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워싱턴DC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3년 7월 4일은 미국의 독립기념일이다. 당일 오후, 미국수도 워싱턴 DC 헌법대로에서는 성대한 독립기념일 대 퍼레이드가 거행되었다. 수만 명에 달하는 미국 각 지역의 민중과 세계 각 나라의 관광객들이 워싱턴에 집결하여 퍼레이드를 구경했다. 파룬궁수련생들도 요청을 받고 국경일 퍼레이드에 참여했는데 뉴욕 천국악단, 워싱턴DC 용춤대열, 꽃차로 구성된 대오가 지나갈 때마다 관중의 열렬한 박수와 찬탄을 받았다.
사진1: 파룬궁수련생들이 2013년 미국 수도의 독립일 대 퍼레이드에 참가하다
당일의 퍼레이드는 근 백여 개 단체와 조직이 참가했는데 각양각색의 꽃차, 군악대, 무용, 말타기, 카툰 고무풍선, 귀빈 차 대열 및 여러 민족과 문화를 대표하는 공연단체 등이 장관이었고 다채로웠다. 파룬궁수련생들의 대오는 독특한 풍채와 동방 문화적 특색으로 관중의 주목을 더욱 받았다.
퍼레이드 주최 측은 관중에게 소개하기를 “현재 미국 서부, 캐나다,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 한국, 대만과 유럽에는 모두 천국악단이 있습니다. 뉴욕 천국악단은 2003년에 조직되었고 150여 명의 서로 다른 민족의 파룬궁수련생들로 구성되었으며, 그중 대부분은 화인입니다.”라고 했다.
중국고전복장을 한 천국악단의 기세는 웅장했으며 그들은 관중에게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개선(凱旋)’, ‘파구파하오 쩐스팡(法鼓法號震十方)’, ‘아름다운 미국’, ‘법정건곤(法正乾坤)’, ‘쑹바오(送寶)’, ‘불은성악(佛恩聖樂)’, ‘파룬성왕(法輪聖王)’등의 악곡을 들려주었다. 동방의 성스러운 음악은 자비와 위엄이 있었고, 파룬따파 하오는 구름 밖에까지 울려 퍼졌으며, 위엄이 사방에 진동하여 관중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많은 사람이 잇달아 사진기를 들고 이런 만나기 어려운 장면을 촬영했다.
퍼레이드를 구경하는 사람 중에는 많은 화인도 있었다. 그들은 이같이 방대한 진용(陣容)과 다원문화의 수용과 보존에 더욱 감동을 하였고, 파룬궁 대오가 음악, 복식, 용춤과 파룬궁 공법시연을 통하여 보여준 것에 대해 각 민족 관중이 끊임없이 박수갈채를 보냈을 때 그들은 더욱 자부심을 느꼈다. 어떤 화인들은 중국에서는 이러한 장관을 종래로 본 적이 없었다며, 참을 수 없어 연꽃 차 앞으로 뛰어가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했다.
미국에 유학 온 두 명의 화인 남성은 해외에 나와 공개적인 투명한 정보와 매체에서의 자유로운 표현을 볼 수 있었다고 했으며 그리하여 점차 파룬궁의 진상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고, 또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의 실제 정황을 알게 되었는데 경악을 느낀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3년 07월 0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5/2762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