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중국어를 모르는 인도네시아 발리 대법제자들은 매일 관광지를 지키며 전시판을 설치하고 자료를 배포하는 방식으로 조사정법하여 고귀한 중국인들을 구하고 있다. 최근에 그들은 사진을 촬영하여 사부님께 새해 선물로 드렸다.
뜨거운 햇볕에서 관광버스에서 내리는 중국관광객들을 맞이하다
비록 중국어를 모르지만 매일 관광지에 전시판을 설치하고 진상하는 것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
발리의 작은 도시 우부드에서 온 대법제자들은 비록 중국어를 모르지만 매일 관광지에 전시판을 설치하고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하는데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
2011년 3월, 현지 수련생들은 여러 가지 곤란을 극복하고 작은 도시 우부드에서 진상 장소를 마련했다. 다년간 현지 수련생들이 각계에 지속적으로 진상하여 시민들은 파룬따파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이 있었기 때문에 시작은 순조로웠다.
그들은 매일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관광버스에서 내리는 중국 관광객들을 맞이했다. 우부드가 인도네시아에서 처음으로 전시판을 설치하고 대면하여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진상명소가 되자 중공사당은 각종 경로를 통하여 우부드 현지 공무원과 경찰에 압력을 가하고 진상명소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지하려고 노력했다.
우부드 대법제자들은 교류를 통하여 진상하여 사람을 구해야 하고, 특히 중국인을 구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했는데 이는 곧바로 사부님이 요구하시는 것이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이 걸어 나와 진상하여 사람을 구하지 않는다면 수련은 곧 영으로 된다. 때문에 현지 수련생들은 지속적으로 현지 각계에 진상하고 관원들의 집에 방문하여 각종 진상자료를 가져다주었으며 관광지 주위의 상가에 밍후이 문장을 배포했고 사악을 폭로하고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한 서명활동을 진행했다. 이렇게 우부드의 진상장소는 하나하나의 난관을 타파하고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초기에 현지 수련생들은 중국어를 몰라서 관광지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중국 수련생과의 교류를 하고 관광지에 찾아가 천천히 관찰했는데 중국인들은 중공에 의해 세뇌당했고 중공에 의해 정보를 봉쇄당했다. 진상을 이해하는 것은 중국인들에게는 정말로 지극히 중요한 것이었다. 그들은 눈으로 보는 것이 현실이라는 것을 알았고, 비록 중국어는 안 되지만 외국인 한명이 진상장소에 서있는 것은 곧 바로 중국인에게 진상하는 하나의 큰 힘이 되었다.
여러 방면의 원인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우부드 관광지에서 진상하는 중국 수련생들은 많지 않았다. 어떤 때는 중국수련생이 한명도 없었다. 처음 시작할 때 중국수련생이 있으면 현지 수련생들의 마음이 든든했고 중국수련생들이 없으면 허전함을 느꼈다. 천천히 현지 수련생들도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발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중국인 좋습니다. 공산당 나쁩니다. 하늘이 공산당을 멸하려 합니다. 삼퇴는 평안을 보장합니다. 당신은 삼퇴했나요?’ 등의 몇 마디의 중국어를 배워 어떤 때는 이야기하고 어떤 때는 자료를 배포했다. 이런 광경은 많은 중국 관광객들의 닫혔던 마음을 풀어주었다.
현재 발리의 기타 지역 수련생들도 우부드 관광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한다. 어떤 수련생은 한 시간 반 동안 오토바이를 타고 와야 관광지에 도착할 수 있었다. 발리 현지 수련생과 중국수련생, 어떤 때에는 다른 국가의 수련생들도 우부드 진상관광지에서 정체를 형성하여 효율적으로 사람을 구했고 더욱 많은 사람들을 구했다.
발리는 기후가 매우 덥지만 이곳 수련생들의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은 더욱 뜨거웠다. 그들은 “진상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을 구하는 것은 곧 바로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 2013년 02월 08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8/2692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