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14주년 및 파룬따파(法輪大法) 전파 21주년 기념일을 즈음해 캐나다 연방정부 여러 고위인사들이 캐나다 파룬따파 협회에 축하서신을 보냈다. 서신을 보낸 인사들은 이민부장관 제이슨 케니, 캐나다 법무부장관 겸 검찰총장 롭 니콜슨, 전 온타리오주 주지사이자 전 자유당 대표, 토론토시 중심구 연방의원 밥 래(Bob Rae), 키치너 중심선거구 연방국회의원 스티븐 우드워스, 퍼스-웰링턴 선거구 연방의원 게리 쉘렌베르거, 상원의원 돈 메리디스다.
제이슨 케니 이민부장관의 축하서신
다음은 번역문이다.
저는 이 자리를 빌어 파룬따파 전파 21주년을 경축하는 기념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 가장 진심어린 축하를 보내게 된 것을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여기서 캐나다 파룬따파협회가 이번 활동을 조직한 것에 대해, 그리고 파룬궁 수련생들이 캐나다를 위해 이바지한 적극적인 공헌에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가 1992년 공개 전파된 이래, 비록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심한 박해에 직면했지만 파룬따파는 그 진선인(眞善忍) 이념으로 이미 전 세계인의 광범위한 존경을 얻었습니다.
모두들 알다시피 캐나다는 자유, 관용, 상호존중을 존중합니다. 파룬따파수련자들이 꾸준히 자신들의 신앙 자유에 대한 추구를 견지하고 아울러 지역사회와 그들의 문화를 함께 나누는 것 역시 캐나다의 정신이기도 합니다.
바로 하퍼 총리가 “우리는 아주 행운스럽게도 자유민주국가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쟁을 평화적으로 대처할 수 있고 종교자유, 신앙자유, 언론자유를 충분히 누릴 수 있으며 또한 충분한 법률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고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다.
캐나다 이민·다문화부장관으로서 저는 행사 주최측이 매년 이러한 경축활동을 조직해 우리와 파룬따파의 문화를 함께 나누는데 대해 축하를 보냅니다! 행사가 원만히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캐나다 법무부장관 겸 검찰총장 롭 니콜슨의 축하서신
다음은 번역문이다.
저는 5월 ‘파룬따파의 달’을 즐겁게 경축하고 있는 이때를 빌어 캐나다 파룬따파협회에 진심어린 축하를 보내게 된 것을 아주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캐나다인으로서 우리는 아주 행운스럽게도 종교자유, 신앙의 힘이 사회에 대해 적극적인 영향을 발휘하는 것을 아주 소중히 여기는 국가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나라가 세계 각지로부터 온 문화와 전통을 존중하는 것에 아주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파룬따파의 이념과 수련은 우리가 스스로 긍지를 느껴야 하는 전통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은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을 준수함으로써 우리들에게 본보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평화적인 방법으로 분쟁을 해결하도록 우리를 격려해주었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성공적인 ‘파룬따파의 달’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전 온타리오주 주지사이자 전 자유당 대표, 토론토시 중심구 연방의원인 밥 래는 축하서신에서 다음과 같이 전했다. “캐나다 파룬따파협회에게, 이 자리를 빌어 캐나다 파룬따파협회의 21주년 경축행사를 축하하는 것을 아주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신앙에 대한 확고한 의지는 크게 찬양받을 만합니다. 여러분들의 2013년이 아름답고 성공적이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키치너 중심선거구 연방국회의원 스티븐 워드워스는 축하서신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지난 21년간의 곤경 속에서도 줄곧 간고한 노력과 끊임없는 추구로 걸어온 것에 대해 축하를 드립니다. 진선인은 이 세상에서 더없이 귀하고 소중한 이념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캐나다와 전 세계 방방곡곡에서 진선인을 널리 알리는 일을 성공하시기를 희망합니다.”
퍼스-웰링턴 선거구 연방의원 게리 쉘렌베르거(Gary Schellenberger, MP)의 축하서신
다음은 번역문이다.
이 자리를 빌어 파룬따파가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널리 전파된 지 21주년이 된 기념일을 축하드림을 아주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파룬따파 수련자들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많은 사람들은 파룬따파는 단지 건강과 정신을 증진시키는 일종의 오래된 수행이라고만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아마 모두 의식했을지 모르겠지만 이 20여 년 간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또한 파룬따파의 평화와 아름다움을 우리 지역사회에 가져다주었습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우리의 친구, 이웃으로서 그들 수련 중에 체현해내는 조화, 관용, 선량은 바로 오늘날 우리 사회가 결핍하고 또 급히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퍼스-웰링턴 선거구 국회의원으로서 저는 여기서 진심이 담긴 축하를 보내게 된 것을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파룬따파 전파 21주년을 축하합니다!
상원의원 돈 메리디스는 축하서신에서 다음과 같이 전했다. “파룬따파 전파 21주년 기념일 캐나다 경축행사에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21주년 경축행사를 기쁘게 맞이하고 있을 때 저는 파룬따파협회에 가장 열렬한 축하를 보냅니다! 여러분들은 캐나다 국민과 당신들의 진(眞), 선(善), 인(忍) 이념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또 우리나라가 신앙과 언론자유를 수호하는 사업을 진일보로 성원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민중 속에서 건강과 신앙을 발양하는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기쁘고 즐거운 경축행사에 가장 아름다운 축복을 드립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계속해서 당신들 미래 여정에 복을 내려주시길 기원합니다!
문장발표: 2013년 5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5/9/2732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