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해루(海樓)
[밍후이왕] 피야 마리아 샌더스는 핀란드의 젊은 여성이다. 그녀는 미국 뉴욕과 스페인 마드리드에 거주하고 있다. 샌더스는 이전에 모델이었고 이후 화장품을 판매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에 파룬궁을 연마했다. 그녀는 “몇 년 동안 감정상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는 자신을 도울 만한 서적을 읽었고 심지어 병원도 가보았지만 모두 좋은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저는 줄곧 심한 알레르기도 치유할 방법이 없었어요. 5년 전 제가 스웨덴에 살고 있을 때, 나의 공수도(일본 가라데 무술) 교수님은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을 만나게 했어요. 그들은 보기에 평온하고 평화로웠기에 나도 그들의 행렬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때부터 나는 나의 감정과 신체상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어요. 나는 마음속의 진정한 평화를 얻었지요”라고 말했다. 샌더스의 이 기쁨은 2005년 6월 4일 미국 스페인어 신문 ‘뷰포인트’에 실렸다.
스페인어 신문 ‘뷰포인트’, “샌더스는 파룬따파에서 마음을 바르게 변화는 방법을 찾았다”
파룬궁의 기적적 효과인 마음을 다스리고 지혜를 높일 수 있는 점은 각국 언론에서 즐겨 보도하는 뉴스다.
미국인 탐 베일리와 샌더스는 비슷한 느낌이 있었다. 탐은 당시 57세였는데 2년 전 파룬궁 서적을 본 후 깊은 이치와 공법에 이끌려 이후에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탐은 베트남 파병 용사였는데 파룬궁을 알기 전에 그는 계속 월남 전쟁을 겪으면서 억눌렸던 심리적 증세를 위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탐은 “파룬궁은 내가 현재 시도해본 중에서 가장 유효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2005년 4월 3일 ‘헌츠빌 타임스’는 “탐은 지금 늘 파룬궁을 연마하고 있다. 그는 파룬궁을 연마한 후 매우 평온하고 이전처럼 쉽게 화를 내지 않는다. 연공 2,3주 후 그는 잠을 깊이 잘 수 있었고 이전보다 활력이 넘쳤다”고 보도했다.
사진2: ‘뉴인디아 뉴스’에서 보도한 인도 푸네(Pune)의 파룬궁연공장
사진3: ‘인디아 익스프레스’가 보도한 인도 요티 학교 학생들의 단체연공
인도 푸네(Pune)지역의 한 학교에 근무하는 스리람 레디 교장은 그의 학교에서 학생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격려해 주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파룬궁은 학생들을 완전히 변화시켰다. 파룬궁 수련을 통해 40년 이상 고통을 받은 천식에서 이겨낸 스리람 레디 교장은 기자에게 말했다. “올해, 우리 학교 초중 시험의 합격률이 100%로 가장 좋았습니다. 학생들은 파룬궁 수련을 통해 더욱 활력이 넘치고 정신을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사진2)(‘뉴인디아 뉴스’ 2005년 5월 14일)
인도의 치트라는 파룬궁을 근처 80여개 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소개해 주었는데 즉시 기적이 발생했다. 학생들의 행위가 좋게 변했고 그들의 집중력도 오래 유지할 수 있어서 교장은 매우 기뻐했다. 인도에는 비록 많은 종교 지도교사가 있었지만 치트라는 “파룬궁 수련은 다른 종류의 것과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수행하는 사람들이 지도교사가 강의할 때는 매우 좋다고 생각하지만 집으로 돌아가면 여전히 마찬가지죠. 하지만 대법(파룬궁)을 수련한 사람들은 마음속의 근본적인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사진3)(인디안 익스프레스 2009년 5월 13일)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마음속으로부터 근본적으로 변화됐다는 느낌이 있다”라는 치트라의 이 말에 대해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화교 주디 자오(趙)도 깊은 체험이 있다. 그녀는 아들을 데리고 미국의 첫 번째 밍후이(明慧) 학교를 갔을 당시, 그녀는 파룬궁이 아들의 도덕성을 승화할 수 있는 점에 주목했다.
