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잉즈 오타와에서 종합보도) 2012년 10월 15일, 캐다나 녹색당 지도자이자 국회의원인 엘리자베스 메이(Elizabeth May)는 매체의 취재를 받을 때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적출한 만행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표시했다.
녹색당 지도자, 사람들을 경악케 하는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 많은 캐나다인들이 관심을 가질 것을 희망하다
2012년 10월 4일, 106명의 미국 국회의원은 연명하여 미국이 이미 얻은 것으로 추정되는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 장기적출에 관련된 일체자료를 공포하라고 미국무원에 요구했다. 연명 편지에서는 만약 미국이 증거를 확보했다면 중공의 장기적출 만행을 제지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많은 미국 국회의원들이 (생체장기적출)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이에 대해 나는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 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당연하고, 마땅히 더욱 많은 캐나다인들이 중국인권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대량의 증거에서 볼 수 있듯이 파룬궁, 티베트인, 가정교회의 중국신도들이 강제로 장기적출에 이용되었는데 이것은 매우 두려운 일입니다. 전 세계 인권원칙을 위반하는 이러한 범죄는 사람들을 경악케 하고 있습니다.”
2012년 1월 31일, 캐나다 동부 도시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은 국회 앞에서 파룬따파 홍전 20주년을 경축했다. 녹색당 지도자이자 국회의원인 엘리자베스 메이는 현장에 도착하여 축하 강연을 했다。
보시라이가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문제를 언급할 때 국회의원 메이는 “보시라이처럼 박해 정부와 연관이 있는 사람이 끊임없이 높은 지위로 올라가는 것은 매우 걱정스러운 일입니다. 나는 어떻게 중국이 변화할지 염려됩니다. 우리는 중국이 최대 경제국으로 발전함에 따라 인권을 보장하고 의무를 준수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녀는 마땅히 더욱 많은 캐나다인들이 중국 인권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캐나다 의원들은 마땅히 미국 국회의원들의 행동을 보아야 하고, 106명의 국회의원들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캐나다 역시 이 문제가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떠한 행동을 취할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하며 인권원칙을 지킬 수 있게 보장해야 합니다.”
파룬궁의친구 국회의장, “생체 장기적출의 만행은 사람들을 불안하게 하며 파룬궁수련생들은 나를 분발하게 한다.”
올해 5월 11일, 캐나다 제41기 국회 제1차 회의에서 파룬궁의 친구이며 국회의장이자 의원인 브렌트 래스게버(Brent Rathgeber)는 파룬궁 수련생이 박해당하고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는 사실에 대해 회의석상에서 언급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진선인(眞善忍)의 우주원칙에 따라 몸과 마음을 수련합니다. 파룬궁은 무정하게 박해당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신앙의 자유는 존재하지 않으며 파룬궁은 임의로 체포, 혹형을 당하고 있으며 의료보호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가장 불안하게 하는 것은 바로 생체 장기적출입니다.”
파룬궁의 벗이며 국회의장이자 의원인 브렌트 래스게버가 2012년 5월 9일 파룬따파 홍전 20주년 집회에서 발언하다
2012년 1월 31일, 캐나다 동부 도시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은 국회 앞에서 파룬따파 홍전 20주년을 경축했다. 브렌트 래스게버 의원도 집회에 참여하여 연설했다.
5월 11일의 국회 의회에서 그는 “나는 자신이 파룬궁의 벗으로 국회의장을 담당하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파룬궁의 벗, 국회는 중국정부에서 현재 저지르고 있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중지할 것을 호소합니다. 파룬궁수련생은 평화적이고 법을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어떠한 구실로도 그들의 인권을 침범할 수 없습니다.”
“위대한 비폭력 인권운동가 마틴 루터킹이 50년 전에 ‘인류 발전은 저절로 되는 것이 아니다. 매 일보를 정의로운 목표를 향해 전진하려면 희생, 어려움, 투쟁이 있어야 하고 공헌자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라고 말한 것처럼 파룬궁수련자들의 열정, 희생과 노력의 정신은 나를 분발하게 합니다.” 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 2012년 10월 19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19/2642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