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국회의원 생체 장기적출을 논의, “갈수록 많은 증거가 발견되고 있다.” (사진)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잉즈 오타와보도) 캐나다 서부 캘거리 국회의원 로버트 앤더스는 2012년 10월 19일 인터뷰에서 106명의 미국 국회의원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 장기적출 문제에 대해 태도를 표시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인권 유린자인 중공은 인권유린을 반드시 중지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갈수록 많은 생체 장기적출의 증거가 발견되고 있다

앤더스 의원은 말했다. “나는 데이비드 마타스와 데이비드 킬고어가 ‘피비린내 나는 생체 장기적출’이라는 중국과 관련된 보고서를 발표하기 전에 이 문제가 수면에 떠오른 것을 의식했다. 그들이 발견한 것은 현재 발생하고 있는 장기적출 의혹 이외의 관련 사실인데 우리는 현재 외과의사와 기타 사람들이 생체 장기적출에 참여한 진실한 증거를 갈수록 많이 볼 수 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한 사실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우리는 중공이 이런 만행을 끝내기를 호소할 것이다.”

加拿大西卡尔加里国会议员罗伯•安德斯。图为安德斯在二零零九年五月二十七日在国会举办的中国问题论坛上。
캐나다 서부 캘거리 국회의원 로버트 앤더스, 2009년 5월 27일 국회에서 개최한 중국문제 칼럼에서 앤더스의 사진이다

왕리쥔이 미국 정부에 전달한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장기적출에 대한 증거를 공개할 것을 호소할 때 앤더스는 “생체 장기적출과 중공의 인권침범에 관련한 정보는 많이 알릴수록 좋다.”고 말했다.

광범위한 파룬궁 전파는 문화부흥의 희망이다

파룬궁을 언급할 때 앤더스 의원은 “나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전파되었다는 소식을 기쁘게 생각한다. 파룬궁은 위대한 문화가 부흥하는 희망이다. 공산주의는 이치에 맞다고 인정하지 않는다. 그것은 수입품이며 마치 막스, 레닌, 스탈린과 모××의 이론과 같다. 이것은 중국문화에 뿌리내린 것이 아니다. 중국의 문화는 지난 100년 동안의 공산주의나 어떠한 이론보다도 풍부하고 깊은 뜻이 있다.”

“나는 중국인들이 신앙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하고, 그들이 자신에 대한 인정에 부합되기를 바라는데 이는 공산주의의 접붙이기와 같은 것이 아니다. 때문에 나는 사람들이 각종 인권을 침범하고 심지어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 장기적출을 저지르는 중공의 만행을 더욱 많이 이해할 것을 희망한다. 중국인민은 분노를 느낄 것이며 그들은 이런 타락한 범행을 저지르는 정권을 결속 짓기를 요구할 것이다.”

캐나다의 원조가 중공에 의해 파룬궁 박해에 사용되다

캐나다의 중국에 대한 지원을 언급할 때 앤더스는 줄곧 인정하지 않았다. “우리는 여전히 중국을 지원한다. 우리는 현재 그들을 도와 계통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데 이는 중국인을 추적하는데 사용된다. 중공이 내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소모한 금액은 외부로부터의 안전에 사용한 금액보다 많다. 캐나다는 그들을 도와 통계수치를 산출하는데, 이는 국민들과 파룬궁수련생들을 더욱 쉽게 추적조사 하는 것에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중국의 개혁사업에 진정하게 도움을 준다고 인정하지 않는다.”

앤더스는 매체들이 계속하여 중국 인권에 관한 문제를 보도할 것을 희망했다. 그는 “매번 기자들이 나에게 이런 (중국인권)문제에 대해 문의할 때 나는 늘 진동을 느낀다. 의심할 바 없이 중공은 바로 세계에서 가장 큰 인권 유린자이다. 매체가 보도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문장발표 : 2012년 10월 24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24/2644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