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기자 차이쥐 뉴욕보도) 2013년 2월 16일 음력 초칠일, 미국 뉴욕 플러싱 거리에는 연례 중국인 새해 퍼레이드를 기다리는 시민들이 인산인해 모여들었다. 퍼레이드 대열은 메인 스트리트 37로에서 유니언 스트리트를 지나 다시 메인 스트리트 37로에 도착했다. 길거리에 수많은 시민들이 발을 멈추고 구경했다.
뉴욕 플러싱 중국인 새해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
뉴욕 플러싱 중국인 새해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
뉴욕 플러싱 중국인 새해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
뉴욕 플러싱 중국인 새해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
뉴욕 플러싱 중국인 새해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
뉴욕 플러싱 중국인 새해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
작년과 마찬가지로 파룬궁 수련생이 조직한 퍼레이드 대열이 가장 인기 있었다. 진용이 방대할 뿐만 아니라 천국악단, 용춤대열, 등롱(燈籠)대열, 공법시범 대열이 있었고 의상은 전통적이고 특이하며 색채가 아름답고 명절 분위기로 가득찼다. 특히 새해를 맞이하는 대련(對聯)과 현수막은 독특한 지혜가 담겨 있었는데 모든 불결함을 씻어버리고 지역사회에 봄기운을 가져다 주었다.
웅장한 자태를 펼친 천국악단
천국악단은 기세가 웅대했는데 백여 명이 청백색 고대장군 복장을 갖춰 입었다. 퍼레이드 중에서 악단은 ‘파룬따파하오’, ‘법고법호진시방(法鼓法號震十方)’ 등 7개 곡을 연주했다. 연주한 가곡은 호탕하고 웅장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북돋워 주었다. 퍼레이드가 아직 시작하지 않고 단지 연습만 했는데도 천국악단의 기세와 웅대한 연주에 수많은 시민들이 몰려와 구경하기 시작했다. 행인들은 천국악단을 보자마자 찬사를 보냈다. “와, 너무 아름답다.” 천국악단에 단원 중에 중국인도 있고 서양인도 있는데 이들은 다 사회 각 분야에서 왔다. 매 사람은 모두 고된 연습 과정을 거쳤는데 파룬궁을 수련한 후 마음속 아름다움을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였다.
나팔수 나디아는 예루살렘의 한 기독교 가정 출신이다. 그는 말했다. “저는 어려서부터 진리를 찾았지만 기독교 교의는 그다지 믿음이 가지 않았고 늘 좀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그것보다 더욱 대단한 것이 있을 것이라고 늘 생각했습니다. 이후에 저는 요가를 매일 5,6시간 5년을 연마했지만 내가 맨 처음에 파룬따파를 연마한 효과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파룬따파는 내 마음속에 평화와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복을 주는 파룬궁 대열
날뛰는 황금색 용이 유난히 눈에 띄었다. 용춤을 하는 서양인들은 대법제자였는데 젊고 건전하고 활력이 넘쳤다. 매 사람은 모두 새해를 축하하고 지역사회에 대법제자의 진정한 축복을 보냈다.
전통 등롱대열은 중국인 새해맞이에 깊은 재미를 주었다. 등롱에 크나큰 황금 글자 ‘파룬궁(法輪功)’, ‘진선인은 좋다(眞善忍好)’는 세인에게 진리의 정보를 전달했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공법시연은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대열에는 70세가 넘은 노인도 있고 생기발랄한 소년도 있었으며 젊은 학자도 있었고 또 듬직한 중년도 있었으며 백인, 흑인 등 각 민족 후예들도 있었다. 매 사람은 다 환한 웃음을 짓고 기쁘게 모든 사람에게 새해 인사를 드렸는데 손에 든 현수막과 대련은 그들의 마음을 표시했다. 현수막에 ‘파룬따파는 좋다(法輪大法好)’ ‘진선인은 좋다’ 글자는 또렷하고 온화했다. 봄을 축하하는 대련에는 ‘봄바람이 수많은 가정에 따뜻한 기쁨을 전하고 불법(佛法)이 마음속에 들어가 새해를 맞이하자’, 가로로는 ‘새해를 축하합니다’가 써있다. 또 ‘파룬따파는 좋고 자주 염하면 복을 얻는다’ 등 세상을 깨우치는 말이 들어 있었다.
퍼레이드를 구경하던 많은 관중들은 파룬궁 대열을 보고 잇달아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었다. 모든 사람은 다 파룬궁 대열이 웅장하고 중국인의 위상을 높이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서양인 케이트는 말했다. “아주 훌륭합니다! 특히 천국악단 연주는 제게 깊은 인상을 주었는데 음악리듬은 조화를 이루고 정연하며 매우 좋았습니다. 퍼레이드 대열은 저에게 중국 전통문화를 이해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회계감사국장 우드 오리스는 말했다. “여러 민족과 각종 문화의 사람들이 함께 경축하고 조화와 공존을 이루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쁩니다.”
대륙에서 온 류씨와 리씨는 말했다. “파룬궁 대열은 매우 웅장하며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중국인에게 위신을 세워주었습니다.”
대륙에서 온 한씨는 말했다. “이 새해 퍼레이드는 중국전통문화를 전시하고 우리 민족의 정신 상태를 체현하는 한차례 기회입니다.” 그는 요고 대열과 천국악단의 연주가 매우 좋았으며 연출이 정연하고 기세가 홍대했다며 파룬궁 대열의 규모가 예전보다 더욱 확대됐다고 말했다.
또 대륙에서 온 한 관중은 파룬궁 대열이 다른 대열 규모보다 더욱 크고 좋다고 표시했다.
파룬궁 수련자의 열정적이고 생기발랄한 대열은 사람에게 기쁨을 주고 더욱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 ‘진선인’ 이념을 느끼게 했으며 광명과 희망을 주었다. 파룬궁 수련생 제논은 말했다. “매년 갈수록 더 많은 사람이 구경하러 옵니다. 우리는 선량하고 즐겁고 생활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으로, 우리는 되도록 더욱 많은 중국인에게 이 점을 보여 주려합니다.” 천국악단 단원 나디아는 “우리는 중국인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고 표시했다.
문장발표: 2013년 2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해외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18/27018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3/2/20/1382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