2001년 7월 9일 미국 ‘볼티모어 선(Sun)’지는 장편 보도를 게재했다. 제목은 ‘아이들이 말을 잘 듣게 하기 위해 이민자들은 파룬궁에서 도움을 받았다’였다. 신문은 “부모들은 미국 문화에서 충만한 폭력, 성개방 및 마약이 그들 자녀에게 영향을 준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파룬궁이 그들 아이들의 품행이 단정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볼티모어 선’지에 실린 사진, 48세 주디 자오(趙)와 15살 천커쿠이(陳克奎)(앞)
미국 메릴렌드주 하워드 카운디(Howard County) 공원에서, 임대한 인춘(銀春)초등학교 급식실에서, 또는 기타 지역에서 아이들은 법공부팀을 만들어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3살부터 17살 사이의 학생들 30명이 로크웰의 새로 지은 한 파룬궁 학교에서 수업을 받고 있다. 컬럼비아 출신인 주디 자오(趙)가 이 학교를 설립했다. 그녀는 파룬궁이 이미 자신 아이들의 행위가 개선됐음을 느꼈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만약 우리가 어릴 때부터 그들에게 파룬궁을 가르쳤다면 아마 우리는 이후에 경찰이 필요 없을 겁니다”라고 말했다. 15살 된 천커쿠이는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도덕이 고상해야 한다고 가르쳤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은 그에게 다시는 폭력 TV프로그램을 보지 않도록 했고 다시는 고등학교 동창들과 싸우지 않게 했다고 말했다. 올해 가을 그는 2학년이 된다. 그는 “제 친구들은 트집을 잡아 싸우려고 했지만 저는 그들을 거들떠보지도 않자 그들도 재미가 없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파룬궁은 수련자들에게 도덕 수준을 승화하도록 요구하고 수련자들에게 더욱 아름다움 생활방식을 주었다.
미국 ‘디트로이드 프리 프레스(Detroit Free Press)’의 특집란 작가 클룸은 2003년 8월 27일 보도에서 포드와 MSX사 몇 명 기술자들이 매주 회의실에서 단체 연공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연공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모두 매주 한 번의 연공이 확실히 매우 좋은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몇 사람의 요통은 이미 호전됐고 한 암환자는 자신의 불안감이 적어졌다고 말했다. 마머케이는 농담하면서 ‘우리는 다시는 걱정 때문에 괴로워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회의실에서 매주 자신의 몸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더욱 많은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결국 현재 그들은 더욱 우수하게 차량을 설계하고 있다. 왜냐하면 이 정신적인 오아시스는 그들을 도와 더욱 아름다운 삶을 설계하기 때문이다.”
불가리아의 주요 영문 매체 ‘소피아 에코’는 2007년 10월 특집란에서 장편으로 불가리아 파룬궁수련생들의 상황을 소개했다. 문장은 수련생들이 최근에 노란 티를 입고 소피아 보리스 공원에서 단체 연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9시에 한 시간 가부좌를 마치고 기자에게 “파룬궁은 우리에게 더욱 좋고 더욱 관용하고 더욱 참되고 도덕이 더욱 고상해지게 했습니다. 파룬궁은 일종 생활방식입니다”라고 소개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보리스 공원에서 찍은 단체 사진(소피아 에코)
영국 가장 영향력이 있는 종합 정기 간행물 중 하나인 ‘뉴스테이츠맨(New Statesman)’은 2008년 8월 18일 파룬궁수련생 린리산(林理善)의 체험담을 발표했다. 린리산은 “파룬궁을 시작하기 얼마 전에 나는 여전히 외진 불교사찰에 귀의를 신청하고 있었어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세속의 일상생활에서 경건하게 수련하면서 원만의 길로 가는 것을 인도했어요. 이렇게 하려면 일상생활과 수련 관계의 생활방식을 잘 평형해야 하는데, 힘들지만 또 수련자는 많은 이로움을 얻습니다. 일상에서의 일을 유지하고 가정을 잘 보살피는 동시에 우리는 사심을 제거하려 노력하고 자신의 마음이 더욱 높은 경지, 자비에 도달하게 하죠. 우리는 웃으면서 고난과 고생을 직면하면서 어려움을 정신이 승화하는 기회로 삼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은 선을 가르치고 사회에 이익을 주기 때문에 일부 매체에서 어떤 이는 인류의 희망과 미래라고 말하기도 한다.
