때문입니다. 정말 애석하고도 슬픈 일입니다.”라고 했다. 그녀는 그가 알고 있는 파룬궁은 일종의 중국 전통공법이므로 중공이 박해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면서 “중공이 사악하기에 바른 것을 두려워하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중공이 사악한 것은 그 본질에 의해 결정된 것이다”
토론토 영화제에서 서명 활동하는 중 두 남성이 영화를 보려고 줄을 서 있었다. 그들은 기업가인 조지(George)와 작가인 피터(Peter)였다. 그들은 진지하게 서명하였다. Peter는 중국의 인권문제를 비교적 잘 알고 있다고 하면서 “나는 중국의 인권이 매우 열악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국의 체제는 신앙의 자유를 인정하지 않으며 그것들이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통제하는데, 세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신앙이 있다면 그것들의 말을 듣지 않으므로 그것들의 독재가 실현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갖은 수단을 다하여 박해합니다. 이 역시 그것들의 사악한 본질에 의해 결정됩니다.”라고 했다.
서명을 마친 후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서 진상 전단을 받았으며,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는 설명을 들었다. 피터는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중국이다.”라고 했다.
조지는 “생체장기적출이 이렇게 장기간 행해졌다고 하는데 처음 알았습니다. 집에 돌아가서 꼭 인터넷에 들어가 찾아보겠습니다. 사실 이러한 사실을 알면서도 박해반대를 지지하지 않는다면 이는 인성에 대한 파괴입니다.”라고 했다.
인연 있는 젊은 경찰
70대 파룬궁 수련생 왕수화(王淑華)는 영어를 잘 모르지만 매일 수련생 2, 3명과 함께 서명받으러 간다. 그녀는 문을 나설 때면 서명판 세 개를 가지고 간다. 한 번은 인도 축제에서 8시간 동안 44장의 서명지에 440명의 서명을 받았다.
왕 여사는 인도 축제 장소의 입구에 있는 경찰 부스를 보고는 즉시 달려갔다. 그녀는 당시를 회상하면서 “한 젊은 경찰이 나를 보고 웃었다. 그에게 서명지를 주었더니 내용을 상세히 읽고는 매우 놀라면서 손으로 배에서 장기를 꺼내는 시늉을 하였다. 그는 내가 머리를 끄덕이는 것을 보고 즉시 진지하게 서명한 다음 서명판 2개를 현장에 있는 경찰 4명에게 보이면서 설명하고는 서명하라고 하였다.”라고 했다.
“그들은 서명을 마친 후 나에게 엄지손가락을 내밀면서 격려해주었다. 나는 이렇게 노점 인파 속을 베틀의 북 드나들듯 하면서 하나하나의 가게 주인들에게서 서명을 받았으며, 한 무리 또 한 무리 사람들에게서 서명을 받았다. 그날 8시간 동안 440명에게서 서명을 받았다.
이튿날 왕 여사는 그녀에게 웃어주던 경찰을 또 만났다. 그 경찰은 어제 현장에 없었던 경찰 4명에게 서명하라고 했다. 그녀는 “그 경찰은 4명이 모두 서명하는 것을 보고는 또 나에게 웃어주었다. 나는 크게 감동하였으며, 그들이 정의로운 선택을 하는 것이 아주 기뻤다.”라고 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알게 하다”
왕 여사는 어느 날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관광지에 서명받으러 갔다. 처음에는 급급히 스쳐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고 ‘어떻게 하면 관광객들이 좀 멈춰 서게 할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였다. 왕 여사는 옆에 있는 사람들이 앉아 휴식하는 의자에 앉았다. 그리고는 그녀의 옆에 앉은 한 사람 한 사람에게서 서명을 받았다. 사람들은 서명지의 내용을 진지하게 읽고는 한 사람이 서명한 후 전 가족이 와서 서명하곤 하였다.
인도 출신의 한 사람은 서명지의 내용을 읽은 후 중공의 만행에 몹시 분개하면서 “서명하겠습니다! 서명하겠습니다!”라고 하였다.
일본인 부부가 왔다. 인도 사람이 그들에게 설명하자 일본인 부부는 즉시 서명하였다. 이때 홍콩의 화인이 왔다. 인도 사람은 홍콩 화인에게도 설명하고는 왕 여사에게 “나는 텔레비전에서 일찍 이 소식을 들었습니다. 정말로 너무 사악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사악한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은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계속하십시오. 전 세계 사람들이 다 알 때까지 하십시오.”라고 했다.
문장완성: 2013년 9월 14일
문장분류: 해외 소식워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9/14/2795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