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스트리아 비엔나 시립공원 연공장(사진)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정칭 오스트리아 비엔나 보도) 오스트리아 비엔나시 중심에 위치한 비엔나 시립공원은 세계 각국 관광객들이 비엔나를 관광할 때 반드시 들르는 관광지다. 공원 입구에 위치한 요한 스트라우스 황금동상은 관광객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가장 많이 하는 곳이다. 이 동상은 매일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맞이한다. 또한 한 무리 온화한 수련인들은 십여 년간 매우 단단한 의지를 견증했다.

中国游客经过维也纳城市公园的法轮功炼功点
중국관광객들이 경유하는 비엔나 시립공원 파룬궁 연공장

시립공원은 비엔나 시민들도 즐겨 찾는 공원이다. 2001년부터 산책하던 사람들은 공원 잔디밭에 연공단체가 더 생긴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들은 중국인 뿐 아니라 서양인들도 있었고, 그들의 완만하고 온화한 동작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 걸음을 멈추고 바라보게 했다. 연공인들이 전달하는 전단지를 통하여 공원에 오는 사람들은 이런 ‘진, 선, 인(眞, 善, 忍)’을 수련원칙으로 하는 공법-파룬따파(파룬궁이라고도 함)를 알게 되었다.

비엔나 파룬궁수련생들이 이 공원에서 연공한지는 이미 10여년이 되었다. 연공장은 이 공원의 최초 서양 파룬궁수련생 멜라니가 그녀의 아들 알렉스와 함께 개설했다. 당시 멜라니는 수련을 갓 시작했으며 그녀는 야외에서 연공하는 것이 매우 편안하다는 것을 느꼈다. 또한 이 공원은 매우 많은 중국대륙의 관광객들을 만날 수 있었고, 그녀는 중국인들에게 서양에서 파룬궁을 배우는 것은 합법이며 자유라는 것을 보여 주려했다. 게다가 그녀는 또한 중국인들에게 서양인들도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보여주려 했던 것이다.

멜라니는 평소 말수가 적지만 각종 파룬궁 진상을 전파하는 활동에서는 그녀의 흔적을 모두 볼 수 있다. 그녀는 무슨 일을 하든지 모두 진지하게 하며, 말한 것은 반드시 실행했다. 그녀는 항상 독일어와 중문 파룬궁진상 자료를 가지고 일주일에 5일간 공원에서 연공했다.

法轮功学员梅兰妮希望中国游客了解法轮功真相
멜라니는 중국관광객들이 파룬궁 진상을 이해 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멜라니가 파룬궁을 수련하게 된 경험은 조금 특별했다. 그녀의 아들 알렉스는 일찍이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했지만 그녀는 중요한 일로 삼지 않았다. 그 후 어느 날 알렉스가 중국 창춘(長春)의 파룬궁 창시자인 리훙쯔(李洪志)선생이 법을 전하던 창춘 승리공원에 가보려 했고, 중국인들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를 알려 주려했다. 당시 멜라니는 아들이 무엇 때문에 이렇게 하는지를 알 수 없었다.

알렉스가 며칠 뒤 중국에서 돌아왔을 때 멜라니는 아들이 수갑을 찾던 손이 퍼렇게 멍든 것과 중국경찰에 의해 찢어진 옷을 보고 그녀는 매우 놀라 아들에게 영문을 물었다. 알렉스는 그녀에게 ‘전법륜’이라는 책을 주었고 이 책을 보면 알게 될 것이라고 했다. 그때부터 멜라니는 파룬궁에 대해 진지하게 이해하기 시작했고 수련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 그때가 2001년이었다.

