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워싱턴DC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3년 7월 6일(토요일)오후, 미국 대 워싱턴 지역의 일부파룬궁수련생들은 미국 주재 중공 영사관 앞에서 집회를 개최하여 중공이 위성안테나 수신기를 설치하는 료닝(遼寧)따롄(大連) 파룬궁수련생을 무조건 즉시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동시에 파룬궁수련생들을 위해 무죄 변호한 12명의 중국대륙 변호사들을 성원했다.
사진: 워싱턴 파룬궁수련생들이 중 영사관 앞에서 중공이 위성안테나 수신기를 설치하는 따롄 파룬궁수련생을 즉시 석방할 것을 요구했고, 수련생을 위해 무죄 변호한 변호사들을 성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하고, 국제 정의의 역량을 호소하다
워싱턴 파룬궁수련생 천옌칭(陳燕卿)여사는 미국주재 중공 영사관 앞의 집회에서 2013년 7월 6일 따롄에서 발생한 ‘7.6납치사건’을 소개했다. 따롄시 정법위는 따롄 경찰 79명을 파견하여 신당인 텔레비전 위성 수신기를 설치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고, 10여명이 불법노동 수용을 당했고, 28명이 불법체포령을 받았으며, 여러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혹형을 당하여 상처를 입거나 불구가 되었다. 또한 그들은 재산을 몰수당했을 뿐만 아니라 거액의 벌금을 당하기도 했다. 오늘까지 한명의 파룬궁수련생과 파룬궁수련생 가족이 사망했다.
중공당국은 원래 2013년 4월 12일 이 안건에 관련된 13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불법으로 법정심문하려 했다. 변호사가 무죄 변호하는 것을 저지하고, 시민들이 진상을 알게 되는 것이 두려운 당국은 대량의 경찰을 출동시켜 법정 밖에서 공개적으로 변호사를 구타하고 가족과 파룬궁수련생들을 납치했으며, 또한 변호사자격증을 취소하고, 법정을 바꾸는 등의 방식으로 변호사들을 탄압했으며, 파룬궁수련생에게 강제로 죄를 정하려 했다. 현재 12명의 변호사들이 여전히 무죄 변호를 하고 있고, 법정은 어쩔 수 없이 7월 5일의 법정심판을 취소하게 됐다.
천옌칭 여사는 집회에서 중공이 신당인 위성안테나 수신기를 설치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을 무조건 석방할 것을 요구하고 12명의 정의로운 변호사들의 장거를 지지했다. 그녀는 “어떤 사람이든 오늘 고난에 마주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어떠한 도움이라도 제공한다면 곧 그의 미래에 아름다운 복음을 가져다 줄 것이다. 우리는 국제사회가 중국대륙의 이런 12명의 용감한 변호사들과 같이 정의의 소리를 내기를 호소한다.”
대륙의 정의로운 변호사는 “중공은 진상의 전파와 정의의 장거를 막을 수 없다.”
일찍이 중국대륙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을 위해 무죄 변호를 한 펑(彭)변호사가 집회에 참가했다. 그는 특별히 법치, 인권, 정의절차, 인류의 양지를 수호하는 그와 같은 변호사들에게 깊은 경의와 성원을 표현했다.
펑 변호사는 말하기를 “일찍이 파룬궁수련생들을 위해 무죄를 변호한 한 명의 변호사로서 나는 오늘의 중국대륙에서 그들을 위해 법률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깊이 알고 있다. 왜냐하면 오늘 날 중공의 통치하에 있는 대륙은 근본적으로 현대 의미의 법치를 말할 가치가 없기 때문이며, 법률은 단지 중공의 이익집단의 가리개와 방패이며, 신앙인사와 일체 의의가 같지 않은 사람들을 탄압하는 피비린내 나는 도구일 뿐이다. 그러나 나는 알고 있는바 비록 이렇지만 진상을 명백히 안 변호사들이 이미 현재 인권과 법치를 수호하는 행렬에 갈수록 많이 참여하고 있다.”
관심을 배로 받고 있고, 또한 끊임없이 온도가 상승하는 따롄 ‘안테나 설치안건’에 대해 펑변호사는 말하기를: “따롄에서 불법으로 납치되고, 심판당한 파룬궁수련생들은 오직 민중들을 위해 텔레비전 수신기를 설치하고, 오직 민중들의 알 권리를 위하여, 진실한 정보가 자유롭게 전달되기를 위한 것인데 오히려 고난을 당했다. 사실상 중공 국무원은 2002년 제24호 령에서 일찍이 위성 수신기 설치에 대해 심사하고 허가하는 행정 권력을 취소했다. 이런 파룬궁수련생들이 한 모든 일체는 중공정권 현행의 법률을 위반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마땅히 현행 헌법과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즉 중공의 헌법에도 언론의 자유와 신앙의 자유를 보호하는 전문 조례가 있기 때문이다.”