인도네시아의 로비(Roby) 경관은 파룬궁을 인류의 희망으로 보고 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포스트’는 2009년 5월 28일 파룬따파가 자국에서 널리 전해짐을 보도했다. 보도 중에서 한 경찰은 “내가 수련을 시작한 것은 파룬궁이 사람의 도덕을 승화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신문에는 다음과 같이 상세하게 소개했다.
덴파사(Denpasar)의 경찰 파룬따파수련생 로비는 말했다. “나는 2003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어요. 내가 수련을 시작하게 된 것은 파룬궁이 사람의 도덕, 정신과 지혜를 승화하기 때문이죠. 내가 만약 대법에 따라 수련한다면 한 경찰로서, 한 시민으로서 대중들을 위해 서비스를 더욱 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 “덴파사 경관 중에서 또 일부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우리 5명 적극적인 수련자와 많은 파룬따파 책을 본 사람이 있어요. 나는 파룬따파가 우리에게 남을 돕기를 더욱 좋아하게 하고 점차 자신밖에 모르는 생각을 제거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법은 우리가 대중 앞에서 일할 때 더욱 잘 참을 수 있도록 인도할 것입니다. 우리는 오만하거나 억지스럽게 일을 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사회를 위해 도움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하며 인도네시아 경찰의 부패 현상을 고발하는 것에 대해 로비는 만약 더욱 많은 경찰과 공무원들이 파룬따파를 수련한다면 이런 고발은 즉시 사라질 것이고, 만약 모든 경찰들이 모두 성실하게 법규를 준수한다면 그들은 잘못된 길을 걷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2년 6월 15일, 덴마크 방송국 2TV는 덴마크 파룬궁 대변인 베니(Benny)를 인터뷰했다. 베니는 조용하게 가부좌하는 수련생들을 가리키며 “우리의 이런 조용함은 마음 깊은 곳에서 온 것이며 어떠한 문제와 번거로움에 부딪혀도 이로 인해 아주 좋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밖으로 보지 않고 다른 사람을 질책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방송국 기자의 마음은 감동했다. 그녀는 진심으로 감탄하면서 “당신들은 인류의 미래입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이 각국 매체에 나타났을 때 파룬궁의 도덕적인 힘은 가장 뛰어난 부분이었다. 사실 이 뛰어난 부분은 일찍이 전 세기인 90년대 중국 대륙 신문지상에 모두 보도됐다.
1997년 3월 17일, 중국 ‘다롄일보(大連日報)’는 ‘무명노인의 묵묵한 봉사’를 전재했다. 70세 노인 성리젠(盛禮劍)은 파룬궁을 수련한 이후 촌민들을 위해 무료로 1100여 미터의 길을 포장해 주었다.
1998년 2월 21일, 중국 ‘다롄일보’는 다롄 해군함정학교 파룬궁수련생 위안훙춘(袁紅存)은 다롄 자유강 얼음물 밑으로 3미터까지 내려가 물에 빠진 어린이를 구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1998년 3월 30일 ‘베이징일보(北京日報)’는 한 파룬궁수련생이 과학계에 18만 위안을 기부하고 이름도 남기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파룬궁, 그것은 절대로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 것이 최종 목적인 기공이 아니다. 그것은 ‘진선인(眞善忍)’을 근본으로 삼아 지도하는 불가(佛家)수련대법이고 또 파룬따파(法輪大法)이라고도 하며 대법대도이다. 1992년 5월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이 창춘(長春)에서 전하기 시작한 이후 1억 명의 수련생이 실천에 따라 했으며, 진정하게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로 이끄는 동시에 사람들의 신체 자질과 도덕 수준을 높이고 사회를 안정시키는데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바른 작용을 일으켰음을 증명할 수 있다.
(계속)
문장발표: 2012년 8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8/9/261326.html