알렉스가 중국에서 당한 경험을 말하면, 당시 그는 먼저 지린성(吉林省) 창춘시의 한 호텔에 도착했고, 투숙해서 바로 TV를 켜는 순간 파룬궁을 비방하는 TV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다. 그는 방에서 나와 오스트리아에서 인쇄한 중문 진상자료를 호텔 직원들에게 배포했고, 자료에는 파룬궁이 무엇인지 소개되어 있었고 중공이 파룬궁을 비방하기 위하여 조작한 거짓이 폭로되어 있었다. 뒤이어 그는 창춘 승리공원에 가 중국인들에게 자료를 배포하며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을 폭로했다. 알렉스가 방에 돌아왔을 때 몇 십 명의 중공사복경찰이 와 있었고 그는 포위당하여 납치되었다. 이들은 알렉스에게 구타를 가했고, 마지막에는 강제로 비엔나로 돌아가는 비행기에 탑승시켰다.

멜라니는 이번 일을 통하여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의 잔혹함을 보게 되었고 그녀도 아들이 무엇 때문에 중국에 가려 했는지를 이해하게 되었다.

현재 멜라니는 이미 십여 년을 수련했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실을 알렸는데 이미 이 십여 년간 그녀의 생활의 일부분이 되었다. 어떤 때, 외손녀를 돌볼 때를 제외하고는 그녀는 매우 많은 시간을 진상에 할애했는데, 전 세계에 이번 박해 저지를 호소하기 위해서다.

연공장의 또 다른 서양 수련생 레이니는 2006년 바로 그가 23세 되던 해에 시립공원에서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그는 실직하고 집에 있었는데 매우 안 좋은 친구동아리가 있었고, 모두 일부 사회의 변두리에 근접한 청년들이었다. 그는 사회에 대해 실망하여 늘 파티에 미련을 가졌고 폭음, 흡연과 마약도 경험했으며 일부 안 좋은 일도 했다. 규칙적인 생활이 없었기 때문에 그의 신체는 매우 나빴고 또한 매우 여위고 허약했다.

瑞尼修炼法轮功后,人生焕然一新
레이니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인생이 새롭게 달라졌다

하루는 레이니가 인터넷에서 중국 인권문제를 검색할 때 중공이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하는 소식을 보게 되었다. 그는 파룬궁이 무엇인지를 이해하려 했고 파룬따파의 사이트를 열어 비엔나 현지 파룬궁수련생들과 연락하게 되었다. 이때부터 레이니는 시립공원 연공장에서 수련을 시작하게 되었다. 수련 전 레이니는 일부 기타 기공과 중국의 무술을 접했었다. ‘전법륜’을 읽고 이것이야 말로 그가 찾고 있었던 것이라는 것을 느꼈다.

법을 얻은 지 2주후 레이니는 폭음, 흡연과 많은 나쁜 불량한 악습을 더 이상 하지 않았다. 그의 신체도 정상적인 체중으로 돌아왔다. 파룬궁수련을 통해 ‘진, 선, 인’의 원칙을 가르침으로 삼았고 레이니의 생활은 매우 크게 개선되었다. 몇 년 전 그는 직업 훈련과정을 시작했고 지금은 이상적인 직업을 찾았다. 수련한 후 레이니는 현재 부인을 만나게 되었고 역시 그와 같이 법을 얻은 비엔나 여 수련생이었다. 현재 레이니는 6년간 수련했고 그는 파룬궁이 그를 사회의 변두리에 다다랐던 청년을 개변했다고 말했다. 그는 매일 모두 ‘진, 선, 인’의 원칙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여 법에서 요구하는 것을 실현하려고 노력할 것을 결심했다.

레이니도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진상을 그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야기하여, 줄곧 박해가 중지될 때 까지 계속 할 것이라고 하였다. 이 역시 시립공원 연공장에 오는 중, 서양 매 한 명 수련생들의 소원이다.

이 십여 년을 견지한 연공장은 인연있는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했고, 더욱이 중국대륙에서 관광 온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이해할 수 있는 하나의 창구를 제공했다. 많은 중국관광객들이 매우 흥취를 느끼며 현장의 파룬궁 진상전시판을 읽었고 게다가 이런 중국대륙에서 보기 어려운 파룬궁단체연공 장면을 촬영했다.

보세요! 또 한 무리 중국관광객들이 다가와 사진을 찍습니다.

문장발표: 2012년 10월 0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3/2636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