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겐자노(Genzano)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30여 킬로미터 떨어진 인구 2만 명의 소도시인데 구릉 지역에 위치하여 날씨도 좋고 풍광이 아름다워 해마다 열리는 꽃 축제로도 유명한 관광도시이다. 현지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협조하여 2012년 10월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 무료 전수 반을 개설해 다섯 가지 공법을 가르치고 있다. 무료 전수반이 개설되기까지 이곳 시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장소제공과 자금 지원 외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은 시에서 파룬궁을 지지하며 시민들이 파룬궁을 수련함으로 심신 건강을 유지 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주민들은 파룬궁을 배운 후 실질적으로 심신에 많은 도움을 받아 매우 즐거워하고 있다.
파룬궁수련생이 공법을 시연하자 다른 한 수련생이 해설하다
겐자노(Genzano) 시민들이 파룬궁 제2장 공법을 배우다
파룬따파(法輪大法) 무료 전수반을 개설하는 과정에서 시에서 적극 지원했다. 특히 많은 전단지를 인쇄해 전체 주민들에게“파룬궁 무료 공법 전수반을 개설한다.”는 취지의 내용을 공지했다. 2012년 10월 10일 개설 첫 날에 40여 명이 참가하여 다섯 가지 공법을 전수하고 끝날 무렵에는 참여한 주민들이 서로의 느낌을 교류하는 기회도 가졌다.
로마시에서 온 한 청년은 학습반에 참여한 것은‘인연’이라고 말했다. 그는 10월 7일 관광차 이곳에 들렀다가 마침‘파룬궁 무료 공법전수’를 한다는 전단지를 보고 거부할 수 없는 어떤 힘에 이끌려 3일 뒤 다시 이곳을 찾아와 학습반에 참가했다며, 공법을 배우고 나니 기분이 매우 좋아 기쁘다고 했다. 참여했던 모든 사람들도“매주 수요일 마다 다시 찾아와 연공에 참여 할 것”이라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 여성 참여자는 담배를 아주 즐겨서 매일 많은 양의 담배를 끊임없이 피우는데 놀랍게도 2시간동안 연공을 배우면서는 담배를 피워야 한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다면서“정말 믿기 어렵습니다! 두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았어요! 나는 매우 홀가분했고 어떠한 좋지 않은 생각도 없었습니다”라고 신기한듯 말했다.
두 번째 연공 전수반에서 한 여성은 사람들에게 자신은 거대한 에너지 감각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녀는 격동되어“나는 요가와 그 외 다른 기공을 접한 적이 있지만 지금까지 이렇게 강대한 에너지 흐름을 느껴보기는 처음입니다. 이것은 모두 정말이며 진실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상상할 수 없는 아주 굉장한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 주 수요일에 다시 만나요!”라고 말했다.
어린이들도 공법을 배웠다. 그중 한 어린이는 평소에 활동이 특별히 부산하고 산만하여 잠시도 조용하지 않았는데 그 어린이가 학습반에서 와서는 어른들과 함께 공법을 잠시 조금 배우다가 한쪽에 조용히 얌전하게 앉아서 다른 사람들을 전혀 방해하지 않았다. 그의 부모는 아이의 보챔이나 번거로움 없이 사람들과 함께 5장 공법을 무사히 전부 배웠다며 매우 기뻐했다.
문장발표: 2012년 12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2/22/26682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