그는 “법률을 파괴하고 죄명을 꾸며대는 것을 실시하여, 선량한 파룬궁수련생들을 모함하고, 야만적인 폭력 협박으로 진정한 법치 정신을 대체하여 수련생들을 위해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변호사 단체를 박해하는 것은, 다시 한 번 중공정권의 위선과 사악한 정도를 역으로 부각시켰다! 이런 모함, 박해에 참여한 기구와 개인이야 말로 진정한 법률을 파괴하는 집행자이며, 바로 중국이 법치로 나아가는 진정한 장애물인 것이다.” 라고 말했다.
펑변호사는 “법률은 최저한도의 도덕이며, 도덕이 상승해야만 법치가 번영할 수 있다. 그러나 오늘 날의 중국에서 진실한 정보가 자유로이 전달될 수 있는 것 또한 도덕이 상승하는 기초와 관건인 것이다. 따롄 파룬궁수련생들의 신당인 위성 텔레비전 수신기 설치 안건은 정의의 소리가 현재 다시 한 번 집결되는 것을 나타내며, 정의의 역량이 점차 거대해지고 있다는 것을 표명한다. 그런 법치의 명의를 내걸고 법치의 현실을 파괴하는 사악한 역량은 곧바로 사실 진상과 정의의 소리 전파를 저지하는 것이며, 바로 최후의 죽을 무렵에 해체 되는 시기에 처해있는 것이다.”
“박해를 직접 경험한 사람은 하늘의 뜻에 따르고 중공의 희생양이 되지 말라.
천옌칭 여사는 집회에서 말하기를 “불완전 통계에 따르면 1999년 7월 20일부터 민간 통로를 통해 전해진 정보는 이미 3,697명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로 치사했고, 박해 치사 안건은 전체 중국 30개 성, 자치구, 직할시에 분포되었다. 밍후이왕 2013년 7월 5일까지의 정보에 의하면 사망사건이 가장 많이 발생한 지역은 헤이룽장(黑龍江), 허베이(河北), 료닝(遼寧), 지린(吉林), 산둥(山東), 쓰촨(四川), 후베이(湖北)등 순위이다.
밍후이왕의 정보에 따르면 2013년부터 현재까지 따롄에서 거의 200여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납치됐고, 24명이 불법노동교양을 당했다. 3명이 불법판결을 당했으며, 근 30여명이 불법으로 납치됐고, 2명이 박해로 치사했으며, 여러 명이 박해로 생명이 위급하다고 했다.
따롄에서 온 파룬궁수련생 왕춘잉(王春英)여사는 신앙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중공의 납치, 불법감금, 판결과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왕춘잉 여사는 집회에서 “나는 따롄에서 태어나 성장했고, 50여년을 살았다. 고향에서 발생한 이런 일에 대해 나는 정말로 매우 슬프다. 중국인으로서 매우 슬프다! 중국인들은 외국의 독립 텔레비전을 볼 자유조차 없다! 모두 범죄로 여긴다! 나는 오늘 미국의 이런 자유의 땅에서 불법으로 감금된 대법제자들을 위해 호소한다.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하는 모든 자들, 당신들은 알고 있는가? 당신들이 오늘 비로소 하는 행위는 마치 제2차 세계 대전에서의 나찌의 행위를 복제 한 것이며 보시라이(薄熙來)와 마찬가지로 당신들은 영원히 역사의 죄인으로 정해 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왕(王)여사는 “중국, 이런 중공집권의 나라에서 몇 십 명의 변호사들이 파룬궁수련생들을 위해 변호했고, 정의와 권리를 수호하는 인사들을 위해 변호한 이유로 그들은 변호사 자격을 취소당했다. 그러나 이런 정황에서, 12명의 변호사들은 여전히 걸어 나왔고, 그들은 음위에 놀라 쓰러지지 않았다. 이런 변호사들은 중국에 희망이며, 그들은 진정으로 법조계의 핵심이 될 것이다.
왕여사는 “하늘이 있는데 모든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람들, 당신들 역시 가정이 있고, 부모 처자식이 있다. 이런 선량한 좋은 사람들이 당신들에 의해 박해로 이런 지경에 이르렀는데, 당신들의 양심은 어디에 있는가? 못된 짓을 저지른 자는 결코 법망을 벗어날 수 없다. 당신들은 중공사당이 해체되기 전에 대법제자를 박해하면 곧 영원히 역사의 치욕기둥에 박혀있는 현실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명백히 알기를 희망한다. 하늘의 뜻에 따르고 중공사당에 희생양이 되지 말아야 한다. 천재와 인재, 큰 재난이 오기 전에 빨리 중공의 당, 단, 대에서 탈퇴하여 생명을 보존하고, 평안을 보장하여, 자신과 가족들에게 하나의 아름다운 미래를 남기기를 희망한다.”라고 진심으로 호소했다.
문장발표: 2013년 07월 0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8/2764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