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델라웨어 시민들 파룬궁 지지 (사진)

글/ 미국동부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2년 9월 16일, 미국 델라웨어주 뉴어크시의 델라웨어 대학 캠퍼스에서 연례 ‘지역사회의 날’을 개최했다. 뉴어크시는 델라웨어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다. 40여년의 역사가 있는 ‘지역사회의 날’ 활동은 현지에서 가장 중요하고 관광객들을 가장 많이 이끄는 활동 중 하나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이번 ‘지역사회의 날’에는 220여개 단체와 상가들이 참가했고 수만 명에 달하는 시민들이 참여했다.

전시에 빗살같이 빽빽이 참여한 상가들의 부스들 중에는 현지 파룬궁수련생들도 있었다. 그들의 부스에는 각종 파룬궁 서적과 진상자료들을 진열했고 게다가 동영상으로 끊임없이 파룬궁 공법시연을 상영했다. 필라델피아 밍후이 중문학교 무용과 어린이 제자들이 공연한 연꽃 춤, 요고 춤, 부채춤과 현장에서 시연하는 파룬궁 공법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스피커에서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의 맑고 깨끗한 노랫소리가 델라웨어 대학 캠퍼스상공에 오랫동안 울려 퍼졌다. 파룬궁 부스에 다가와 문의하는 관광객들은 끊임이 없었고 많은 사람들이 연락처를 남기는 방식으로 파룬궁을 배울 것을 희망했다. 한 사람은 현장에서 수련생에게 공법을 배웠다.

许多民众当场请学员教功。
많은 시민들이 현장에서 수련생에게 공법을 배우다

大法小弟子们在表演腰鼓舞《法轮大法好》
어린 대법제자들이 요고 춤 ‘파룬따파 하오’를 공연하다

大法小弟子们在表演莲花舞。
어린 대법제자들이 연꽃 춤을 공연하다

당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또한 진상전시판을 이용하는 동시에 진상자료를 배포했고, 시민들의 서명을 모아 중공의 장기생체적출을 제지할 것을 호소하는 등의 방식으로 주요하게 시민들에게 중공의 장기생체적출과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훔쳐 판매한 어두운 내막을 폭로했다. 많은 시민들이 중공의 잔인함에 대한 비난을 표시했고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공의 사악함을 사람들에게 폭로하는 행동을 지지했다.

许多民众在请愿书上签名,呼吁美国政府立即采取行动阻止中共活体摘取人体器官。
많은 시민들이 청원서에 서명해 미국정부가 즉각 행동을 취해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을 제지하기를 호소했다

델라웨어에 거주하는 스나이더 씨는 일찍부터 중공의 생체적출 사건을 알고 있었다. 그는 청원서에 서명한 후 파룬궁수련생에게 말했다. “나는 의료 기계를 판매하는데 장기이식 수술 후 필요한 약품도 포함합니다. 예전에 나는 중국에서 무엇 때문에 그렇게 많은 양의 약품을 구매하는지를 몰랐고 나중에야 중국에서 대량의 장기이식수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메릴랜드에서 온 테일러 씨는 중공이 매우 사악함을 알고 있다며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산채로 적출하는 사악함에 대해 말했다. “나는 당신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잔인한가요? 무엇 때문에 사람들은 평화롭게 함께 생활할 수 없나요?”

짧은 4시간 동안 170여명의 시민들이 청원서에 서명했고 이 청원서는 미국 정부가 즉시 방법을 취해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을 제지하기를 호소한다는 내용이었다.

문장발표: 2012년 09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18/26294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